본격적인 여름과 바캉스 시즌이 시작되는 7월, 올해에는 어떤 수영복을 입을 예정인가요?

마치 한 폭의 그림같은 원피스 수영복 @hyominnn

@hyominnn

아름다운 풍경이 담긴 블루 원피스 스윔 수트를 선택한 효민. 수영복보다는 컬러가 좀 더 짙은 블루 팬츠를 매치한 후, 볼드한 팬던트가 달린 롱 네크리스로 포인트를 더했죠. 상의와 하의를 같은 색상으로 입을 때에는 하의를 짙은 컬러로 선택하면 룩에 안정감을 줄 수 있답니다.

우아한 트위드 패턴 @leesiyoung83

@leesiyoung83

수영장에서도 우아한 매력을 잃고 싶지 않다면? 배우 이시영처럼 트위트 소재를 패턴화 한 수영복을 눈여겨보세요. 버튼 디테일까지 놓치지 않은 숏 재킷과 군더더기 없이 심플한 블랙 선글라스로 그 무드를 고조시켰죠.

classic is the best! @jin_a_nana

@jin_a_nana

시즌과 트렌드를 막록하고 심플한 블랙 원피스 수영복은 어디에서든 환영받는 전천후 아이템이죠. 다소 심심하게 느껴진다면 은근하게 눈에 띄는 디테일이 있는 디자인을 골라보세요. 나나가 선택한 것 처럼 어깨 스트랩에 로고 패턴이 더해졌다던가 하는 식으로요!

같은 컬러 액세서리로 포인트 주기 @nayoungkeem

@nayoungkeem

멀리서도 눈에 띄는 컬러를 선택했다면 비슷한 계열의 컬러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더해보세요! 건강하게 그을린 피부와 잘 어울리는 네온 블루 원피스 수영복에 블루 & 화이트 캡을 매치한 김나영처럼요. 심플한 선글라스, 후프 링 등으로 트렌디한 감성을 더한 센스도 놓치지 마세요.

기분마저 청량해지는 so green look @kimheebibi

@kimheebibi

대놓고 수영복(?)을 입는 것이 아직 민망하게 느껴진다면 스윔에어와 같은 컬러 커버업 아이템들을 십분 활용해보세요. 비키니 브리프에 같은 컬러 크롭트 톱을 매치하는 식으로요. 김희정러럼 컬러가 눈에 띄는 룩을 선택했다면 과한 액세서리는 과감하게 생략해도 좋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