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란의 중심, 화제의 물음표?! 고경표의 자유분방한 패션 스타일!

@kopular

본인 생일를 자축하는 작은 이벤트였을까요? 배우 고경표는 며칠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데일리룩을 다량 업로드했습니다. 그런데 그 패션이 동료 배우들과 팬들 사이에서 여러 논란(?)을 불러일으키고 있죠. 먼저 연한 연두색 카디건에 역시나 연한 핑크빛 쇼츠, 그리고 흰 양말과 날렵한 검은 구두를 신은 룩입니다. 배우 공효진은 이 룩에 신발이 제일 문제라 지적하였고 팬들은 반전된 수박바 같다, 이러시는 이유가 있을 것 아니냐, 벌칙인 것 같다 등등 그의 스타일링에 여러 의문을 표했죠.

@kopular

하지만 그는 꿋꿋하게 자신만의 패션 길을 걸었습니다. 아주 폭이 넓어 마치 롱스커트를 연상케하는 바지를 활용해 자신만의 젠더리스 룩을 완성했죠. 어쩌면 정말 스커트일지도?!

@kopular

이것이 진정한 너드룩이다! 고경표는 공대생을 연상케하는 체크 셔츠와 안경을 착용해 순도 200%의 너드룩을 완성하기도 했습니다. 히메컷과 어우러져 남성 장발이 유행한 7~80년대의 대학생처럼 보이기도 하네요.

@kopular

바다낚시 가는 길? No, 바다수영 가는 길! 챙이 넓어 햇빛을 가리는데 유용할 것 같은 모자와 낚시꾼들이 즐겨 입을 것 같은 조끼, 편안한 샌들을 신었습니다. 그리고 트렌드세터답게 이번 여름 거리를 핫하게 달구고 있는 마이크로 숏팬츠를 선택했죠.

@kopular

현란한 프린트의 상의를 겹쳐 입는 자유분방함까지, 이런 엉뚱함이 고경표의 매력이겠죠?! 하고 싶은 거 다 하는 듯한 고경표만의 감성과 패션을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