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가을을 위한 제품들로 장바구니를 채울 때. 차분한 모브 톤 립, 늘어진 모공을 관리하는 스킨케어 제품, 가을과 어울리는 새로운 향기까지 등장했다.

 

HAIR

1 피치포포ㅣ헤어 스칼프 부스팅 앰플
#꽉잡아앰플 #탄탄두피모공 #한올까지
피지와 노화로 늘어진 두피 모공의 탄력을 개선한다. 휑한 헤어라인에 바르면 모공이 모발을 꽉 잡아 탈모를 완화한다. 15ml 3만5천원.

2 샬랑 드 파리ㅣ샴푸앙 드 모멘툼
#손상모전용 #향수샴푸 #보틀까지완벽
알로에베라, 세라마이드 등 영양 성분이 손상된 두피와 모발을 집중 케어한다. 재스민과 로즈 향이 모발 사이사이에 스며든다. 250ml 6만6천4백원.

3 바이오프로그래밍ㅣ컬러 타임세스 27D 플러스 홈 프로그레스
#셀프염색키트
집에서 두피, 모발 손상 걱정 없이 염색하도록 돕는 셀프 염색 키트. 염색과 동시에 모근에 힘을 불어넣고 윤기를 더한다. 염색 제품 사용 후 헤어 케어까지 돕는 레조레(샴푸)와 아뷰(컨디셔너)를 함께 증정한다. 1제 80g 2제 80ml 레조레(샴푸) 20ml + 컨디셔너(아뷰) 20g 5만 5천원.

 

BODY

1 오피신 유니버셀 불리ㅣ레 비지날 바디로션 그로세이
#온몸이촉촉
가벼운 흡수력과 뛰어난 보습감으로 보디 전체를 촉촉하게 가꾼다. 채소와 과일, 허브를 조합한 자연의 향기를 느낄 수 있다. 190ml 11만5천원.

2 라엘ㅣ이너케어 젤 질세정기
#분비물고민끝 #건강한Y존 #유익균케어
월경 전후 질 내부에 남은 잔혈과 분비물을 세정한다. 유익균을 증가시키고 유해균을 억제하는 락트산을 함유해 질내 산도를 조절한다. 1만2천9백원

3 몰튼 브라운ㅣ와일드 민트 & 라반딘 배쓰 앤 샤워 젤
#푸제르계열 #럭셔리욕실템
프로방스 숲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제품. 신선한 민트 향과 라벤더 향이 느껴진다. 300ml 4만2천원.

4 폴라초이스ㅣ클리니컬 엘라스티시티 리뉴얼 바디 트리트먼트
#보디리뉴얼
데콜테 라인, 목, 손등, 무릎 등 나이가 들면서 얇아지고 처지는 보디 피부가 고민이라면 보디 크림의 안티에이징 효과를 누려볼 것. 100ml 10만3천원.

5 오리베ㅣ바디 크림 리필 #코트 다쥐르
#리필보디크림 #짐승용량 #착한리필
지속가능한 환경을 위해 출시한 베스트셀러 보디 크림의 대용량 리필 팩. 시어버터, 호호바 오일 등이 보디 피부에 탁월한 보습감을 전달하며 따뜻한 향기를 남긴다. 1L 19만8천원.
EDITOR’S COMMENT 아껴 쓰던 보디 크림의 리필 팩이라니. 넉넉한 용량에 착한 마음까지 더없이 반갑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