멍X 붓기X 통증X ! 남몰래 예뻐지는 시술 5.

피부 안색 밝히는 <무통 스킨 부스터>

리쥬란, 엑소좀, 쥬베룩 등의 기존 스킨 부스터는 효과는 좋지만 시술 통증 때문에 망설이게 되죠. 최근 이를 보완한 무통 스킨부스터가 인기인데요. 기존 시술 주사보다 매우 미세한 크기의 주삿바늘을 사용해 통증이 거의 느껴지지 않아요. 또 바늘이 피부에 들어감과 동시에 바늘 끝에서 고주파가 나와 콜라겐 재생을 더욱 촉진시켜 줍니다. 푸석하거나 생기를 잃은 피부에게 추천하는 시술이에요. 시술 다음날 피부가 맑아지고 자연스럽게 광이 도는 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모공, 탄력, 안색까지! 올인원 리프팅 <티타늄 리프팅>

최근 가장 핫한 시술 중 하나죠. 티타늄 리프팅은 올인원 리프팅으로 유명합니다. 세 가지 파장이 동시에 조사돼 모공을 줄이는 타이트닝, 피부 탄력을 개선하는 리프팅, 피부 안색을 밝히는 브라이트닝 효과를 동시에 느낄 수 있어요. 붓기와 멍, 붉어지는 현상과 같은 시술 후유증이 없고 효과도 시술 후 즉각적으로 나타나 인기가 많습니다. 중요한 일을 앞두고 즉각적인 리프팅 효과와 안색 개선이 필요하다면 티타늄 리프팅이 제격이에요.

수분 급속 충전 <LDM 물방울 리프팅>

강력한 초음파로 열을 발생시키는 울쎄라, 슈링크와 달리 물방울 리프팅은 초음파의 진동 에너지를 사용해 자극이 없어 시술보다 관리에 가깝습니다. 고밀도 초음파가 피부 세포를 자극해 피부 재생과 보습을 도와주는 관리 시술이죠. 자극이 적기 때문에 효과도 미미할 거라 생각할 수 있지만 피부 속 수분을 진피층까지 끌어올려 물방울처럼 촉촉한 피부를 만들어 줍니다. 더욱 빠르게 피부 컨디션을 끌어올리고 싶다면 리프팅이나 레이저 시술과 함께 물방울 리프팅을 받는 것도 방법!

리프팅 시술의 순한맛 <올리지오>

얼굴살이 없고 탄력 개선이 필요할 땐 올리지오와 같은 고주파 레이저를 사용하는 리프팅 시술을 받는 게 좋습니다. 고주파 레이저는 볼 패임이나 볼살 빠짐과 같은 부작용 없이 처지고 변성된 콜라겐을 수축, 재생시켜 피부 탄력을 개선해 줍니다. 또 마취 크림을 바르지 않고 시술을 진행할 만큼 통증 부담이 적은 시술이기도 하죠. 즉각적으로 효과가 나타나기 보다 한 달에서 세 달에 거쳐 피부 탄력이 점차 좋아지는 것을 확인할 수 있어요.

주름 펴는 <스킨 보톡스>

스킨 보톡스는 보톡스를 묽게 희석해 얕은 피부층에 주입하는 시술입니다. 보톡스가 피부 진피층에 작용해 주름과 탄력이 개선되고 모공이 축소되는 효과가 있죠. 확장된 혈관이 수축돼 안면 홍조가 있는 경우에도 효과적입니다. 또 진피 아래쪽 근막층에도 영향을 줘 리프팅 효과도 느낄 수 있어요. 간단한 시술이지만 미세한 주사 자국이 발생할 수 있어 주말 전 금요일에 받는 걸 추천해요. 다만 다른 리프팅 시술보다 유지 기간이 짧은 편이라 중요한 일정 2주 전에 받으면 2주 후 최상의 효과를 느낄 수 있을 거예요.  지속 기간은 짧지만 레이저, 초음파에 비해 적은 비용으로 확실한 효과를 경험할 수 있는 시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