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가을/겨울 트렌드로 빼놓을 수 없는 화이트 셔츠. 심플하면서 여성스러운 매력을 최대치로 끌어주는 화이트를 어떻게 하면 더 예쁘게 입을 수 있을까요?

1)사랑스러운 셔츠 드레스

@yeonjae_son

@yeonjae_son

결혼 후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있는 손연재 선수. 최근에는 임신 소식이 알려지며 많은 응원과 축복을 받고 있죠. 따사로운 햇볕을 받으며 테라스 레스토랑에서 브런치를 즐기는 손연재는 소매가 넓은 화이트 셔츠 드레스를 입었습니다. 편안한 레깅스와 가방, 로퍼를 통일해 여성스러우면서 편안한 스타일링을 보여줬네요.

2)셔츠와 반바지 조합

@ch_amii

아직 날이 더워 긴팔에 긴바지는 불편하다면 화이트 셔츠에 반바지 조합은 어때요? 차정원이 입은 것처럼 볼륨이 들어간 디자인에 레이스까지 가미된 블라우스를 선택한다면 더욱 사랑스럽게 코디할 수 있죠. 핑크 반바지에 양말과 발레리나 로퍼까지 귀엽고 로맨틱한 스타일링 완성!

3)꾸안꾸의 정석

@taeyeon_ss

@taeyeon_ss

화이트에 핑크 조합의 좋은 예시가 또 있습니다. 태연처럼 아이보리 셔츠에 편안한 면 팬츠, 화이트 스니커즈는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는 룩이죠. 화이트 셔츠에는 어떤 컬러도 잘 어울리니 나에게 잘 어울리는 색상으로 표현해 보세요.

4)오피스룩으로 활용하기

@noodle.zip

@noodle.zip

안경을 착용해도 꽃미모를 마구 발사하는 (여자)아이들 미연. 화이트 셔츠를 정장 느낌으로 소화했는데요. 슬랙스처럼 보이는 A라인 스커트로 오피스룩을 완성했어요. 미연처럼 버튼을 여유있게 푸르고 소매를 걷어 깔끔한 느낌을 강조해 보세요.

5)자유로운 반항아

@_zyozyo

@_zyozyo

솔로로 활동하며 최근 화보 촬영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하기도 한 트와이스 지효. 오버핏의 화이트 셔츠를 루스하게 연출해 섹시하고 자유로운 분위기를 보여줬어요. 소매 역시 대충 접어 올린 듯 스타일링한 것이 포인트. 여기에 넉넉한 진을 매치한 것 역시 색다르게 입을 수 있는 방법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