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끝까지 스타일리시함을 놓치지 않은 셀럽들의 여름 신발 살펴보기! 데일리부터 드레스업 룩까지 참고하기 좋은 스타일링 바이블.

 

제주도로 여름휴가를 떠난 김나영은 스프라이프 민소매 원피스와 오버사이즈 화이트 반팔 셔츠, 볼드한 이어링, 색감 있는 볼캡 등 캐주얼한 아이템으로 편안한 바캉스 룩을 선보였습니다. 캐주얼한 아이템의 조합이지만 왠지 스타일리시해 보이는 이유는 바로 그녀의 신발 때문인데요. 내추럴한 무드의 브라운 스트랩 샌들은 모든 스타일에 구애받지 않고 매치하기 좋은 효자 아이템입니다.

 

요즘 대세 카고팬츠에 핑크색 운동화를 매치해 스포티한 애슬레저 룩을 선보인 르세라핌 김채원. 존재감 넘치는 색감의 어글리 슈즈로 힙한 감성을 더해주네요. 여름에 신기 좋은 고어텍스 운동화를 선택한 센스까지!

 

드레스업하고 싶은 날엔 아이브 장원영처럼 얇은 스트랩의 샌들을 신어볼 것. 다리 라인을 더욱 예뻐 보이게 만들어주며 그녀처럼 러블리한 프릴 스커츠와 매치하기 좋답니다.

 

여름 정석템 크록스로 경쾌한 룩을 선보인 오마이걸 미미. 그녀처럼 러블리한 발레코어 룩에도 부담 없이 매치하기 좋은 데일리템으로 여름 내내 신기 좋은 샌들로 적극 추천해요.

 

넓은 블랙 스트랩이 스포티한 블랙 샌들로 힙한 썸머 룩을 선보인 여자아이들 전소연. 동글동글 귀여운 셰이프의 샌들로 무난한 데일리룩에 포인트 주기 제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