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화제를 모았던 YG의 신인 걸그룹 베이비몬스터가 드디어 7인 완전체로 첫 스텝을 시작합니다.

@babymonster_ygofficial

지난해 11월 27일, 베이비몬스터는 디지털 싱글 ‘베터 업(Better Up)’을 발표했었습니다. 하지만 이때는 멤버 아현이 건강 문제로 인해 함께하지 못한 상태였었죠. 하지만 이 곡의 뮤직 비디오 영상 유튜브 조회수는 벌써 2억 뷰를 넘게 기록할 만큼 베이비몬스터는 글로벌 K-팝 팬들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오는 4월 1일, 아현이 합류한 7인 완전체 체제로 공식 데뷔곡 ‘쉬시(SHEESH)’ 발표를 앞두고 있습니다.

@babymonster_ygofficial

YG엔터테인먼트는 베이비몬스터의 공식 유튜브에 이번 미니 1집에 수록되는 총 7곡의 일부 미리 들어볼 수 있는 트랙 샘플러 영상을 업로드했습니다. 가장 처음 시작되는 ‘MONSTERS(몬스터즈)’는 YG 특유의 자신감이 잘 느껴지는 곡이며 타이틀곡 ‘SHEESH(쉬시)’는 빠르게 반복되는 후킹 파트가 귀를 사로잡습니다. 샘플러를 들은 K-팝 팬들은 아현의 합류로 곡이 좀 더 풍성해졌다며 높은 기대감을 표하고 있죠.

베이비몬스터 미니 1집 전곡 음원 4월 1일 0시에 발표하며 타이틀곡 ‘SHEESH(쉬시)’음악 프로그램을 비롯한 방송 활동 등 다양한 활동을 할 것이라고 합니다. 오랫동안 베이비몬스터를 기다려온 팬들에게는 정말 반가운 소식일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