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가을을 위한 제품들로 장바구니를 채울 때. 차분한 모브 톤 립, 늘어진 모공을 관리하는 스킨케어 제품, 가을과 어울리는 새로운 향기까지 등장했다.

SUN

듀어썸ㅣ글루타치온 톤업 세럼 SPF50+/PA++++
#혼합자차 #깐달걀피부완성
고순도 글루타치온과 각종 미백 성분을 한데 담아 기미와 잡티를 케어하는 효과도 있는 선 세럼. 40ml 4만5천원.

 

 

CLEANSER

1 비 프로젝트ㅣ블랙헤드 멜팅 리무버
#블랙헤드지우개 #말끔깨끗 #청소솔헤드
블랙헤드 분해 효소와 피지를 녹이는 멜팅 젤을 함유했다. 애플리케이터로 코 주변을 살살 문지르면 묵은 블랙헤드도 쉽게 제거할 수 있다. 30ml 2만7천원.

2 닥터벨머ㅣ아미노클리어 필링젤
#4종각질케어 #매끈피부 #샤워중필링
AHA, BHA, PHA, LHA 4가지 각질 케어 성분을 담아 매끈한 피부로 가꾼다. 물기 있는 피부에도 작용해 세안 직후나 샤워 중에 유용하다. 130ml 1만5천원.

 

3 아리얼ㅣ애플 사이다 휘핑 크림 클렌저
#휘핑크림세안 #몽실몽실 #수분팩까지
수분 팩, 클렌징 크림, 클렌징 폼의 역할을 고루 하는 일당백 세안제. 부드러운 휘핑크림 텍스처 사이사이에 미세 공기 입자가 녹아들어 자극 없는 세안이 가능하다. 100ml 2만4천원.
EDITOR’S COMMENT 몽실몽실 구름 같은 촉감 덕분에 세안하는 내내 기분이 좋다. 자외선 차단제는 물론 베이스 메이크업과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깨끗하게 올킬!

SKIN CARE

1 데코르테ㅣAQ 앱솔루트 트리트먼트 마이크로 래디언스 로션
#맞춤텍스처
자작나무 수액, 참파카 꽃 추출물 등 보습 성분을 가득 채웠다. 피부 타입에 따라 에어리 리치, 엑스트라 리치 등 텍스처를 선택할 수 있다. 50g 36만8천원대.

2 로이비ㅣ인텐스 하이드레이션 모이스처라이징 토너
#수분광채듬뿍
촘촘한 수분 광채를 채워 실키한 피부 결을 만든다. 민트잎 추출물, 녹차 추출물 등을 더해 외부 환경에 의해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킨다. 200ml 4만9천원.

3 끌레드뽀 보떼ㅣ퍼밍 세럼 수프림 N
#4차원탄력개선 #노화예방 #뿌리영양
중력에 의해 처지는 피부 문제 해결을 위해 다양한 뿌리 추출물을 혼합했다. 피부 본연의 탄력을 강화해 거친 결과 톤을 개선하고 노화 속도를 늦춘다. 40ml 37만5천원.
EDITOR’S COMMENT 세럼을 바른 뒤, 입꼬리부터 눈 위까지 쓸어 올려 마사지하고 나니 탄력이 차오르는 게 느껴진다. 영양감이 그대로 전해지는 텍스처도 일품.

4 메디힐ㅣ블랙헤드 멜팅 클리어 코팩
#저자극코팩 #3단계피지박멸
피지 연화 시트, 스패출러, 모공 수렴 시트 구성의 3단계 코팩. 인체공학적으로 설계한 스패출러로 피지를 자극 없이 제거할 수 있다. 4매 1만4천원.

5 아크네스ㅣ3초 진정 올클리어 스팟 패치
#흔적없는패치 #트러블완벽케어
티트리, 어성초, 병풀 성분이 어우러져 트러블 부위를 진정시키고 흔적까지 집중 케어한다. 작고 굴곡진 부위에도 들뜸 없이 완벽하게 밀착된다. 66매 8천9백원.

6 헤브아ㅣ비밀초 헴프스템 카밍 토너패드
#비밀초패드 #6배진정 #헴프스템듬뿍
피부 진정 효과가 탁월한 헴프스템 워터를 정제수 없이 풍부하게 담았다. 자극받은 피부를 다독이고 수분 장벽을 지켜 오래도록 건조함 없이 촉촉하다. 90매 2만3천원.
EDITOR’S COMMENT 패드가 부드러워 피부를 가볍게 닦아내기 좋고, 팩처럼 양 볼에 올려두면 속까지 꽉 찬 수분감을 느낄 수 있다.

7 딸리까ㅣ바이오 엔자임 아이 패치
#눈밑탄력UP #쿨링아이패치
강력한 수분감과 쿨링 효과를 갖춘 아이 패치. 히알루론산, 프로바이오틱스 등을 함유해 칙칙한 눈가에 맑은 수분감을 전한다. 1세트 1만2천원.

