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최적기 6월! 제주 한달살이 떠난 김나영과 김원중&곽지영 부부까지. 셀럽들이 다녀간 제주의 맛집, 카페, 여행지를 모아 소개합니다.

1)새별오름

@nayoungkeem

아이들과 함께 여름 제주살이를 만끽하고 있는 김나영. 패션, 뷰티는 물론 자유로운 라이프스타일까지 많은 이들에게 좋은 정보를 아낌없이 공유하며 선한 영향력을 끼치고 있죠.

김나영이 찾아간 새별오름은 제주에서 빠질 수 없는 핫플이지만 억새풀이 자라나는 가을과 달리 김나영은 여름에 이곳을 방문했어요. 푸릇푸릇한 싱그러운 새별오름의 뷰가 사뭇 새롭게 느껴져 마음까지 리프레쉬 되는 느낌입니다.

2)곽지해수욕장 · 월령포구

@kwak_jy

산으로 바다로 어디든 마다하지 않는 긍정적이고 여유로운 마음만 있다면 사실 멀리 가지 않아도 집 앞 어디든 여행지가 될 수 있죠. 제주에서 긴 여행을 하고 있는 톱 모델 곽지영&김원중 부부는 곽지해수욕장에 방문했어요. 김원중이 곽지영의 이름을 닮은 이곳을 꼭 함께 찾아오고 싶었다고. 사랑꾼 부부답네요!

@nayoungkeem

해변에서 물놀이를 즐기는 김나영은 또다른 인스타그램 피드에 월령포구가 공개되기도 했는데요. 이준이가 모래사장에서 물놀이 후 짜장라면을 먹기도 하고, 모래 찜질을 즐기기도 한 그곳은 바로 제주 도민들만 알고 찾아간다는 곳이죠. 포구는 해변과 달리 파도가 잔잔해 스노클링을 즐기기 적합한데요. 한적한 바다에서 맘껏 수영하고, 따뜻한 햇볕을 만끽하며 힐링하는 시간을 보낼 수 있어 추천하는 곳입니다.

3)카페 반

제주도와 서울을 오가며 두 달 넘게 제주살이를 하고 있는 김원중과 곽지영 부부. 아이와 함께 떠난 제주의 자연을 즐기는 모습이 참 보기 좋은데요.

Youtube ‘곽지영의 세상만사’

곽지영의 개인 유튜브에는 말이 있는 목장 카페가 등장했어요. 바로 애월에 위치한 카페 반이라는 곳! 쾌적하고 모던한 시설과 통창 너머로 잔디 위에서 편하게 쉬고 있는 말을 보며 힐링할 수 있답니다.

4)톰톰카레

유튜브에 등장한 또다른 곳은 바로 톰톰카레. 아이와 반려견 ‘구마’가 모두 입장이 가능한 곳을 찾다가 발견하게 되었다고 해요. 구좌 야채, 톳, 표고버섯 등 제주의 식자재를 활용한 카레부터 어린아이를 위한 메뉴까지 준비되어 있어요. 곽지영과 김원중 부부 역시 맛은 물론 친절하기까지 해 만족한 곳인데요. 알고 보니 이곳은 애월댁 이효리도 다녀간 곳으로 많은 이들이 인생카레라고 손꼽는 맛집이라고 해요.

5)차 한 모금

Youtube ‘곽지영의 세상만사’

구좌 평대해변 근처에 자리한 빙수 맛집, 차 한 모금! 이곳은 드립커피가 유명한 카페인데요. 얼음에 과일 시럽을 뿌린 도쿄 빙수와 찹쌀떡이 올라간 옛날 팥빙수가 맛있는 곳이에요. 김원중&곽지영 부부 역시 빙수에 가래떡 구이를 시켜 야무지게 즐기는 모습을 공개하기도 했죠. 톰톰카레 맞은편에 있어 인근에 방문한다면 꼭 들러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