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Eye Love You’로 한국과 일본의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연하남, 채종협의 패션 탐구.

넓은 어깨 + 니트 = 환상의 조합

@chaejh_

@chaejh_

@chaejh_

넓은 어깨를 잘 드러내는 패션템은 역시 니트죠. 채종협은 자신의 신체적 장점을 잘 부각 시켜주는 니트를 활용한 스타일링을 종종 선보입니다. 몸에 타이트하게 핏되는 까만 터틀넥으로 섹시함을, 짜임이 굵은 니트로 부드러운 느낌을 전달할 수 있는 니트의 다양한 매력을 자신에게 잘 맞게 연출하고 있어요.

연하남의 필수템, 후드티

@chaejh_

@chaejh_

@chaejh_

연하남 특유의 귀여움과 사랑스러움을 살려주는 아이템, 후드 티셔츠! 그래서일까요? 채종협은 일상에서도, 작품에서도 후드 티셔츠를 입은 모습을 어렵지 않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후드 티셔츠와 아우터의 컬러 조합에도 신경 쓴 센스를 엿볼 수 있는데요, 회색 티셔츠와 검은색 아우터에 뿔테안경으로 ‘꾸안꾸’ 룩을 연출하고 전체적으로 블랙과 네이비의 어두운 컬러 스타일링에 포인트가 될 수 있는 레드 컬러 후드를 조합하기도 했습니다.

카멜 컬러가 잘 어울리는 남자

@chaejh_

@chaejh_

@chaejh_

올드 머니 룩에 빠지지 않는 컬러 중 하나가 바로 카멜 컬러죠. 카멜 컬러는 클래식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줘 아우터나 가방 등에 자주 사용되는데요, 채종협은 이런 카멜 컬러가 잘 받습니다. 귀티 나면서도 그가 가진 ‘멍뭉미’를 더욱 잘 살려주는 것 같죠? 카멜 컬러는 화이트, 그레이, 블랙 등 모노 톤과 함께 매치하기 좋은 컬러이기도 해 활용도가 높으니 스타일링에 한 번 잘 활용해 보세요!

명품 브랜드도 접수!

@chaejh_

@chaejh_

채종협은 지금 가장 핫한 배우답게 최근 명품 브랜드의 광고 콘텐츠도 진행했습니다. 프라다를 대표하는 리나일론 컬렉션의 크롭 다운재킷과 리나일론 및 사피아노 가죽 숄더백을 착용한 모습을 보여줬죠. 후드 티셔츠를 입은 캐주얼한 스타일링도 잘 어울리지만 워낙 키가 크고 슬림한 체형이라 이렇게 드레스업한 모습 역시 남다른 것 같습니다. 앞으로 채종협 배우가 더욱 다양한 배역과 스타일링을 보여주기를 기대하고 있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