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변호사로 돌아온 우도환 사복 남친룩을 알아볼 시간.

강렬한 눈빛에 담긴 매력과 재치, 다양한 장르를 소화할 수 있는 배우라며 드라마 ‘조선변호사’의 김승호 PD가 우도환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여심을 사로잡는 강한수 역을 맡은 우도환의 진짜 매력은 그의 몇 없는 인스타그램 피드에서조차 확인할 수 있었는데요. 이번 주 사복 남친룩의 주인공은 우도환입니다.

1)셔츠로 꾸꾸꾸 코디하기

셔츠 하나만 입어도 섹시함 폭발하는 배우, 우도환처럼 ‘꾸꾸꾸’를 마구 소화할 수 있는 사람이 또 있을까요? 화보 촬영으로 입은 의상이지만 일상에서도 충분히 따라 입을 수 있는 룩이죠! 블루 계열의 셔츠와 짜임이 두드러지는 니트 베스트를 입어 차가움과 따뜻함이 공존하는 스타일링을 선보였어요. 쿨한 실버 목걸이와 반지로 심심한 코디에 한 끗 차이를 주었네요. 목까지 시원하게 풀어 입은 흰 셔츠 룩 역시 목걸이가 눈에 띄네요.

2)밤 산책도 훈훈하게

밤에 산책하기 좋은 날씨, 설레는 마음으로 썸남 썸녀와 발걸음을 맞춰가며 걷고 싶다면 편하지만 신경을 쓴 듯한 우도환의 스타일링은 어떤가요? 누가 찍었는지 보기만 해도 훈훈한 남친짤을 완성한 우도환. 머리는 감았어도 캡 모자 정도는 써 주고 오버핏 후디와 티셔츠를 레이어드해 입어주세요. 한 가지 팁은 은은한 향수를 뿌리는 것! 좋은 시간으로 기억될 만한 사소하지만 중요한 팁입니다.

3)주말 캠핑룩

올블랙이 잘 어울리는 남자 우도환. 화창한 주말, 근교로 캠핑을 갈 예정이라면 활동성을 높여줄 트레이닝 복이 제격입니다. 거친 자갈밭도 척척 걸을 수 있는 탄탄한 밑창의 운동화는 필수죠. 아무리 편해 보이는 캠핑 룩이더라도 깔맞춤 코디한 모자 정도는 꼭 챙겨 보세요. 강아지와 찍은 셀카에서도 같은 모자를 착용했는데요. 햇볕을 가려줄 넓은 챙이 달려 있어 얼굴뿐 아니라 뒷목 피부도 자외선으로부터 보호할 수 있답니다.

4)편의점 꾸러기

우도환의 옷장을 직접 본 적은 없지만 왠지 모르게 검은색 의류가 한가득일 것만 같은 이유! 흑발 머리에 검은 마스크 그리고 빼놓을 수 없는 블랙 상의가 눈에 띄네요. 편의점에서 꾸러기처럼 앉아 카메라를 응시하는 우도환은 나이키 후드를 걸쳤는데요. 다음 사진 역시 검정 플리스 재킷에 모자까지 뒤집어쓴 훈남 룩을 선사하고 있죠. 바닷가에서 찍은 사진 역시 블랙 상의에 흰 티셔츠를 레이어드해 입어 완성했어요.

5)눈에 확 띄는 등산룩

노스페이스 의상을 협찬받은 듯한 광고 게시글이지만 등산할 때 좋은 예를 잘 보여주고 있는 우도환. 혹시나 산에서 구조 받을 일이 있을 경우, 눈에 확 들어오는 튀는 색상의 등산복을 입어야 한다는 것, 누구나 알고 있죠? 우도환처럼 오렌지 컬러의 점퍼를 입는다면 언제, 어디서도 눈에 띌 가능성이 높아요. 같은 브랜드의 백팩으로 초간단, 심플한 등산룩 코디를 보여줬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