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한 자외선 방어막과 함께라면, 따사로운 햇살을 맘껏 즐겨도 좋다.

미샤의 올 어라운드 세이프 블록 코튼 선스틱 SPF50+/PA++++ 17g 2만5천원.
미샤의 올 어라운드 세이프 블록 아쿠아 선스틱 SPF50+/PA++++ 21g 2만5천원.

취향껏 골라 사용하는 선 스틱 셀렉션
미샤의 올 어라운드 세이프 블록 비건 선스틱 듀오

차단 지수가 아무리 높은 선 제품도 수시로 덧발라야 제대로 된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야외 활동이 잦아지는 요즘, 언제 어디서든 쓱쓱 덧바르기 간편한 선 스틱은 파우치나 차 한구석에 늘 구비해야 하는 상비템이다. 미샤의 올 어라운드 세이프 블록 비건 선스틱 듀오는 피부 타입이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취향껏 골라 사용할 수 있는 셀렉션을 제안한다. 땀이 많이 나는 아웃도어 스포츠를 즐기는 사람에게는 바르는 순간 모공을 촘촘히 메워 프라이머한 듯 매끄럽개 해주며, 유분을 흡수하여 피지 분비량을 조절해주는 보송한 마무리감의 코튼 선스틱을 추천한다. 반면, 피부가 건조하고 시도 때도 없이 얼굴이 붉어지는 연약한 피부 타입은 바르는 즉시 피부 열감을 내리고 즉각적인 수분감을 더해주는 아쿠아 선스틱을 선택할 것. 두 제품 모두 백탁 현상 없는 가벼운 사용감은 물론, 스웨프프루프 기능을 탑재하고 있다니 상황에 맞게 골라 사용하는 것도 방법이다. 다양한 피부 고민을 동반하는 자외선의 공격을 슬기롭게 대처하는 미샤의 비건 선스틱 듀오로 다가오는 여름도 경쾌하게 맞이해보자. 문의 080-080-4936

{ SPECIALTY }
1 #매끈보송 코튼 선스틱
초경량 세범 파우더를 함유해 유분을 흡수하여 보송하고 가볍게 마무리되며, 야외 활동이나 격한 운동에도 쉽게 지워지지 않고 자외선 차단 효과가 지속되는 스웨트프루프 기능을 탑재했다.
– 기름종이 한 듯 보송하게 유분 흡수
– 유분 생성 방지 효과

2 #수분쿨링 아쿠아 선스틱
강하게 내리쬐는 햇볕 때문에 메마른 피부에 촉촉한 수분감을 선사하며 열 오른 피부에 진정을 선사하는 쿨링 선 스틱. 백탁 현상 없이 피부에 투명하고 부드럽게 발리는 사용감으로 언제 어디서나 수시로 덧바르기 간편하다.
– 바르는 순간 -3.8°c 피부 온도 감소
– 피부 열감 차단 효과
– 히알론 에센스 콤플렉스 35% 이상 함유

“완벽 자외선 차단을 보장하는 미샤의 선스틱 2종. ‘아쿠아 선스틱’은 피부에 수분 에센스를 공급해 바르는 순간 쿨링감이 절로 느껴진다. ‘코튼 선스틱’은 제품명처럼 피부 유분기를 잡아주면서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것이특징!두제품모두땀에 강한 포뮬러로 한여름 더위에도 끄떡없고, 오히려 아웃도어 활동 시 유리하다. 등산, 골프, 테니스 등 수시로 자외선 차단이 필요한 환경에서 더욱 빛을 발할 아이템!” – 김민지(<얼루어> 뷰티 에디터)

SHOP

 


 

블랙루즈의 씬레이어 벨루어 쿠션 SPF40/PA++ 12g 3만7천원.

핏하게 밀착되는 씬 레이어링 비건 쿠션
블랙루즈의 씬레이어 벨루어 쿠션

기온이 점점 더 높아지면서 가볍고 확실한 케어 효과를 선사하는 뷰티 제품을 찾기 마련이다. 메이크업의 기초인 베이스는 폭발하는 땀과 피지에 쉽게 무너지지 않고 처음 그대로를 유지해주는 지속력을 겸비했다면 더할 나위 없다. 블랙루즈의 씬레이어 벨루어 쿠션은 베일을 드리운 듯 피부 결점은 감쪽같이 커버하고 내 피부인 것처럼 내추럴한 베이스 컨디션을 완성하는 커버 쿠션이다. 피부에 얇고 핏하게 레이어링되는 밀착력과 픽싱력을 겸비해 유분기가 많아지는 봄, 여름에도 깔끔한 베이스를 유지해준다. 무엇보다 선크림 못지않은 자외선 차단 지수로 야외 활동 시, 간편하게 쿠션을 덧바르는 것만으로도 자외선 차단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동물성 성분을 철저히 배제하고 친환경 패키지를 택한 비건 쿠션을 사용하는 것만으로도 클린 뷰티에 한발 더 다가갈 수 있지 않을까. 문의 02-6083-1030

{ SPECIALTY }
1 베일처럼 가벼운 씬 레이어드 핏
공기처럼 가볍게 피부에 더해지는 텍스처로 피부 결점 고민 부위에 여러 번 레이어링해도 텁텁함 없이 얇게 밀착돼 완벽한 커버력을 선사한다.
2 클린 뷰티를 지향하는 비건 포뮬러
까다로운 프랑스 이브 비건 인증을 획득해 민감한 피부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고, 생분해가 가능한 단상자와 친환경 소이 잉크를 사용하며 클린 뷰티를 실천하는 모습이 돋보인다.
3 무기자차 선케어
각종 피부 고민을 동반하는 자외선을 효과적으로 차단하는 무기자차 포뮬러로, 베이스 메이크업과 동시에 선 케어까지 한 번에 해결하는 선 쿠션 역할까지 겸비했다.

