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산 인수재

북한산 숨은 전설의 맛집으로 불리는 북한산 인수재를 소개합니다. 이곳은 내장탕과 해장국으로 유명한 맛집입니다. 산속 깊은 곳에 위치해 가는 길이 험난하지만, 후회 없는 맛을 자랑한다고 합니다. 가을 단풍을 감상하며 노상에서 고기구이도 즐길 수 있답니다.

주소: 서울 강북구 4.19로 12길 60-93

 

우리콩순두부

등산 후 빠질 수 없는 막걸리와 환상적인 궁합을 자랑하는 두부김치 맛집 우리콩순두부. 이곳은 국산 수제 순두부, 콩비지 맛집으로 등산객들 사이에서 아주 유명합니다. 크림처럼 부드러운 식삼을 자랑하는 두부 요리로 쌀쌀한 날씨에 제격인 식당입니다.

주소: 서울 강북구 삼양로173길 46

 

양양입암막국수

북한산 둘레길 부근에 위치한 양양입암막국수는 북한산 막국수 맛집입니다. 매콤달콤한 양념 소스와 툭툭 끊기는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하는 면발이 특징입니다. 뜨끈한 메밀 손만두도 함께 먹는 것을 잊지 마세요!

주소: 경기 고양시 덕양구 북한산로 521

 

원조부안집

SNS에서 핫한 고깃집 원조부안집을 소개합니다. 숯불에 구워 먹는 숙성 삼겹살 맛집으로 덕성여대 부근에 있습니다. 계란밥, 쫄면, 라면 등 사이드 메뉴들도 푸짐하게 제공됩니다. 네이버 예약 시 껍데기가 서비스로 나간다고 하니 참고할 것.

주소: 서울 강북구 삼양로 533-28

 

북한산면옥

단돈 9천 원으로 즐길 수 있는 한우국밥 맛집 북한산면옥을 추천합니다. 함흥냉면과 육전 전문점으로 알려졌지만 치트키 메뉴는 바로 한우국밥! 칼칼한 국물에 부드러운 한우가 듬뿍 들어간 국밥으로 가성비 최고의 메뉴!

주소: 서울 은평구 북한산로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