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의 신제품만 봐도 밸런타인에 대한 설렘이 피어오른다. 사랑스러운 컬러의 립 & 아이 제품부터 그날의 룩을 완성할 향수, 로맨틱한 시간을 채워줄 마사지 바까지.

SCENT

1 아르마니 뷰티ㅣ프리베 레 조 컬렉션 상탈 단샤 EDT
#노을빛향기

상쾌한 베르가모트가 향의 포문을 열고, 따스한 샌들우드 향이 피어난다. 카다몸, 바이올렛 리브의 스파이시함으로 개성 있는 향을 완성한다. 100ml 27만원대.

2 조 말론 런던ㅣ레드 로즈 코롱
#장미향에바치는찬사 #핑크라벨
발랄한 레몬 향이 스쳐 지나면 생생한 장미 향이 등장한다. 바로 코앞에 생화를 펼쳐놓은 듯 싱그러운 향이다. 50ml 16만원.

3 디에스앤더가ㅣ솔트 마시 로즈 캔들
#야생장미향캔들 #밸런타인데이기념
조향사가 자신의 고향 뉴잉글랜드를 추억하며 만든 캔들. 관능적인 야생 들장미, 해초가 어우러지면서 공간에 향을 채운다. 7oz 8만원.

4 아틀리에 코롱ㅣ리미티드 오랑쥬
상긴느 EDP #한정판향수 #금빛보틀
갓 짠 오렌지 주스를 마시는 듯한 시트러스 계열 향수로, 달콤하고도 쌉싸래한 향이 겹쳐진다. 100ml 22만5천원대

5 랑세 1795 by 퍼퓸 갤러리
프랑수와 찰스 EDP #프랑스황실퍼퓸
랑세가 나폴레옹의 아들 프랑수와 찰스의 탄생을 축하하며 선물한 향. 스파이시한 시나몬과 부드러운 플로럴 향, 따듯한 우디 노트가 돋보인다. 100ml 19만8천원.

6 어비어스 by 리퀴드 퍼퓸바ㅣ휘그 EDP
#달콤쌉쌀 #물만난무화과 #폐코르크캡
달콤쌉싸래한 무화과 향에 감각적인 워터리 노트로 차분함을 더했다. 폐코르크를 업사이클링한 보틀 캡으로 환경까지 생각했다. 100ml 17만9천원.
EDITOR’S COMMENT 마냥 달달하지만은 않은 무화과 향! 무화과나무의 두꺼운 가지와 초록빛 잎, 열매의 향까지 고루 느껴진다.

7 퍼퓸 드 말리ㅣ발라야 EDP
#비밀을담은 #신비의시트러스
얼굴 위에 쓴 새하얀 면사포의 신비함을 표현했다. 오렌지꽃, 만다린 등 톡 쏘는 시트러스 노트로 시작해 풍성한 머스크 향으로 마무리된다. 75ml 가격미정.

조보이ㅣ파빌리온 루즈 EDP
#앰버위스키 #모험의향 #대담한타바코
정복과 모험을 두려워하지 않는 해적의 삶을 모티프로 했다. 앰버와 바닐라 노트가 깃든 럼주, 위스키가 떠오르는 대담한 향이다. 100ml 25만원

9 이세이미야케ㅣ드롭 디세이 EDP 프레쉬
#빗방울의여행 #비건향수
빗방울 하나가 풀, 나무, 숲으로 떨어지는 모습에서 영감을 얻었다. 은은한 아쿠아틱 플로럴 계열로, 라일락과 샌들우드 향이 감돈다. 90ml 15만1천원.

10 만세라ㅣ세드라 부아제 EDP
#예상치못한 #향의변주 #시트러스우디
블랙커런트, 시칠리아산 감귤류의 톡 쏘는 향이 코끝을 스치다가 묵직한 우디 노트가 등장한다. 매혹적이면서도 활기찬 향의 변주를 느낄 수 있다. 120ml 25만원.

11 살바토레 페라가모ㅣ페라가모 브라이트 레더 EDT
#품격있는향 #몽환의끝
에너지 넘치는 자연의 기운을 담았다. 싱그러운 베르가모트와 만다린에 바질, 로즈메리, 파촐리 등 따스한 향을 입혀 완성했다. 100ml 14만2천원.

12 킬리안ㅣ캔트 스톱 러빙 유 EDP
#영원한사랑 #절대적관능미 #양면적매력
영원한 사랑을 양면적 매력의 향으로 재현했다. 밝은 구어망드 향이 맴돌다가 흙냄새가 더해지며 중독적인 분위기 반전을 꾀한다. 50ml 32만8천원대.

13 메종 마르지엘라ㅣ레플리카 디퓨저 레이지 선데이 모닝
#세탁했어? #디퓨저했어! #포근향긋
갓 세탁한 침대 시트에 누웠을 때처럼 깨끗하고 포근한 향이 공간을 물들인다.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패키지와 새하얀 스틱 덕분에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손색없다. 185ml 가격미정.
EDITOR’S COMMENT 일요일 아침의 평화롭고 나른한 분위기가 이런 걸까?향 하나가 방 전체를 깨끗하고 상쾌하게 해준다.

LIFESTYLE

자연퐁ㅣ마더스노트 주방세제 로즈마리향
#주부노하우 #광택나는식기 #향기로운반찬톤
주부의 노하우를 담아 식초, 베이킹 소다, 구연산을 황금 비율로 조합했다. 식기에 남은찌든 때와 기름기를 해결하고, 반찬통 구석구석 밴 악취를 잡아낸다. 980ml 9천5백원.
EDITOR’S COMMENT 이게 바로 20년 이상 살림을 해온 주부의 현실 팁! 이 개운함과 상쾌함은 직접 설거지를 하지 않으면 모를 거다.

INNER BEAUTY

바이탈뷰티ㅣ슈퍼콜라겐 에센스×키티버니포니 뉴 이어
스페셜 에디션 #토끼꼬까옷 #파우치까지
패브릭 디자인 브랜드 키티버니포니와 협업해 슈퍼콜라겐 에센스에 토끼 패턴을 입혔다. 25ml×28개 9만6천원.

KIT

1 아떼ㅣ베어 하트 에디션
#밸런타인립밤 #하트속메시지 #초콜릿향
밸런타인데이를 위한 립밤 기프트 키트. 하트 패키지 안에 사랑, 감사, 응원 등의 메시지를 선택해 전할 수 있다. 어센틱 립밤 3.4g+미니 립밤 1.1g 3만3천원.

2 뉴랜드ㅣ더마 바디 컬렉션
#민감성피부OK #튼튼피부장벽
천연 유래 성분을 함유해 민감성 피부의 가려움증을 완화하고 촉촉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보디 워시 200ml+보디 로션 200ml+솝 100g(2개) 6만9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