벚꽃이 지면 찾아오는 중간고사. 편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입고싶은 중간고사 기간 ‘꾸안꾸’ 룩, 옷잘알 셀럽들은 어떻게 연출했을까?

편한게 최고! 수수한 데일리룩처럼 보이지만, 따라입고 싶어지는 진정한 ‘꾸안꾸’ 패션을 서보인 아이유. 집업 스웻셔츠와 청바지, 흰 티셔츠만으로 캠퍼스 패션을 완성했는데요. 여기에 크로스백까지 더해주면 무거운 전공책도, 시험 자료도 걱정없이 넣어다닐 수 있죠.
 

이른 시간 시험이 예정되어있다면, 있지의 류진처럼 머리를 질끈 묶고 볼캡을 써주세요. 데님 셔츠와 조거 팬츠, 머플러와 귀여운 슬리퍼까지 내추럴 패션의 정석이지만 나도 모르게 눈길이 가는 룩이랍니다. 무심하게 걸쳐입은 듯하지만 모든 것은 다 계획되어있었던 ‘꾸안꾸’ 스타일링은 바로 이렇게 하는 거죠.
 

시험 기간이지만 멋은 내고싶어! 하지만 활동성도 포기할 수 없어! 모든걸 다 갖추고싶은 패션 욕심쟁이라면, 에스파 닝닝처럼 오버핏 셔츠와 탑, 데님 쇼츠로 편하지만 스타일리시한 룩을 연출해보세요. 낙낙한 셔츠를 한 쪽 어깨를 내려 입으면 오프 숄더처럼 보이는 닝닝의 스타일링 꿀팁도 놓치지마세요!
 

중요한 시험을 앞두고 하루종일 도서관에 앉아있어야 하는날에는 멜란지 그레이 컬러의 집업 스웻셔츠와 스웻 팬츠 셋업으로 나만의 내추럴한 멋을 내보세요.  이주명처럼 데님 베레를 더해준다면 머리스타일을 신경쓰지 않아도 돼 편하답니다.
 

마지막 시험이 있는날! 시험 끝나고 바로 놀러갈 것 까지 계획하고 있다면? 마마무 솔라처럼 비비드한 컬러의 가디건과 니트 슬리브리스 톱, 카고 팬츠로 시험 룩으로도, 나들이 룩으로도 제격인 패션을 연출해보세요. 시험지를 제출한 뒤 가벼운 발걸음으로 약속장소에 향하는 거죠. 시험 공부하느라고 고생 많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