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이 야외 수영장을 개장했다. 록시땅과 협업한 프로방스 콘셉트의 풀사이드, 페루식 BBQ와 시즈널 빙수도 만날 수 있기에. 서울을 대표하는 럭셔리 호텔에서 호캉스를 누려야 할 이유.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외관.

도심의 화려한 불빛과 짙은 녹음의 운치를 한곳에서 느낄 수 있는 그랜드 하얏트 서울. 세심한 서비스뿐 아니라 24시간 피트니스 센터, 필라테스 스튜디오, 테니스 코트, 실내 수영장 등을 갖춰 다채로운 액티비티 활동이 가능한 5성급 호텔로 명성이 높다. 그리고 바캉스 시즌에 빼놓을 수 없는 야외 수영장 역시 개장해 에메랄드빛을 일렁이는 중. 한강과 도심이 내려다보이는 35×14m 크기의 수영장과 수목이 어우러진 풀사이드가 반기는 그랜드 하얏트 서울 야외 수영장은 여유로운 수영과 일광욕을 즐기는 데에 완벽한 휴식 공간이다. 더욱이 올해는 매년 도심 속 휴양지로 많은 고객에게 사랑받은 것에 보답하고자 특별한 테마와 서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니 서둘러 방문하기를. 

 

록시땅과 협업해 꾸민 야외 수영장.

남산에 펼쳐진 프로방스의 여름

이번 시즌 그랜드 하얏트 서울 야외 수영장은 프랑스 자연주의 뷰티 브랜드 록시땅(L’occitane)과 파트너십을 맺고, 1999년 출시한 이후 브랜드의 베스트셀러로 자리 잡은 버베나 에디션을 모티브로 둔 감각적인 공간으로 재탄생했다. 지친 몸과 마음을 회복시키기에 마법의 식물이라고도 하는 유기농 버베나와 상큼한 레몬 그리고 차분한 시더우드 향이 조화를 이루는 버베나 에디션의 키 컬러, 그린과 스카이 블루 컬러로 선베드와 파라솔을 물들인 것. 오는 8월 31일까지 야외 수영장 한편에 자리 잡은 록시땅 부스에서는 새롭게 출시한 ‘2023 리미티드 버베나 에디션‘을 체험할 수 있다. 프로방스의 여름을 그대로 옮겨온 듯 싱그럽고 감각적인 야외 수영장 곳곳은 올여름을 추억할 최고의 포토 스폿으로 더할 나위 없다. 

 

더 테라스의 풀사이드 바비큐.

카페 갤러리의 시즈널 빙수.

오감을 자극하는 풀사이드 먹거리

물놀이를 즐기다 출출할 즈음 숯불 향 그득한 바비큐와 혀 끝에 닿는 순간 상큼한 에너지를 전해줄 시즈널 빙수를 맛보자. 그랜드 하얏트 서울을 대표하는 야외 레스토랑 더 테라스는 페루의 유명 셰프 데니얼 세이브(Daniel Chave)와 함께 ‘풀사이드 바비큐‘를 준비했다. 다채로운 페루식 그릴 요리와 시그너처 칵테일 및 디저트로 남미의 전통을 담아낸 이색 미식 코스다. 페루의 국민 칵테일 피스코와 시원한 생맥주, 와인, 소프트드링크를 포함한 무제한 음료 패키지를 선택하면 풍성한 만찬을 즐길 수 있다. 여름철에만 등장하는 카페 갤러리의 시그너처 ‘망고 빙수’ 역시 놓칠 수 없다. 새콤달콤한 생망고와 얼음 사이사이 숨겨진 치즈 다이스, 코코넛 밀크 푸딩, 쫄깃한 망고 타피오카로 눈과 입을 즐겁게 해주는 디저트. 사계절 내내 즐겨 찾는 ‘허니 밀크티 빙수’와 ‘시트러스 빙수’도 뜨거운 태양을 녹여줄 비장의 무기로 준비되어 있으니 입맛에 따라 고르는 재미가 쏠쏠하다.
문의 02-797-1234, seoul.grand@hyat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