“바른 듯 안 바른 듯 가벼운 사용감을 자랑하는 쿠션이다. 피부에 두드릴수록 촘촘하게 밀착되고, 굴곡진 부위까지 쉽게 펴 바를 수 있는 쫀쫀한 퍼프도 인상적!” – 황혜진(<얼루어> 뷰티 에디터)

SHOP

 


 

어테이션의 UV 톤업 썬스크린 SPF50+/PA++++ 30ml 3만9천원.

반전 텍스처의 톤업 무기자차
어테이션의 UV 톤업 썬스크린

피부가 유독 예민하고 완벽한 자외선 차단을 원할 때 찾게 되는 무기자차. 자외선의 피부 흡수를 방어하고 광노화를 유발하는 자외선을 효과적으로 반사하는 무기자차는 유기자차에 비해 자극이 덜하지만 뻑뻑하고 무겁게 발리는 단점이 있다. 어테이션의 톤업 썬스크린은 이런 무기자차의 단점을 완벽하게 커버한 반전 텍스처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무기자차라고 생각하지 못할 정도로 사용감이 부드럽고 촉촉하다. 무엇보다 끈적임이 덜해 다음 메이크업 단계에 영향을 거의 끼치지 않는다는 것. 바르면 바를수록 피부 본연의 화사함이 되살아나 선크림만으로도 내추럴한 톤업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바쁜 일상 속 절대 빼놓을 수 없는 선 케어, 그렇다고 화사함을 놓칠 수는 없을 때, 스킵 케어용으로도 손색없다. 문의 1668-3362

{ SPECIALTY }
1 촉촉한 크림 텍스처
무기자차 특유의 뻑뻑하고 답답한 사용감 없이 크림처럼 부드럽게 피부에 더해져 수시로 덧발라도 밀림 없이 매끈하게 밀착된다.
2 톤업 무기자차
백탁 현상 없이 피부 본연의 내추럴한 톤업 효과를 선사하며, 피부에 닿는 UVA와 UVB를 효과적으로 차단하는 SPF50+ PA++++ 무기자차로 피부를 안전하게 보호한다.
3 3중 기능성 케어
자외선 차단뿐 아니라 피부에 생기는 잡티, 기미의 흔적을 지워주는 미백 케어와 더위에 뚝 떨어지는 피부 탄력을 끌어올리는 주름 개선 효과까지 겸비했다.

“바르는 순간 쏙 스며들어 당연히 유기자차일 거라고 생각했는데, 피부 자극이 적은 무기자차라는 사실에 기분 좋게 놀랐다. 미백과 주름 개선 기능성까지 담아 피부 노화까지 관리해주니 더욱 든든한 선크림이다.” – 신지수(<얼루어> 뷰티 에디터)

SHOP

 


 

에스트라의 더마UV365 장벽수분 무기자차 선크림 SPF50+/PA++++ 40ml 3만1천원.

피부 장벽 개선 효과까지 탁월한 더마 선 케어
에스트라의 더마UV365 장벽수분 무기자차 선크림

기초가 견고하지 않고 내구성이 약한 건물이 외부 환경에 더 큰 영향을 받듯이 연약한 피부는 각종 외부 유해 환경이나 자외선에 더 큰 타격을 입는다. 안전하고 순한 처방으로 피부 고민을 케어하는 더마 브랜드, 에스트라의 더마UV365 장벽수분 무기자차 선크림은 강력한 자외선 차단은 물론, 손상된 피부 장벽을 견고히 케어하고 피부 속 컨디션을 회복하는 데 집중했다. 피부 지질 구성 요소 중 하나인 세라마이드 성분과 진정에 효과적인 알란토인 성분이 외부 공격에 효과적으로 맞설 수 있는 강한 내구성을 완성하고 겉으로는 강력한 자외선 방어막을 구축한 셈이다. 피부 속부터 수분감을 촘촘하게 채워주는 촉촉한 텍스처는 무기자차 특유의 단점을 지워내며 부드러운 사용감을 완성했다. 다가오는 여름, 더욱 강해지는 자외선을 효과적으로 차단하고 싶다면, 피부 속과 겉을 동시에 케어하며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는 더마 선 케어를 눈여겨볼 것. 문의 080-023-3900

{ SPECIALTY }
1 장벽 선 케어
세라마이드엔피 성분이 자외선 공격에 취약한 민감 피부의 피부 장벽을 탄탄하게 케어하고, 알란토인 성분이 예민한 피부에 순한 진정을 선사하며 시너지 효과를 발휘한다.
2 저자극 무기자차
눈 시림이나 피부 자극을 덜어주는 더마 포뮬러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고, 확실한 자외선 차단 효과를 탑재해 피부를 안전하게 보호한다.
3 촉촉한 수분 텍스처
바르는 즉시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촉촉함을 선사하는 수분 텍스처가 밀림이나 뻑뻑함 없이 피부에 부드럽게 더해진다.

“조리원에서 신생아인 아이에게 사용했을 만큼 믿고 사용하던 브랜드에서 자차를 선보인다니! 물리적 자외선 차단제라 피부 자극 걱정도 덜한데, 장벽 케어 기능까지 장착했다니 더욱 기대됐다. ‘역시 에스트라’, 이것이 나의 사용 후기다.” – 이정혜(<얼루어> 뷰티 디렉터)

SHOP

 

*본 기사에는 광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