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했던 팬데믹을 뒤로하고 색조 메이크업의 부활을 알린 뷰티 업계. 샴푸스틱, 새치 샴푸, 등드름 미스트 등의 신박한 헤어&보디 제품까지 쇼핑의 재미를 더한다.

SKIN 

1 설화수ㅣ자음생세럼 브라이트닝
#탄탄한광채피부 #밝은안색
가벼운 텍스처로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매끄러운 감촉을 남긴다. 기미, 잡티를 감추어 피부 톤을 근본적으로 개선하고, 잃어버린 탄력을 채운다. 50ml 22만원대. 

2 피지오겔ㅣ콜드테라피 턴오버 앰플
#냉장화장품 #마켓컬리배송 #브라이트닝
비타민 C를 함유한 미백 기능의 앰플. 열과 빛에 의해 변질되기 쉬워서 생산과정부터 완제품으로 유통되기까지 철저하게 냉장 보관한 화장품이다. 7ml 5만원. 

3 리더스코스메틱ㅣ리더스 카밍 바이오틱스 퀵 수딩 패드
#급속진정 #수딩수딩 
얇고 보드라운 촉감의 패드로 얼굴 굴곡에 따라 빈틈없이 밀착된다. 부착 즉시 피부 열감을 내리고 얼굴의 붉은 기를 가라앉힌다. 80매 2만5천원. 

4 티르티르ㅣ브이씨 글로우 토닝 마스크
#버블마스크 #비타민팩
비타민 C를 함유한 폼 제형 마스크가 맑고 투명한 안색을 가꾼다. 과일 추출물과 LHA 성분을 더해 피부 각질을 탈락시키고, 결을 매끈하게 정돈한다. 80ml 4만5천원. 

5 비너스에이미ㅣ아쿠아 캡슐 슬리핑 마스크
#집중보습 #피부컨디션UP
위생적인 캡슐 타입 마스크. 흰목이버섯과 자일리톨 성분이 건조한 피부에 진한 보습을 주고, 연꽃 추출물이 진정 효과를 선사한다. 3.3g×10개 2만9천원. 

6 1ABㅣ인텐시브 베리 콜라겐 미스트
#탄력충전 #광채피부
저분자 콜라겐을 담은 미스트로 피부 속 깊은 곳까지 도달할 수 있게끔 설계했다. 풍부한 수분을 공급하고 탄력 잃은 피부를 탱탱하게 만든다. 128ml 4만5천원. 

7 닥터자르트ㅣ포어레미디 파하 리뉴잉 듀얼 패드
#모공새로고침 #데일리케어
저자극 필링 성분 PHA를 포함한 순면 패드. 세안 후 사용하면 피부 표면에 남아 있는 각질을 부드럽게 녹여 제거한다. 60매 3만5천원. 

8 토니모리ㅣ어성초시카 퀵 카밍 미스트 세럼
#아이시원해 #수분광미스트
안개 분사 미스트로 얼굴 전체에 편안하게 밀착되어 즉각적인 쿨링 효과를 선사한다. 어성초와 병풀 성분이 외부 자극으로 인해 성난 피부를 진정시킨다. 110ml 1만8천원. 

9 토코보ㅣ비타 베리 포어 토너
#쿨링토너 #모공집중관리
비타민나무수, 베리 워터, 히비스커스 추출물을 담아 피부 진정에 탁월한 토너.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모공을 쫀쫀하게 조여준다. 150ml 2만원. 

10 시초ㅣ단델리온 래디언스 세럼 패드
#민들레허브 #비건패드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 민들레 허브와 피부 톤을 관리하는 연꽃 허브 추출물을 담았다. 피부 본연의 건강한 윤기와 맑은 빛을 되찾아준다. 90매 2만5천원.
EDITOR’S COMMENT 민감한 피부가 사용할 수 있을 정도로 부드러운 패드가 장점. 에센스를 한껏 머금고 있어 피부 진정과 보습에 효과적이다. 

11 유리아쥬ㅣ이제악 뉴 스킨 세럼
#피지녹이는세럼 #오일프리
단독으로 사용하거나 본격적인 스킨케어에 앞서 바르는 제품. 젤 제형이라 피부에 가볍게 밀착되어 산뜻하게 마무리된다. 40ml 2만6천원.
EDITOR’S COMMENT 아침저녁으로 사용해보니 얼굴 번들거림이 줄었다. 피지 조절에 트러블 관리까지 책임지는 신개념 세럼이다. 

