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홀리데이 룩에 빠질 없는 털복숭이 ! 보드랍고 귀여운 자태의 가방을 고렴이부터 저렴이까지 준비했으니 걱정말고 골라보세요. 

 

다이소 뽀글이 가방

얼마 다이소에서 품절 대란을 일으켰던 뽀글이 토트백. 단돈 3 원이라는 것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가성비를 자랑하는 아이템입니다. 파스텔 톤의 핑크와 블루, 데일리로 무난한 브라운까지 모두 3가지 컬러로 구성. 

 

나이키 포우 토트백

보들보들한 촉감이 특징인 나이키의 토트백. 아이코닉한 나이키 로고가 크게 프린팅돼 더욱 힙한 룩을 연출해주죠. 크로스백으로 연출할 있는 스트랩까지 내장돼 있어 실용성까지 갖췄습니다. 

 

미우미우 완더 시어링 미니 호보  

겨울 연말 룩에 제격인 미우미우의 미우 완더 시어링 미니 호보 . 존재감 넘치는 풍성한 소재는 물론 탈부착이 가능한 체인 스트랩까지 제공돼 크로스백으로도 연출 가능한 것이 특징입니다. 보기만 해도 마음이 몽글몽글해지는 핑크와 그린, 화이트로 구성. 

 

어그 X 텔파 스몰 쇼퍼백

겨울 부츠 완판템 어그와 텔파의 협업으로 탄생한 쇼퍼백. 스웨이드 소재에 텔파의 TC 모노그램 로고가 양모로 새겨진 것이 특징입니다. 포근한 감성을 배로 느낄 있는 리버스 버전까지 모두 만나보세요. 

 

시야쥬 시어링 토트백

어떤 룩에도 쉽게 어울리는 디자인으로 출근용으로도 손색없는 시야쥬의 가방! 화이트와 베이지, 핑크, 브라운으로 소장 가치가 있는 컬러들로 구성됐어요. 수납공간이 넓어 휘뚜루마뚜루 들고 다니기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