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번 똑같은 커피, 치킨 쿠폰은 그만! 주는 사람도, 받는 사람도 만족할 수 있는 센스 넘치는 선물 리스트를 소개합니다.

뷰티&패션

1 솝풀 오브제 솝 세트
컬러리스트가 제작한 수제비누 브랜드 솝풀. 감각적인 형태와 색감 덕분에 오브제로도 부족함이 없죠. 인테리어 오브제로 사용하다 발향이 끝나면 비누로 사용하는 것을 추천해요. 자취를 시작했거나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은 이들에 선물하길 추천합니다. 2종 2만원.

2 샤넬 이드라 뷰티 너리싱 립 크림
좀 더 격식 있는 선물을 해야 한다면 럭셔리 뷰티 브랜드의 제품을 추천해요. 가격은 부담이 적은 5만원대의 스몰 아이템이지만 겨울에 꼭 필요한 립 보습 제품이니 누구나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거예요. 10g 5만2천원.   

3 올리브영 기프트카드
상대의 취향을 정확히 파악하기 어렵다면 상품권을 선물하는 것도 방법입니다. 올리브영은 오프라인, 온라인 모두 접근성이 좋고 다양한 뷰티&라이프 스타일 아이템을 취급하니 생활에 도움이 되는 실용적인 선물이 될 거예요. 3만원권.

4 폴로 랄프로렌 폴로 탑 스트라이프
패션의 완성은 양말이지만 양말에 돈을 쓰는 경우는 흔하지 않죠. 이런 카테고리라면 선물할 때 더욱 진가를 발휘합니다. 색상과 패턴, 로고 포인트가 다양하니 취향에 맞는 제품을 골라 선택할 수 있죠. 5만원 미만의 가성비 선물이지만 패션에 관심이 많은 이들의 취향을 저격해 줄 거예요. 3족 세트 3만6천원대.

식음료

1 바니스 뉴욕 멀티비타민 데일리 에너지 부스트
모임과 약속이 넘쳐나는 연말, 건강을 챙겨주는 선물보다 반가운 건 없겠죠? 바니스뉴욕 멀티비타민은 18가지 비타민과 미네랄을 황금비율로 배합해 빠르고 간편하게 활력과 에너지를 충전해 줍니다. 효과를 보고 나면 안 먹어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먹은 사람은 없을 거예요. 7개입 3만8천원.

2 워커비 미니자 꿀 4종 세트
워커비는 꿀 전문 브랜드로 일반적인 아카시아, 밤꿀에서 벗어나 레몬, 진저, 로즈, 시나몬 등 다양한 블렌딩 허니를 선보입니다. 브런치나 음료, 간식과 곁들여 먹기 좋고 소포장 되어 있어 편리하죠. 요리를 즐겨 하는 이들에게 추천합니다. 30gx4 1만7천원.

3 전동주 모음
술을 좋아하는 사람에게 연말 선물로 술만한 것도 없죠! 전통주는 온라인 구매가 가능하니 간편하게 마음을 전하기에도 제격입니다. 다양한 지역을 대표하는 전통주를 한 번에 만나볼 수 있으니 받는 사람의 취향 걱정도 덜 수 있겠죠? 180mlx9병 4만5천원.

라이프스타일

1 희녹 더 스프레이 편백수
뛰어난 탈취 효과로 겨울철 집안의 꿉꿉한 공기를 단번에 신선한 편백 나무 향으로 채워줍니다. 100% 편백수를 사용해 아이,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집안에서도 사용할 수 있죠. 취향을 타지 않는 향이라 선물하기에도 부담이 없어요. 450ml 세트 3만7천원.

2 코닥 Ultra F9 필름 다회용 카메라
여행과 사진을 좋아한다면 필름카메라 선물은 어떨까요? 필름 카메라가 처음인 이들이 아날로그 감성을 체험하기에 제격인 제품입니다. 필름도 포함된 선물 구성이니 특별한 추억을 함께 선물하는 셈! 필름 1롤 포함 6만9천원.

3 메종 마르지엘라 캔들
내돈내산 하기엔 조금 머뭇거려지는 제품은 선물로 받으면 기쁨이 배가 된다는 사실! 캔들 중에서는 다소 비싼 금액에 속하지만 감각적인 브랜드 메종 마르지엘라를 좋아하는 지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카테고리입니다. 향도 받는 이가 직접 선택할 수 있으니 걱정 없고요. 165g 9만6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