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가을을 위한 제품들로 장바구니를 채울 때. 차분한 모브 톤 립, 늘어진 모공을 관리하는 스킨케어 제품, 가을과 어울리는 새로운 향기까지 등장했다.

LIP

1 멘소래담ㅣ워터 컬러 #01 차밍 레드
#꽃잎립밤 #물먹광 #웜톤컬러
꽃잎에 물든 것처럼 맑은 립 컬러를 연출하는 컬러 립밤. 플라워 오일과 시어버터를 배합한 포뮬러가 입술에 스미듯 녹아든다. 3g 7천5백원.
EDITOR’S COMMENT 맨얼굴에도 부담 없이 바르기 좋은 컬러 립밤. 본연의 역할에 충실함은 기본, 본래 피부 톤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발색도 마음에 든다.

2 프레시안ㅣ센슈얼 비건 립스틱 블러 #05 언브로큰
#브라운컬러 #우아한매력
입술에 얇게 발리며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매트 립스틱. 손가락으로 입술 경계를 살살 블렌딩해 스머지 립 메이크업을 연출하자. 3.3g 2만8천원.

3 크리스챤 디올 뷰티ㅣ루즈 디올 포에버 스틱 #625 미차
#모브로즈 #묻어남제로
묻어나지 않는 혁신적 포뮬러를 적용한 매트 립스틱. 입술에 보송보송하게 발리고, 그대로 픽싱되어 뭉치거나 밀리지 않는다. 3.2g 5만5천원대.

4 메이블린 뉴욕ㅣ슈퍼스테이 바이닐 잉크 #60 애프리콧 누드
#살굿빛누드톤 #코랄한방울
빛반사 필름이 입술을 감싸며 고급스러운 새틴 광을 더해준다. 촉촉한 광택이 오래도록 유지된다. 1.7g 2만2천원.

5 지방시 뷰티ㅣ르 루즈 앵떼르디 크림 벨벳 #27 루즈 앙퓨제
#포근포근텍스처
입술에 부드럽게 발리며 벨벳처럼 포근하게 마무리된다. 평평한 면과 곡선 면을 구비한 애플리케이터로 정교한 립 메이크업을 할 수 있다. 6ml 5만3천원대.

6 버버리 뷰티ㅣ키세스 리퀴드 매트 #109 밀리터리 레드
#놀라운발색력 #비타민F함유
색 원료 함량을 높여, 단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또렷한 레드 컬러를 구현한다. 6ml 5만1천원.

7 나스ㅣ나스 파워매트 하이 인텐시티 립 펜슬 #888 돌체 비타
#크림투매트텍스처 #블러셔로도찰떡
메이크업 치트키로 활용하기 좋은 립 펜슬. 풀 립과 자연스럽게 스머징한 오버 립, 생기 가득한 블러셔까지 연출할 수 있다. 2.4g 4만3천원대.

 

EYE

1 로라 메르시에ㅣ캐비어 스틱 아이 컬러-매트 #카라멜
#멀티태스킹아이템 #워터프루프
사용하기 간편한 스틱 타입 매트 섀도. 피부 톤에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컬러로, 아이섀도뿐만 아니라 셰이딩으로도 제격이다. 1.64g 5만원대.
EDITOR’S COMMENT 눈두덩 위에 쓱쓱 그린 다음, 손가락으로 자연스럽게 블렌딩하면 끝! 이 아이템 하나면 음영 메이크업이 쉬워질 것이다.

2 에뛰드ㅣ라인 픽스 브러쉬 라이너 #블랙
#올프루프 #이지워셔블
물과 땀, 유분, 마찰에 강한 아이라이너. 부드럽고 탄성이 뛰어난 펜촉이 속눈썹 사이부터 눈꼬리까지 아이라인을 매끈하게 이어준다. 0.5g 1만4천원.

3 어뮤즈ㅣ아이 컬러 팔레트 #03 데이지
#한정판에디션 #데일리팔레트
뉴트럴 톤 컬러를 한데 담은 섀도 팔레트. 아이보리부터 딥한 브라운, 펄, 글리터까지 다양한 셰이드를 모았다. 5.4g 3만4천원.

 

BASE

1 아르마니 뷰티ㅣ루미너스 실크 글로우 블러쉬 #52 캔디 핑크
#생기가득 #은은한글로우룩
매끄러운 실크에서 영감 받은 블러셔. 가볍고 고운 파우더가 피부를 부드럽게 감싸며 자연스러운 생기와 광채를 부여한다. 3.6g 6만8천원대.
EDITOR’S COMMENT 소녀처럼 발그레한 두 뺨을 만드는 데 제격. 채도 높은 핑크 컬러 덕분에 형광등처럼 피부 톤을 밝혀주는 효과도 있다.

2 구찌 뷰티ㅣ블러시 드 보떼 #07 트루 핑크
#발색천재 #간편한휴대용
파우더 블러시 라인에 바비코어 트렌드와 찰떡궁합인 핑크 컬러를 추가했다. 볼과 눈가에 사용하면 단숨에 아이돌의 홍조 메이크업 완성! 5.5g 8만6천원.

3 트와터치ㅣ하트 매트 커버 쿠션
#귀염둥이패키지 #커버력갑 #지복합성추천
피부 속은 촉촉하고, 겉은 보송하게 마무리하는 매트 쿠션. 모공, 잡티, 다크 스폿 등 피부 결점을 말끔하게 가리는 높은 커버력을 갖췄다. 15g 2만9천원.
EDITOR’S COMMENT 파우치에서 꺼내는 순간 시선 집중! 소장욕을 자극하는 귀여운 하트 패키지에 한 번, 뛰어난 제품력에 또 한 번 반할 것이다.

4 AHCㅣ누드 톤업 크림 내추럴 글로우 SPF50+/PA++++
#수분광베이스
스킨케어와 톤업, 자외선 차단 효과까지 있는 크림. 베이스 단계에 사용하면 속부터 차오르는 수분광을 경험할 수 있을 것. 40ml 가격미정.

5 더 롬브ㅣ워터 글로우 크림 블러셔 #02 소프트 코랄
#손가락으로톡톡 #코랄빛생기
피부 온도에 반응하며 녹듯이 밀착되는 블러셔. 실키 슬라이딩 파우더를 함유해 뭉침 없이 균일하게 발색된다. 3g 2만원.

6 비디비치ㅣ롱웨어 스킨 핏 쿠션 SPF50+/PA++++
#메시쿠션 #도자기피부완성
에센스를 가득 담아 하루 종일 피부가 편안한 쿠션. 피부 결을 정돈하고 은은한 광채를 더해준다. 15g 3만9천원.

7 루나ㅣ컨실 블렌더 팔레트
#컨실러팔레트 #컬러블렌딩
다양한 피부 결점을 커버하는 컨실러 팔레트. 잡티 커버를 위한 베이지 색상 2종, 컬러 코렉팅을 돕는 그린과 살몬 색상, 하이라이트 효과를 주는 핑크 컬러로 구성했다. 6g 2만4천원.
EDITO’R COMMENT 디테일한 색상 구성으로 적재적소에 활용하기 좋을 듯! 피부에 들뜸 없이 부드럽게 밀착되어 결점을 자연스럽게 가려준다.

8 헤이우ㅣ헬시 글로우 쿠션
#맑은물광쿠션 #촉촉매끈
맑은 물광이 도는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을 돕는 톤업 쿠션. 오일 베이스를 사용해 광채 베이스가 오래도록 유지된다. 14g 3만4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