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을 피하고 싶은 날 필수템! 셀럽들이 선택한 프레임별 선글라스 그리고 어울리는 스타일까지!

Y2K 고글 선글라스

Y2K 분위기 폴폴 풍기는 제니의 스포티한 고글 선글라스. 옆테가 도톰하고 날렵한 눈매가 특징인 이 선글라스는 오버 사이즈 타입이라 얼굴이 작아보이는 것이 큰 장점이죠. 활동적인 애슬레져룩이나 액티브웨어에 찰떡같이 잘 어울립니다. 전체적으로 역삼각형의 형태를 갖추고 있어 턱선이 날렵해보이는 효과까지 있는데요. 광대를 돋보이게 만들 수 있으니 직접 착용해보고 선택할 것을 추천합니다.

원형 틴티드 선글라스

유행을 타지않는 클래식한 디자인의 원형 선글라스. 어떤 얼굴형에나 두루두루 잘 어울리는 것이 특징인데요, 나만의 스타일을 더하고싶다면 (여자)아이들 우기처럼 렌즈에 색을 입힌 틴티드 선글라스를 선택해보세요. 오렌지 컬러, 블루 컬러, 핑크 컬러 등 내 스타일에 딱 맞는 컬러를 선택해 룩까지 통일하는 것도 여름을 쿨하게 즐기는 방법입니다.

오벌 선글라스

요즘 가장 대세인 프레임은 바로 오벌 쉐이프 선글라스. 여러 브랜드에서 다양한 디자인의 오벌 선글라스가 등장하고 있는데요, 세로는 짧고 가로로 동글동글 길게 모양을 잡아 힙한 무드를 더욱 끌어올려주죠. 오벌 선글라스는 갸름하거나 동그란 얼굴에 잘 어울리는데요, 얼굴형이 긴 사람이라면 세로가 짧은 디자인은 피하는게 좋아요. 프레임이 짧아 긴 얼굴이 더욱 길어 보일 수 있기 때문이죠.

스퀘어 캣츠아이 선글라스

알이 네모모양으로 각진 캣츠아이 형태의 선글라스를 선택한 (여자)아이들 민니. 무테 타입이라 레트로 느낌도 물씬 풍기는데요, 캣츠아이 선글라스는 고양이 눈매처럼 눈꼬리가 올라가 도도하고 세련된 이미지를 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죠. 오버사이즈라 얼굴이 작아보이고 다양한 스타일링에도 잘 어울려 두루두루 착용할 수 있답니다.

 

화이트 프레임 선글라스

차정원은 오벌 선글라스를 화이트 프레임으로 선택해 머리 위에 살짝 얹으며 패션 아이템으로 활용했습니다. 선글라스 프레임 컬러만 조금 바뀌어도 심플해보이는 티셔츠 룩이 좀 더 스타일리시해보이는 효과가 있죠. 자외선 차단 효과 뿐만 아니라 한끗 차이를 만들어낼 쿨한 아이템을 원한다면 화이트 프레임 선글라스에 도전해보세요. 귀엽고 발랄한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