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러플이 콕콕 박힌 생면 파스타부터 예약대란 파스타 오마카세까지. 파스타에 진심인 이들을 위한 서울 파스타 맛집 모음.zip

한남동 , 트러플 디 알바

한남동에 이제 막 오픈한  ‘truffle di alba’.  세계 3대 진미라 불리는 트러플을 메인 식재료로 이탈리안 요리를 선보이는 다이닝 Bar인데요. 오픈하자마자 SNS 피드를 장악한 그야말로 신상 핫 플레이스입니다. 이름에서부터 느껴지듯 트러플에 진심인 이곳에서는 식전 요리부터 메인 코스, 칵테일에 이르기까지. 전 메뉴에 걸쳐 트러플을 다양한 방식으로 즐길 수 있답니다. 그중에서도 트러플이 콕콕 박힌 생면 파스타 위로 트러플 슬라이스가 산처럼 쌓이는 트러플 타야린은 미리 예약해야만 주문이 가능하다는 사실을 꼭 기억해두세요.

한남동 670-15

성수동, 바위 파스타바

서울 소재 파스타 맛집을 논할 때 빼놓을 수 없는 바위 파스타바. 다양한 방식으로 요리된 파스타들을 조금씩 즐길 수 있는 테이스팅  코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메뉴판은 매일 업데이트되며, 파스타 구성은 재료의 컨디션과 상황에 따라 수시로 변동되는 편. 100%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는데, 그 예약이 인기 과목 수강 신청보다 어려워 국내에서 가장 예약하기 힘든(?) 파스타 맛집으로 알려져 있기도 하죠.

성수동2가 269-81

방배동, 베비토레

한 번 방문한 이들은 반드시 단골이 되고야 만다는 곳. 방배동에 위치한 ‘베비토레’는  조용하고 다정한 공간에서 와인과 요리를 즐길 수 있는 작은 와인 바입니다. 분위기, 와인, 음식이 삼위일체를 이루는 곳으로, 특히 와인에 곁들이기 좋은 파스타 메뉴들은 웬만한 이탈리안 레스토랑보다 훌륭하다는 평이 자자하죠. 와인을 메인으로 하는 와인바답게 입문자부터 마니아까지 모두 만족시키는 다채로운 와인 리스트를 보유하고 있는데요. 선택 장애가 오는 날에는 와인에 박학다식한 주인장의 독심술 같은(?) 추천을 받을 수 있다는 점도 이곳의 빼놓을 수 없는 매력 포인트죠.

방배동 825-4

망원동, 유어다이닝

직접 만든 생면과 다양한 식재료의 조화가 훌륭하기로 유명한 유어다이닝은 블루리본 서베이에서도 인증된 망원동 대표 파스타 맛집인데요. 청양고추가 들어간 생면으로 요리한 고등어 파스타,차돌박이가 잔뜩 올라간 바질 페스토 파스타 등 쉽게 맛볼 수 없는 독특한 메뉴를 즐길 수 있죠. 게다가 파스타와 잘 어울리는 와인, 맥주, 하이볼 등을 비교적 합리적인 가격으로 곁들일 수 있다는 사실!

망원동 398-15

화양동, 시멘트서울

파스타에 소주와 맥주가 은근 잘 어울린다는 사실! 보다 캐주얼한 분위기를 원한다면 화양동에 위치한 시멘트 서울을 추천합니다. 레스토랑이기보단 감성 포차에 가까운 분위기로 탁 트인 공간에서 다양한 파스타와 주류, 포차 메뉴들을 즐길 수 있죠. 추천 메뉴는 음주와 해장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매콤한 차돌 짬뽕 파스타와 시원한 국물이 넉넉하게 들어있는 봉골레탕 파스타입니다.

화양동 1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