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프렘의 친환경 스토리 | 얼루어 코리아 (Allure Korea)

2023.04.10 | DAILY ISSUE |

메이크프렘의 친환경 스토리

2023 그린 액션 캠페인과 함께 하는 메이크프렘은 기능주의 클린뷰티 브랜드로, 화장품 용기 분리수거시 쉽게 분리할 수 있는 친환경 라벨을 적용합니다. 또한 FSC 인증 받은 종이에 콩기름 잉크를 사용한 인쇄 시스템으로, 지속가능성 패키지를 적용하는 브랜드입니다.

MAKE P:REM 메이크프렘

화장품의 본질에 집중하는 뷰티 브랜드 메이크프렘. 좋은 원료, 정직한 효과, 합리적 가격이라는 키워드 아래 피부에 착한 좋은 성분으로 뛰어난 효능을 이끌어내는 ‘기능주의 뷰티’ 브랜드입니다. 메이크프렘은 ‘매일 착한 습관으로, 지구와 사이좋게 살아가자’는 슬로건을 내세우며 매일의 실천으로 오늘 그리고 내일의 피부가 지구와 함께 더 건강해지는 클린뷰티를 지향합니다.

메이크프렘의 친환경 스토리

건강한 피부를 위한 일이 곧 지구를 위한 길이라는 지향점을 가지고 클린뷰티를 실천하는 메이크프렘은 매일의 작은 실천으로 큰 변화를 도모하는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메이크프렘은 더욱 효과적인 분리수거를 위해 제거하기 어려웠던 기존 화장품 용기의 라벨을 쉽게 분리될 수 있도록 노력합니다. 또한 제품 패키지에는 지속가능한 산림 보호를 위해 FSC 인증받은 종이에 콩기름 잉크를 적용한 인쇄 시스템을 적용했어요. 배송 시 제품을 포장하고 보호하는 역할은 비닐 대신 친환경 크라프트지를 사용하는데요. 분진이 적고 재활용이 가능하며 독특한 벌집 구조를 가져 높은 완충력을 자랑하죠.

메이크프렘이 추구하는 철학은 착한 화장품을 만드는 데에만 국한되지 않고, 더욱 따뜻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것입니다. 피부에 안전한 성분의 화장품을 제공하며, 동물성 원료를 배제한 비건 인증 제품들로 바꿔 나가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화장품의 올바른 분리수거를 위해 가이드를 제시하고, 더 나은 세상을 위해 도움이 필요한 아동에게 끊임없이 후원하는 역할도 마다하지 않습니다. 작은 실천으로 큰 변화를 꿈꾸는 메이크프렘의 친환경 스토리는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히 만날 수 있습니다.

 

*얼루어는 지속가능성을 실천하는 메이크프렘과 ‘그린 액션 캠페인’을 함께 합니다. 캠페인을 통해 마련된 기부금은 서울환경연합에 기부되어 도시 생태계 보전 및 도시 숲 조정을 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 포스팅은 협찬을 포함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