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낮에는 매력적인 캘리걸 룩을, 밤에는 지친 피부를 다독일 애프터 케어템으로 완벽한 여름휴가를 준비해보자. 

AT THE DAYTIME 

바캉스 당일, 뜨거운 햇빛 아래 피부를 보호할 선 제품은 기본, 어제까지 캘리포니아의 햇살을 즐긴 듯 건강해 보이는 피부 표현을 도울 탠 아이템과 컬러 포인트를 더할 제품까지! 휴양지에서 매력을 발산할 조력템을 모았다.

1 클라랑스의 선 케어 로션 스프레이 SPF50+/PA+++ 넓은 보디 부위에도 사용하기 좋은 선 스프레이. 백탁 현상이 없어 태닝 룩을 망칠 걱정도 없다. 150ml 8만5천원대.
2 샤넬의 레 베쥬 일루미네이팅 오일 코퍼 골드 컬러의 멀티 오일로 섬세한 펄감이 피부에 윤기를 준다. 보디뿐 아니라 헤어에도 사용 가능! 250ml 12만원.
3 샹테카이의 썬빔치크 앤 아이 섀이드 #레이 헬시 브론징 룩을 위한 필수품. 웜 브라운 컬러의 시머 텍스처가 햇살을 머금은 듯 빛나는 뺨과 눈매를 연출한다. 4.5g 11만9천원.
4 시세이도의 더 퍼펙트 프로텍터 SPF50+/PA++++ 해변으로 향하기 전 피부 보호하기! 싱크로쉴드 테크놀로지가 물과 땀에 무너지지 않는 강력한 자외선 차단막을 만든다. 50ml 5만8천원대.
5 드렁크엘리펀트의 D-브론지™ 안티 폴루션 선샤인 드롭스 얼굴과 보디, 데콜테 등 다양한 부위에 브론징 효과를 주는 아이템. 고급스러운 골드 펄이 건강해 보이는 피부를 완성한다. 보디 오일이나 크림에 섞어 써도 굿! 30ml 4만8천원.
6 맥의 컬러 엑세스 젤 펜슬 아이라이너 #THE LAST WORD, #PERMANENT VACATION 바른 즉시 픽싱되는 탁월한 고정력의 롱 래스팅 라이너. 바캉스에 어울리는 비비드한 색감으로 생기 있는 바캉스 룩을 연출한다. 0.35g 3만5천원대. 

 

AT THE NIGHT

바캉스를 즐기고 난 뒤, 지친 피부를 위한 급선무는 진정과 보습이다. 그리고 진정 케어는 당일 밤이라는 골든타임에 해야 효과적! 달아오른 피부의 열기를 빼고, 바짝 메마른 피부에 수분을 보충하는 애프터 케어템 라인업. 

1 닥터자르트의 더마스크 워터젯 수딩 하이드라 솔루션 알로에베라를 듬뿍 담은 수분&진정 마스크. 아쿠악실과 퀵 수딩 콤플렉스가 자극받고 울긋불긋한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킨다. 5매입 2만2천원.
2 라부르켓의 바디 클레이 마스크
땀과 피지로 지저분해진 보디 피부를 딥 클렌징하는 클레이 마스크로, 미네랄 클레이와 해조류 성분이 보디 피부를 청정하게 가꿔준다. 230g 7만1천원.
3 라 메르의 모이스춰라이징 쿨 젤 크림 탈수 현상이 일어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는 젤 크림. 냉장고에 넣어두고 사용하면 피부 온도를 빠르게 내려준다. 끈적임 없이 가볍고 산뜻한 텍스처가 특징. 60ml 46만원대.
4 로이비의 리얼 알로에 카밍 바디 젤 자외선 때문에 뜨거워진 보디 피부를 빠르게 식혀줄 쿨링 젤. 리얼 알로에와 세라마이드가 자극받고 건조해진 보디 피부를 진정시키고 촉촉하게 해준다. 210ml 2만9천원.
5 아베다의 프라마사나™ 프로텍티브 스칼프 컨센트레이트 자극받은 두피를 집중 케어하고, 무너진 두피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두피 에센스. 바르고 자면 되는 리브-인 트리트먼트라 밤사이 두피에 영양을 공급한다. 75ml 5만4천원.
6 연작의 카밍&컴포팅 앰플 달아오른 피부 온도를 빠르게 내리고 피부 휴식을 돕는 진정 앰플. 75ml 6만5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