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외 온수풀 숙소 BEST 5
뜨끈뜨끈한 탕에 들어가 콧속으로 청량한 겨울 공기 듬뿍 마시고 오자.
온연 프라이빗 빌라
국내 온천 여행을 간다면 생각나는 곳들이 몇 곳 있죠. 아산도 그중 하나인데요. 조금만 옆으로 벗어나 예산으로 가면 뜨끈한 온천수를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는 숙소가 나옵니다. 바로 온연이라는 곳입니다. 국내 유일의 온천 스테이로, 국가가 지정한 상위 1%의 보양온천수만을 사용합니다. 객실은 총 5개로, 구조는 조금씩 다르지만 전부 숙소 앞 마당에 널찍한 개별 노천탕이 준비돼 있습니다.
골든쌔들 리조트 앤 풀빌라
양평 용문역 바로 앞에서 만날 수 있는 풀빌라 골든쌔들. 이곳은 500평 규모의 실내 마장과 1000평의 야외 마장이 있어 승마 체험으로 유명한 곳입니다. 물론 승마를 즐기지 않아도 방문해 볼 매력이 충분한 숙소인데요. 단독 풀빌라에서 온수풀 수영을 즐길 수 있어 아이와 함께 하는 가족부터 친구들, 연인과 방문해도 적합하고 객실마다 완벽하게 구분되어 있어 프라이빗한 여행이 가능합니다.
설해원
설악과 동해바다를 품은 천혜의 여행지, 설해원. 미세먼지 하나 없는 청정한 강원도 양양에서 만날 수 있는 리조트입니다. 수많은 셀럽들 역시 이곳을 다녀갔는데요. 골프와 온천수 풀빌라가 있어 사계절 내내 찾기 좋은 곳입니다. 리조트 내 펍과 도서관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준비돼 있으니 호캉스로도 좋죠. 혹시나 장거리 운전이 꺼려진다면 양양국제공항과도 가까우니 참고하세요!
스테이오안
충남 공주에는 아늑하고 개성 있는 감성 숙소들이 많죠. 옛 한옥부터 새롭게 지어 올린 현대식 펜션까지 추천하고 싶은 곳이 너무나 많은데요. 취향에 따라 고르는 재미도 있지만 한곳에서 다채로운 즐거움을 만끽하고 싶다면 주목하시길. 스테이오안은 5개의 독채 숙소마다 개별 노천탕과 BBQ 시설이 있어 캠핑 감성과 프라이빗한 숙소라는 장점을 모두 가져갈 수 있어요. 시원하게 뚫린 창밖의 자연과 완벽하게 대비되는 아늑한 실내 인테리어까지 뭐 하나 아쉬운 게 없는 곳입니다.
빌라퍼즈
서울에서 가까운 가평에는 수많은 풀빌라가 있지만 아마도 이곳만큼 커다란 개별 수영장을 보유한 펜션은 없습니다. 무려 최소 10m, 최대 18m의 수영장이 딸린 숙소, 빌라퍼즈입니다. 객실마다 조금씩 인테리어는 다르지만 전체적으로 심플한 노출 콘크리트 인테리어와 중정, 수영장 등 곳곳에 심어져 있는 대나무가 특징인 고급 풀빌라죠. 수영장은 온수 이용을 원할 시 예약이 필수입니다.
- 에디터
- 장성실
- 사진
- Instagram of @onyun.private @golden_poolvilla @seolhaeone @stay_oan @luxury_poolvill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