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려한 연애사로 주목받는 2세들의 최근 연애 소식!

릴리로즈 뎁

1999년생의 풀 네임 ‘릴리로즈 멜로디 뎁’. 배우 조니 뎁과 바네사 파라디의 딸로 이름만큼이나 예쁜 얼굴 덕에 샤넬 모델로 화려하게 데뷔했다. 데뷔 이후 화려한 연애사를 기록 중인데, 2018년부터 ‘더 킹: 헨리 5세’에 함께 출연했던 티모시 샬라메와 연애했다. 수많은 레전드 파파라치 짤을 만들며 워너비 커플이 되는 듯했으나, 2020년 결별. 이후 2021년 8월에는 오스틴 버틀러와 런던에서 스킨십을 하는 모습이 포착되기도 했다. 2021년 9월, 프랑스 래퍼 야신 스타인스와 열애 중이라는 보도가 나오고, 최근까지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 SNS에 공식 커플샷을 올리진 않았지만 파파라치 사진을 통해 잘 만나고 있는 모습이 보여진다. 하지만 아직도 티모시 샬라메와의 투샷을 그리워하는 팬들이 많다고!

카이아 거버

모델 신디 크로포드의 딸로, 그녀를 쏙 빼닮은 외모와 피지컬로 모델 활동 중. 릴리로즈 뎁과 견줄만한 화려한 연애사를 가진 장본인이기도 하다. 2019년에는 피트 데이비슨, 2020년부터 2021년까지는 키싱 부스로 가장 핫한 남자가 되었던 제이콥 엘로디와 예쁜 연애를 했다. 커플티를 입고 다니거나 강아지와 함께 산책하는 등 다정한 파파라치 컷을 많이 남겼다. 2021년부터 현재까지는 오스틴 버틀러와 연애 중이다. TMI를 잠깐 얘기하자면, 오스틴 버틀러는 1991년생의 가수 겸 배우로 바네사 허진스와 무려 9년을 연애하고 카이아 거버를 만나기 직전에는 릴리로즈 뎁과 썸 타던 사이! 걸어 다니기만 해도 화제가 되는 이 둘의 연애는 또 어떤 예쁜 추억을 남길지 기대가 된다.

데바 카셀

모델 겸 배우 모니카 벨루치와 배우이자 감독인 뱅상 카셀과의 사이에서 태어난 데바 카셀. 2004년 생으로 태어날 때부터 완성형 미모를 자랑하더니 모델로 데뷔했다. SNS 활동을 활발히 하는 편도 아니고 인터뷰나 공식 석상에도 잘 등장하지 않아 신비주의가 된 그녀. 하지만 가끔 남자친구와의 투샷을 SNS에 올리며 달콤한 사랑을 과시하고 있다. 그녀의 남자친구는 이탈리아 출신의 모델 루카 살란드라. 둘 다 자기주장 강한 이목구비를 가진 덕에 팬들 사이에서는 ‘얼굴 합’이 완벽하다는 평이 있다.

지지 하디드

부동산 개발업자 아버지 모하메드 하디드와 전직 모델이자 리얼리티 쇼 출연자인 어머니 욜란다 하디드 사이에서 태어난 금수저 모델. 1996년 생으로 여동생 벨라 하디드와 함께 혜성처럼 등장해 헐리우드를 접수했다. 톱 모델로서의 커리어를 유지하는 것은 물론이고 연애도 게을리하지 않는 그녀! 조 조나스와의 연애, 제인 말리크와의 출산까지 다사다난한 연애사를 거친 그녀가 요즘 만나는 사람은? 무려 18살 차이가 나는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2022년 9월 뉴욕의 한 파티에서 함께 있는 모습이 포착되며 열애설이 났는데, 지지 하디드는 올해 27살로 25세 이하만 만난다는 디카프리오의 법칙을 깨는 주인공이 될지 주목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