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뷰티 트렌드! 필수 보디 케어 수칙 (3)

알아두면 쓸모 있는 보디 케어의 모든 것.

체취 집중 공략 포인트 3

더워지는 계절에 놓치지 말아야 할 보디 케어 카테고리가 있다. 바로 체취! 향수를 뿌려도 어디선가 꿉꿉하게 느껴지는 체취의 주된 원인은 과다한 피지와 노폐물, 땀이다. 이 세 가지가 많이 배출되는 정수리, 겨드랑이, 발만 관리해도 체취 관리 고수가 될 수 있다. 자주 씻고 잘 말리는 것은 기본, 이를 효과적으로 돕는 아이템까지 사용한다면 금상첨화다. 체취를 제거하고 향기를 입혀주는 부위별 체취 관리 제품들을 소개한다.

SCALP

1 닥터그루트의 애딕트 생화에디션 에센스 헤어 퍼퓸 꽃송이부터 줄기까지 그대로 갈아 넣은 듯한 생화 향기가 그대로! 아침부터 저녁까지 향기가 지속되어 정수리 냄새 고민을 덜어준다. 80ml 3만원.
2 다비네스의 에너자이징 씨크닝 토닉 모발과 두피에 에너지를 전하는 두피 토닉. 유칼립투스와 페퍼민트, 시나몬 향을 조합해 완성했다. 100ml 7만5천원.

3 오리베의 세린 스칼프 오일 컨트롤 트리트먼트 미스트 두피 피지는 정수리 냄새의 근원! 과도한 피지를 케어해주는 미스트를 사용해보자. 125ml 9만1천원.

UNDERARM

1 에르메스 뷰티의 H24 리프레싱 데오도란트 스프레이 에르메스 퍼퓸의 H24 라인 향기를 담은 스프레이 타입이다. 96% 천연 성분으로 만들어 피부 자극이 적다. 150ml 7만원.
2 갸마르드 by 온뜨레의 그린티 수딩 데오도란트 기분까지 상쾌해지는 그린티 향의 롤온 데오도란트. 천연 탈취 성분이 땀 분비와 이로 인한 악취를 잡아준다. 50ml 3만1천원.

3 쏘내추럴의 피치 데오 팩트 파우치에 휴대하며 언제 어디서든 덧바르는 퍼퓸 팩트. 끈적이는 피부를 보송하게 만들어주고, 칙칙한 부위를 밝혀주는 효과도 있다. 10g 1만8천원.

FOOT

1 더바디샵의 페퍼민트 쿨링 앤 리바이빙 풋 스프레이 페퍼민트 오일을 함유해 지친 발과 다리에 활력을 전하고, 불쾌하고 꿉꿉한 냄새 대신 상쾌한 향을 더해준다. 100ml 1만6천5백원.
2 온더바디의 발을 씻자×마루는 강쥐 콜라보 에디션 풋가글미스트 그린티향 발에 칙칙 뿌리기만 하면 단번에 냄새 제거 완료! 멘톨 성분이 발에 시원함을 전하고, 그린티 향으로 마무리된다. 100ml 1만1천9백원.

3 더마비의 데오프레쉬 풋 샴푸 뿌리면 바로 풍성한 거품이 생성되어 사용하기 간편하다. 베이킹 소다와 소취 특허 성분을 담아 냄새 케어에 효과적이다. 400ml 1만3천원.

에디터
신지수
포토그래퍼
FREE FIGURES/AUGUST/VISUALHELLAS.GR., HYUN KYUNG JUN
도움말
김수연(청담모네의원 원장), 김세현(린클리닉 원장), 안상태(리영클리닉 원장)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