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는 지금 ‘결혼 붐’?! 올해 결혼 소식을 알린 스타들

조세호♥

INSTAGRAM @chosaeho

유퀴즈에서 청첩장을 어디까지 돌려야 하는지에 대한 질문과 결혼식에 관심을 보이는 모습 등을 비추며 비연예인 여자친구와의 연애를 인정한 조세호. 이후 다시 한번 유퀴즈에서 올해 10월 결혼식을 올린다는 것을 알리며 품절날 대열에 합류하게 되었죠. 예전 한 예능에서 결혼식에 초대받지 않았는데 ‘왜 참석하지 않았느냐’는 질문에 ‘모르는데 어떻게 가요’라고 답하며 유행어를 만들어냈던 그인 만큼 본인 결혼식에는 참석할 것인지 묻는 댓글이 SNS에 달리기도 했죠. 본인 결혼식엔 꼭 참석하는 행복한 신랑이 되기를!

송지은 ♥  박위

INSTAGRAM @we_park

열애 인정 후 응원의 물결이 이어졌던 유튜버 박위와 시크릿 송지은. 박위는 불의의 사고로 하반신 마비가 된 후 이를 극복해나가는 과정을 사람들과 공유하며 많은 사람들에게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파하고 있는데요. 송지은은 가장 가까이에서 그를 응원하며 두 발로 걸을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고 있죠. 둘은 올가을 결혼식을 올릴 예정입니다.

앨리스 소희 ♥

INSTAGRAM @s2k1m

한편 결혼 발표와 함께 은퇴를 선언한 스타도 있습니다. 바로 걸그룹 앨리스의 소희인데요. 15살 연상의 사업가와 결혼을 앞두고 있으며, 소속사와의 전속계약 역시 곧 만료되어 계약 만료와 함께 연예계를 은퇴하기로 했다고 밝혔죠. 오디션 프로그램 ‘케이팝스타’를 통해 얼굴을 알리며 뛰어난 실력을 보여주고 데뷔했던만큼 팬들은 은퇴가 아쉽기만 한데요. 결혼 후에도 SNS를 통해 행복한 모습을 자주 보여주기를 기대합니다.

김보라♥조바른

INSTAGRAM @kim_bora95

3년간의 비밀 연애 끝에 결혼에 골인하게 된 배우 김보라와 감독 조바른. 둘은 영화 ‘괴기맨숀’으로 만나 연인으로 발전하였으며 올해 6월 결혼을 앞두고 있습니다. 얼마전 결혼식을 올린 걸스데이 소진과 이동하 역시 ‘괴기맨숀’으로 만나 결혼한 커플이었죠. 앞으로 둘의 알콩달콩 함께하는 모습, 기대해 봐도 되는 걸까요?

김진경♥김승규

INSTAGRAM @kimjinkyung__, @king_of_gk_ksg

모델 김진경과 축구 선수 김승규의 결혼 소식도 알려졌습니다.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 미드필더로 활약했던 김진경과 2022년 카타르 월드컵에 출전해 골키퍼로 활약하며 16강에 진출시킨 주역 중 한 명이었던 김승규. 축구를 통해 가까워진 두 사람은 오는 6월 결혼식을 올릴 예정입니다. 과거 자신의 이상형을 ‘심쿵하게 만드는 상남자’로 꼽았었던 김진경인 만큼, 김승규의 상남자 모먼트가 궁금해지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