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답 요청이 끊이지 않는 아이돌, 르세라핌 허윤진! 담당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허윤진 메이크업에 관한 모든 것을 공개합니다.


메이크업이 바뀔 때마다 화제를 모으는 허윤진! 각종 커뮤니티에도 ‘허윤진 메이크업’, ‘허윤진 퍼스널 컬러’, ‘허윤진 입술’과 관련된 이야기들이 끊이질 않는데요. 팬들의 궁금증을 해결하기 위해 르세라핌 담당 메이크업 아티스트 원정요 원장이 <얼루어 코리아>의 유튜브 콘텐츠 ‘스타뷰터뷰’와 함께했습니다. 르세라핌 데뷔 때부터 지금까지 쭉 메이크업을 맡고 있어 더욱 자세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었습니다.


허윤진은 데뷔 이후 갈색 헤어부터 탈색, 흑발까지 여러 헤어 컬러를 시도하고 있는데요. 이 덕분에 원정요 원장은 다양한 메이크업을 시도해 볼 수 있다고 밝혔어요. 또 팬들이 가장 궁금해하는 퍼스널 컬러는 헤어 컬러에 따라 많은 영향을 받는다고도 덧붙였죠. 특히 원정요 원장은 허윤진의 눈동자를 보고 감탄했다고 하는데요. 눈동자가 워낙 밝아 렌즈를 끼지 않아도 마치 컬러 렌즈를 낀 것 같은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웨이크메이크 소프트 블러링 아이팔레트 7호 소다 코랄 블러링

웨이크메이크 듀이 젤 글레이즈 스틱 5호 시럽피 코랄

이 외에도 화제가 되었던 웨이크메이크 화보 비하인드 스토리도 들어볼 수 있습니다. 허윤진의 ‘핫 걸’ 매력을 배가 시켜주는 코랄 메이크업부터 트레이드마크인 오버립 메이크업 하우투와 제품 사용법까지 모두 공개했어요. 허윤진 메이크업과 관련된 더욱 많은 정보는 유튜브 <얼루어 코리아>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