8 닥터자르트ㅣ시카페어™ 인텐시브 수딩 리페어 세럼
#급속진정 #완벽흡수
진정 기능이 뛰어난 병풀 추출물에 피부 흡수력을 높이는 쿨소닉 기술을 더해 민감해진 피부를 즉각적으로 잠재운다. 30ml 4만8천원.

9 티아레ㅣ쉴드 부스트 세럼
#애프터선케어 #자외선진정제
자외선에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는 애프터 선케어 세럼으로, 효과적인 비건 스쿠알란 성분이 피부 속 깊이 수분을 전달한다. 55g 5만4천원.

10 디오디너리ㅣ수딩 앤 배리어 서포트 세럼
#붉은기제로 #토닥진정 #맑은피부
식물에서 유래한 세라마이드 성분이 화사하고 윤기 나는 피부를 만들고, 미세먼지 등 다양한 외부 요인으로 인한 붉어짐을 개선한다. 30ml 2만4천4백원.

11 설화수ㅣ윤조마스크
#6세대마스크 #윤기충전 #시트진화
6세대 윤조에센스 한 병의 유효 성분을 그대로 담아 탄력 있고 생기 넘치는 피부로 가꾼다. 마스크 시트도 업그레이드해 피부에 닿는 자극과 마찰을 줄였다. 5매 6만원.
EDITOR’S COMMENT 보들보들한 시트가 고영양 에센스를 넘칠 만큼 머금고 있다. 사용 다음 날 피부 컨디션 완전 보장!

12 닥터 바바라 스텀ㅣ브라이트닝 세럼
#항산화브라이트닝 #맑은안색 #수분광채
인삼 추출물과 히알루론산이 피부에 근본적인 수분을 채우고 광채를 더한다. 얼룩덜룩한 피부 톤이 균일하고 맑아짐을 경험할 수 있을 것. 30ml 45만9천원.

13 에스티 로더ㅣ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레스큐 솔루션
#급속진정세럼 #완벽리페어 #파워진정
낮에는 유해 요소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밤에는 건강하게 회복시킨다. 잦은 필링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 효과까지. 20ml 12만7천원대.
EDITOR’S COMMENT 가볍고 산뜻해서 다음 스킨케어의 흡수력도 좋아지는 느낌? 푹 자고 일어난 듯 건강한 피부가 완성된다.

14 EGF올로지ㅣEGF 프로페셔널 R3앰플
#세포성장앰플 #탄력끌올 #시술후케어
세포 성장 인자인 EGF가 탄력이 떨어진 피부에 새로운 세포를 채운다. 레이저 시술 후 피부를 재생시킬 때도 요긴하다. 5ml×5개 25만원대.

15 더마펌ㅣ시카에이씨 스팟 크림
#2주진정스팟크림 #안심진정 #트러블싹
30일 된 어린 병풀잎 성분만 사용해 성난 트러블을 효과적으로 관리한다. 붉은 트러블이 점차 사그라들면서 과다 피지와 유분도 해결할 수 있다. 15g 2만3천원.

16 이자녹스ㅣ에이지 포커스 프라임 폴리노이드 링클 크림
#주름타파
주름을 완화하고 피부 치밀도를 높이는 레티노이드 크림. 까다로운 레티노이드 성분에 안정화 기술을 더해 안전한 주름 개선 효과를 준다. 30ml 7만원.

17 에피누보ㅣ리바이탈라이징 액티브 토너
#비타민C폭탄 #활력에너지 #균형잡힌피부E
비타민 C가 듬뿍 들어 있는 감나무잎 추출물이 세안 후 일시적으로 불안정해진 피부 pH 농도를 균형 있게 맞추고 탄력을 부여한다. 150ml 9만5천원.
EDITOR’S COMMENT 환절기 피부에 건강한 보습막 한 겹! 진한 영양감을 가졌음에도 피부에 겉도는 느낌 없이 빠르게 흡수된다.

18 센텔리안24ㅣ마데카 아크니언스 스팟앰플
#국소부위앰플 #트러블클리어
불필요한 유분, 피지 등으로 인한 트러블을 집중 케어한다. 국소 부위에 한 방울씩 떨어뜨리면 울퉁불퉁한 트러블과 숨은 트러블을 잠재운다. 15ml 2만6천원.

19 에르쯔틴ㅣ히아세라 모이스처 시카 앰플
#수분시카 #물빛보습 #단단수분
5가지 시카 성분과 5중 복합 히알루론산이 다양한 자극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다독이고 꽉 찬 보습감을 불어넣는다. 겹겹이 쌓인 수분 덕분에 피부에 건강한 윤기가 감돈다. 190ml 3만3천원.
EDITOR’S COMMENT 피부에 산뜻하게 흡수되는 마무리감까지 완벽. 속부터 겉까지 차곡차곡 수분감이 쌓여 증발하거나 건조해지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