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여름 셀럽들은 어디로 떠났을까요?! 새로 오픈한 서핑 콘셉트 호텔부터 워터파크 못지않은 호텔 수영장까지!

채정안, 효민 / 브리드 바이 마티에

최근 효민, 배우 채정안의 SNS에 등장한 호텔은 강원도 양양에 위치한 브리드 호텔입니다. 2021년 7월 오픈했으며, 인근에서 서핑을 즐기는 서퍼들을 위한 호텔이라 불리울만큼 세심한 편의 시설과 서핑 컬쳐 & 무드로 가득 찬 곳이기도 하죠. 그만큼이나 젊고 힙한 감성으로 채운운 공간 구성이 특징. 특히 바다와 산이 동시에 걸리는 인피니티 풀은 이 곳을 찾는 이들의 필수 포토 스팟이랍니다.

강승현 / 휘닉스제주 섭지코지

제주도에서 찐친들과의 바캉스를 만끽한 강승현이 머문 숙소는 성산에 위치한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인데요. 하루 종일 리조트내에만 머물러도 좋을 만큼 다양한 편의 시설과 즐길거리, 볼거리를 갖추고 있어 가족 단위 방문객이 특히 많은 곳이죠. 그 중에서도 그녀가 친구들과 시간을 보낸 수영장은 ‘아고라 풀장’으로 휘닉스 제주 내에서도 회원제로 운영되는 힐리우스 전용 라운지에 포함돼 있는 곳입니다. 스위스의 세계적인 건축가 마리오 보타가 설계한 피라미드 형태 건출물을 뒤로 두고, 넓게 펼쳐진 바다와 평화로운 리조트 가운데 위치해있어 아름다운 제주의 풍경을 즐기기에 그만인 곳이죠.

세븐틴 / 마카오 갤럭시 호텔

최근 멤버들과 수영장에서 여름을 만끽하는 순간을 SNS에 공유한 세븐틴 민규. 스케줄을 위해 마카오에 방문한 세븐틴 멤버들이 함께 시간을 보낸 이 곳은 마카오 갤럭시 호텔의 수영장입니다. 인공 해변, 파도 풀, 500m가 넘는 유수풀, 자쿠지 등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수영장이라기보단 워터파크라고 할 수 있는 규모죠. 특히 파도풀은 세계에서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한다는 사실.  갤럭시 호텔뿐만 아니라 반얀트리, 오쿠라 마카오, JW 메리어트, 리츠칼튼  호텔에 묵을 시에도 이용할 수 있답니다.

미주/ 대만 험블하우스

대만을 찾은 미주가 선택한 호텔은 타이페이101타워가 보이는 뷰로 유명한 험블 하우스입니다. 대만의 강남이라 불리우는 신이구에 위치한 5성급호텔로 대형 쇼핑몰, 백화점 등과 인접해있어 쾌적한 분위기와 어느 곳으로도 이동하기 편리한 접근성을 자랑하는 곳인데요. 미주의 SNS에 등장한 인피니티 풀은 규모가 아주 크지는 않지만 높은 건물들로 이뤄진 도심 한 가운에 놓여진 느낌을 만끽 할 수 있다는 사실. 특히 해가 진 후에는 반짝이는 건물들 사이에서 인생샷을 건져낼 수 있죠.

아이린/ 몰디브 파티나

천국의 또 다른 이름이라 불리우는 ‘파티나 몰디브’에서의 여름을 만끽하는 모델 아이린. 파티나 몰디브는 섬 전체가 리조트로 이뤄진 곳으로 눈에 담는 곳곳이 그림같이 아름다운 풍경을 자랑하는데요. 며칠을 리조트 내에 머물러도 시간이 가는 줄 모를 만큼 다양한 공간과 프로그램을 갖추고 있는데다가 객실간의 간격이 넓어 보다 프라이빗한 시간을 만끽할 수 있죠. 말레 국제 공항에서 스피드 보트로 50분 가량 소요되는 섬에 위치해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