12 코이ㅣ플로우 셀코드 토너
#피로회복토너 #레이어링
피부 정화를 돕는 연잎 추출물과 청정한 산소수를 담아 피부 갈증을 해소한다. 다음 단계의 스킨케어 흡수를 돕는 부스터 기능을 한다. 200ml 2만8천원. 

13 오휘ㅣ더 퍼스트 제너츄어 셀 에센셜 소스 더 클래식 컬렉션
#뷰티와클래식의만남 
헨델의 대표 관현악곡 ‘수상 음악’을 시각적으로 표현한 패키지를 입었다. 워터 타입 에센스로 피부 보습과 탄력, 투명도 개선에 관여한다. 200ml 16만5천원. 

14 데코르테ㅣ화이트로지스트 코직 애씨드 브라이트닝 마스크
#탄력+미백 #생기부여시트마스크
코직 애씨드 성분을 포함한 시트 마스크가 기미 생성을 억제하고 얼굴 전체를 화사하게 밝힌다. 부드럽게 밀착된 시트의 유효 성분이 피부 각질층까지 빈틈없이 도달한다. 6매 12만원대.
EDITOR’S COMMENT 얼룩덜룩 칙칙한 피부 톤에 작별을 고할 시간이다. 단 10분만 투자하면 단숨에 생기 가득한 얼굴을 만날 수 있다. 

15 뽀아레ㅣ로브 에뮐씨옹
#강력보습충전 #피부힐링
부드러운 크림 텍스처로 피부에 촉촉히 흡수된다. 스위트 아몬드 오일, 호호바씨 오일 등을 함유해 피부 유수분 균형을 맞춰준다. 50ml 16만5천원.

16 AHCㅣ텐 레볼루션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그린 페스티벌 에디션
#10주년축하해
인체 유사 콜라겐 3종과 줄기세포 배양액을 함유했다. 눈가 주름을 개선함은 물론 얼굴 전체에 탄력을 부여한다. 30ml 2만원.

17 시세이도ㅣ오이데루민 리바이탈라이징 에센스
#에센스워터 #150주년축하해
세안 직후 사용하는 워터 에센스. 피부 속 깊은 곳까지 수분을 전달해 하루 종일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준다. 150주년 기념 한정판으로 선보인다. 100ml 8만원대.

18 더마펌ㅣ울트라 수딩 클래리파잉 밤부 토너 패드
#대나무수81% #각질순삭
엠보면으로 각질, 피지, 블랙헤드를 제거하고, 매끈한 면으로 톡톡 두드려 남은 에센스를 얼굴에 흡수시키는 듀얼 토너 패드. 60매 2만8천원. 

 

CLEANSER

1 에르보리앙ㅣ센텔라 클렌징 젤
#절대지켜수분 #저자극클렌징
촉촉한 젤 제형 클렌저가 피부 속 수분을 유지하면서 모공 속 노폐물을 깨끗하게 제거한다. 병풀 성분을 함유해 피부 진정에도 효과적이다. 180ml 3만2천원.

2 디올 뷰티ㅣ디올 아이 앤드 립 메이크업 리무버
#자연유래성분98%
피부를 맑게 정화하는 워터릴리 추출물과 식물성 오일의 두 층으로 구성되어 눈가와 입가 메이크업을 편안하게 지워준다. 120ml 5만2천원대.

3 이든미네랄ㅣ미네랄 클렌징 무스
#약산성클렌저 #친환경패키지
조밀한 거품이 부드러운 클렌징을 돕는다. 천연 보습 인자인 글리세린과 PCA 성분을 함유해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건강하게 유지한다. 150ml 3만2천원.

4 메디힐ㅣ티트리 퓨어 클렌징폼
#순한클렌저 #산뜻세정
촘촘한 미세 버블이 얼굴 표면의 노폐물과 피지를 말끔하게 세정한다. 티트리 추출물을 담아 피부를 촉촉하고 산뜻하게 관리한다. 170ml 1만7천원.

5 잇츠스킨ㅣ파워 10 포뮬라 엘아이
클렌징 폼 #보습클렌저 #여름세안 
감초 뿌리 추출물과 만년초 성분을 담아 세안 후에도 건강한 피부 밸런스를 유지한다. 노폐물은 비우고 보습은 더하는 똑똑한 클렌저. 100ml 1만4천원. 

6 지베르니ㅣ밀착 립앤아이 리무버
#클린리무버 #무향무색소
글루코오스, 나트륨, 단백질 등 눈물 구성 성분을 모티프로 만들어 눈 시림이나 따가움 없는 순한 사용감이 장점이다. 100ml 1만2천원.

 

7월의 더 많은 뷰티 신제품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