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캠핑 감성을 만끽하고 싶은데, 도저히 엄두가 안난다고요? 손쉽게 캠핑 느낌 낼 수 있는 카페 & 식당 리스트를 체크해보세요.

양주르 @ 경기 양주시 장흥면 가마골로 188-50

양주르

보는 것만으로도 마음이 평온해지는 그림같은 이 곳은 경기 양주시에 위치한 캠핑 컨셉 바비큐장 양주르입니다. 마치 글램핑장처럼 넓은 텐트, 바비큐 용품, 마트, 불멍 스팟 등 숙박을 제외한 캠핑의 모든 것을 만끽할 수 있도록 구성된 곳인데요. 바비큐 세트는 성인 기준 인당 55,000이며 100% 예약제로 운영되기 때문에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시간을 즐길 수 있답니다.

피켈 @ 경기 수원시 영통구 법조로149번길 195

피켈

숲 속에 마련된 조용한 캠핑 사이트에서 티타임을 즐기는 기분! 수원시에 위치한 카페 피켈에서 누릴 수 있습니다. 독특한 분위기 뿐만 아니라 퀄리티 높은 음료와 디저트로도 이미 입소문 난 곳인데요. 카페 중앙에 마련된 불멍 스팟을 사수해 인기 메뉴 중 하나인 말렌카 코코아를 즐겨보세요.

CAMP x GRILL @서울 중랑구 동일로 929

CAMP x GRILL

서울에 애견 동반 가능한 고깃집이 있다…? 중랑구 묵동에 위치한 캠프 X 그릴에서는 반려견과 함께 바비큐 타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홀 전체에 깔린 인조 잔디부터 캠핑 테이플, 체어에 이르기까지 캠핑 컨셉에 진심인 곳인데요.  세트 메뉴에는 고기 뿐만 아니라 소시지, 훈제 오리, 대하 등도 포함돼있어 진짜 캠핑장에서 바비큐를 즐기는 듯한 기분을 만끽할 수 있죠. 꽤나 넓은 테이블들이 마련돼있어 단체 손님들에게도 인기랍니다.

레스팅 와인앤그릴 @서울 성동구 마조로3길 7-1

레스팅 와인앤그릴

깐깐한 사장님이 직접 바비큐로 구워주는 고기에 와인을 즐길 수 있는 이 곳. 왕십리에 위치한 레스팅 와인앤그릴입니다. 와인과 잘 어울리는 비프립, 훈연 스테이크부터 삼겹살, 목살 등 고기 러버들 취향 저격하는 메인 메뉴부터 브리 치즈, 프렌치 프라이 등 플레이트 메뉴까지 마련돼있답니다. 전문점 못지 않은 훌륭한 와인 리스트도 매력 포인트!

K131 @인천 강화군 화도면 해안남로1691번길 43-8

K131

겨울 바다를 바라보며 즐기는 캠핑의 낭만, 강화도 동막해변에 위치한 카페 K131에서 즐겨보세요. 바닷가 바로 앞에 자리잡은 캠핑 사이트가 카페 K131의 메인 좌석인데요. 펫 프랜드리, 케어 키즈 존 카페로 가족 단위로 찾기에도 좋은 곳이죠. 브래드 & 디저트 메뉴가 다양한 편인데 하나같이 맛있다는 호평이 자자하다는 사실. 카페 곳곳에 숨어있는 포토 스팟을 찾는 재미도 쏠쏠하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