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안가도 괜찮아. 얇게 슬라이스 된 망고가 푸짐하게 올라간 망고 빙수가 요즘 대세! 맛과 비주얼을 한 번에 사로잡은 ‘망빙’ 맛집 5곳을 소개할게요. 🥭

비마이게스트

제주 협재 바다 부근에 위치한 감성 브런치 카페 비마이게스트를 소개합니다. 제주산 애플망고 한 개를 몽땅 썰어 올린 이곳 망고 빙수는 호텔 빙수 부럽지 않은 맛과 비주얼을 자랑합니다. 망고 소스를 취향껏 함께 뿌려 먹으면 더욱 맛있답니다. 카야토스트와 딸기 수플레 팬케이크도 이곳 인기 메뉴!
주소: 제주 제주시 한림읍 한림로 406

훈민정음

다양한 퓨전 한식 메뉴들과 정통 증류주들이 있는 술집 훈민정음을 소개합니다. 이곳이 특별한 이유는 바로 망고 빙수를 술안주로 즐길 수 있다는 점인데요. 빙수 그릇에 드라이아이스를 넣어 더욱 시원하게 먹을 수 있답니다.
주소: 서울 마포구 독막로7길 21

하인나커피

건대 빙수 맛집으로 핫한 하인나커피! 딸기, 자몽, 팥, 망고 맛의 다양한 빙수를 판매하고 있으며 그중 망고 빙수가 가장 인기 메뉴입니다. 생망고가 아낌없이 듬뿍 올라간 것이 특징입니다. 우유 얼음이나 요거트 얼음을 선택해 먹을 수 있습니다.
주소: 서울 광진구 광나루로15길 7-4

익선동에서 소문난 퓨전 한식 디저트 카페 온을 소개합니다. 이곳은 가마솥에 담긴 빵인 가마솥빵으로 유명한 이색 맛집인데요. 여름철에는 얇게 썰린 망고가 한가득 올라간 망고 빙수가 베스트 메뉴!
주소: 서울 종로구 돈화문로11다길 17

10593 베이글커피하우스

미국 감성이 물씬 나는 수원의 베이글 맛집 10593베이글커피하우스. 누텔라, 황치즈, 무화과, 바질, 연어 등 다양한 베이글 메뉴들을 선보이고 있는데요. 최강의 비주얼을 자랑하는 망고 빙수가 이곳 히든 메뉴! 토핑으로 망고 샤베트 아이스크림이 올라가 있고 유우 얼음 속에는 망고 페이스트와 견과류, 시리얼, 그래놀라가 들어가 바삭바삭한 식감을 선사합니다.
주소: 경기 수원시 권선구 세권로166번길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