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0월부터 세계를 돌며 150 명을 동원하는 월드 투어를 순항 중인 블랙핑크. 올해까지 미국과 유럽의 14 도시에서 공연을 펼치고 내년 2023년부터는 아시아, 오세아니아로 향해 공연을 전개할 예정입니다. 

댈러스, 휴스턴, 애틀랜타, 해밀턴, 시카고, LA 미국 콘서트에서 무대만큼이나 돋보였던 그들의 완벽한 헤메코가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공주님 잡채였던 블핑 4인방의 콘서트 룩을 살펴볼까요?

 

제니

♦ 스타일링

제니는 민소매 크롭티에 러블리한 프릴 스커트를 매치해 그의 잘록한 허리와 직각 어깨가 돋보이는 무대 의상을 선보였어요. 글리터 플랫 슈즈에 레그워머를 신어 더욱 요정 같은 룩을 완성해주었죠! 

 

♦ 메이크업

내년 여름 페스티벌 메이크업에 참고하기 좋은 제니의 메이크업 ! 주변과 콧등에 글리터 스티커를 붙여주면 몽환적인 느낌이 살아납니다. 의상과 어울리는 그린 컬러의 아이라이너로 눈꼬리에 포인트를 주어 경쾌한 분위기가 더욱 !

 

지수

♦ 스타일링

화려하고 볼드한 골드와 크리스털 소재의 악세서리를 활용해 우아한 매력을 뽐낸 지수. 전체적으로 심플하지만, 프릴 스커트로 포인트를 페미닌한 매력이 돋보입니다. 

 

♦ 메이크업

인간 디올 지수의 백스테이지 메이크업 아이템이 궁금하다면 주목! 디올 뷰티의 ‘5 꿀뢰르 꾸뛰르 #1947 미스 디올루즈 디올 포에버 리퀴드 #100 포에버 활용해 매혹적인 메이크업을 연출했다는 사실!

 

로제

♦ 스타일링

반짝이는 소재의 원피스와 스커트, 풍성한 코트로 관능적인 매력을 발산한 로제. 그의 블론드 헤어와 찰떡인 올블랙룩으로 시크한 분위기를 더해주었습니다. 

 

♦ 메이크업

아이 홀을 강조한 화려한 스모키 메이크업에 화이트 글리터를 활용해 포인트를 로제. 블랙 컬러의 의상과 어울리는 차분한 MLBB 컬러 립으로 마무리해 매혹적인 느낌을 극대화했습니다. 

 

리사

♦ 스타일링

화려한 최고야! 비비드한 색상에 퍼프 슬리프, 반짝이는 소재까지 더해꾸꾸꾸무대 의상을 선보인 리사. 그는 주로 홀터넥 상의와 숏팬츠를 착용해 넘사벽 직각 어깨와 각선미를 뽐내주었습니다.

 

♦ 메이크업

글리터 스티커와 컬러 아이라이너로 화려하고 몽환적인 메이크업을 선보인 리사. 핑크 톤의 블러셔와 아이섀도를 사용해 러블리함을 극대화했죠. 앵두 입술을 강조하는 글로시 연출까지 완벽!

 

하이틴 룩

블랙핑크 공식 굿즈인 후드티를 각자의 취향대로 스타일링한 하이틴 룩을 소개합니다. 하이틴 정석템인 체크 스커트에 오버 사이즈 후드를 입고 양갈래 머리에 리본으로 포인트를 러블리함을 극대화시킨 제니와 레더 소재의 스커트에 흑발 웨이브 머리를 연출해 시크한 매력을 뽐낸 지수, 타이다이 패턴의 티셔츠에 아디다스 미니스커트에 운동화를 매치해 하이틴 감성을 제대로 소화한 로제, 심플한 셀린의 화이트 미니 스커트와 회색 크롭티로. 경쾌한 스트리트 룩을 선보인 리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