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했던 팬데믹을 뒤로하고 색조 메이크업의 부활을 알린 뷰티 업계. 샴푸스틱, 새치 샴푸, 등드름 미스트 등의 신박한 헤어&보디 제품까지 쇼핑의 재미를 더한다.

HAIR 

미쟝센ㅣ올뉴헬로버블
#편리한버블 #암모니아냄새제로
크림 버블 제형이 모발에 밀착되며 선명한 색감을 구현한다. 더블본딩 앰플을 함유해 손상된 큐티클을 개선하는 효과가 있다. 95g 1만6천원.

커리쉴ㅣ리바이탈라이징 샴푸
#자몽만다린향 #튼튼모발
식약처 인증을 완료한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샴푸. 가늘어진 모발과 약해진 모근에 영양을 공급해 건강하게 관리해준다. 500g 3만2천원.

아베다ㅣ스무드 인퓨전 스타일-프렙 스무더
#스타일링전사용 #산뜻헤어세럼
가벼운 세럼 타입의 리브인 트리트먼트. 부스스한 머리카락을 차분하게 정돈하고, 열과 자외선으로부터 모발 손상을 방지한다. 100ml 3만8천원대.

보다나ㅣ글램웨이브 롱 봉고데기 34mm
#롱고데기 #S컬스타일링
기본 사이즈보다 길어진 15cm의 열판을 장착했다. 긴 머리도 커버할 수 있어 누구나 손쉽게 S컬 연출이 가능하다. 퍼플, 블루 색상으로 선보인다. 가격미정.

5  쏘내추럴ㅣ뱅스 클리어 세팅 스틱
#뽀송앞머리 #신박한샴푸스틱
핑크머드와 로즈클레이, 실리카 성분이 모발의 유분을 흡착하며 보습 성분을 다량 함유해 클렌징 후에도 부드러운 모발을 느낄 수 있다. 230g 1만5천원.
EDITOR’S COMMENT 늦잠 잔 날, 지각을 면하게 도와주는 아이템! 간편한 스틱 타입으로 앞머리에만 쓱쓱 발라 감아주면 된다.

리엔ㅣ물들임 새치커버 샴푸
#화학성분무첨가 #자연스러운갈색
손톱에 봉숭아 물을 들이는 원리에 착안해 탄생한 새치 커버 샴푸. 3주간 사용하면 모발에 염료와 영양 성분을 코팅해 새치를 커버해준다. 450ml 3만4천원.

려ㅣ오벨라 샴푸 플라워부케
#향수대신샴푸 #탈모증상완화기능성
로즈메리잎, 녹차, 마트리카리아꽃 추출물이 두피에 풍부한 보습감을 전하며, 약산성 포뮬러로 두피 부담을 줄였다. 600ml 가격미정.

 

BODY

1 온더바디ㅣ퓨어시카 센텔라 아크네 케어 바디워시
#몸드름타파 #포레스트민트향
피부의 과잉 유분막을 효과적으로 걷어내 보디 트러블을 개선하는 동시에 특허 향료를 함유해 꿉꿉한 땀 냄새를 말끔하게 지워낸다. 1L 1만7천9백원.

런드리유ㅣ모이스트 퍼퓸드 스프레이 클린
#손세정제 #스프레이타입
세정 효과가 뛰어난 알코올을 70% 담아내 언제 어디서나 청결함을 챙길 수 있다. 리퀴드 타입으로 끈적이지 않고 산뜻하게 마무리된다. 100ml 1만8천원.

아이소이ㅣ파하 바디 케어 워시
#약산성제형 #각질케어샤워
피부 자극이 적은 자연 유래 PHA 성분을 사용해 부드럽고 순하게 각질을 제거하며, 5중 히알루론산이 땅김 없이 촉촉한 피부 결을 선사한다. 500ml 3만4천원.

해피바스ㅣ오리지널 컬렉션 바디로션 베이비 파우더
#향기로운보디
판테놀을 함유해 보디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준다. 재활용한 플라스틱 패키지를 사용했고, 99% 생분해가 가능해 환경에도 좋다. 500ml 9천9백원.

5 라덴스ㅣ포 패밀리 액
#패밀리가글 #헹구지않아도괜찮아
자연 유래 프로폴리스 추출물이 구강 내 세균 침투를 방지한다. 불소와 알코올, 인공색소, 합성 착향료를 배제해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다. 600ml 1만2천9백원.

6 죽염ㅣ트리니티 3중케어 트리플검 치약 잇몸케어
#귀한원료 #가득담아 #잇몸수비대
다양한 잇몸 질환을 호소하는 이들의 불편한 점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도록 만든 치약. 죽염과 전칠, 몰약의 효능을 담았다. 160g 1만3천9백원.
EDITOR’S COMMENT 종종 잇몸이 붓거나 피가 나고는 한다. 그럴 때는 자극적인 건 피하게 되는데, 이 치약은 사용감이 편안해서 부담스럽지 않다.

7 오리베ㅣ리플레니싱 바디 워시 밸리 오브 플라워스
#힐링샤워템 #취향저격향기
진줏빛 텍스처가 건조한 피부를 매끄럽고 촉촉하게 가꿔준다. 꽃이 만발한 들판을 표현한 향을 포함해 세 가지 향기로 출시된다. 300ml 6만9천원.
EDITOR’S COMMENT 샤워 후에도 피부가 땅기지 않고 보드랍다. 부담스럽지 않은 은은한 꽃향기가 오랫동안 기분 좋게 유지된다.

8 네모난 물ㅣ시크릿 물티슈
#상쾌마무리 #변기에쏙
소취와 항균 효과를 담아낸 여성용 약산성 물티슈. 냄새가 걱정될 때나 월경 기간에 사용할 수 있고, 요실금 환자에게도 유용하다. 40매 3천9백원.

 

SCENT

1 르 쿠방ㅣ코롱 보타닉 인텐스 아쿠아 파라디시 EDT
#정원산책 #장미한송이
핑크 베르가모트의 은은한 향기로 시작해 우아한 장미와 제라늄이 이어지고, 바이올렛 향기로 마무리되는 프루티 플로럴 계열 향수. 100ml 9만5천원.

2 클린ㅣ클린 리저브 블렌드 스킨 리미티드 에디션 EDP
#플로럴머스크 #사회공헌향수
살결의 포근한 향기를 표현한 클린 리저브를 지구의 날을 기념해 잠자리, 나비, 꿀벌 디자인을 입은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선보인다. 50ml 8만2천원.

3 록시땅ㅣ2022 버베나 EDT
#올해의버베나 #리프레시그린
버베나 향수가 감각적인 리미티드 패키지로 재탄생했다. 프랑스식 유기농 방식으로 재배한 버베나의 상쾌한 향기를 느낄 수 있다. 100ml 7만5천원대.

4 크리드ㅣ윈드 플라워 EDP
#섬세하고 #강인하게
무용수의 물 흐르듯 이어지는 움직임에서 영감 받은 향수. 달콤한 재스민과 피치, 재스민 삼박과 로즈, 따뜻한 샌들우드와 프랄린 향을 블렌딩했다. 100ml 47만원.

5 썽봉×아틀리에 엘레나ㅣ앰버&통카 EDP
#천연성분가득 #리필가능보틀
비건 니치 퍼퓸 브랜드 썽봉과 세계적인 조향사 장 클로드 엘레나, 셀린 엘레나가 협업해 관능적이고 균형 잡힌 앰버와 통카빈 향수를 완성했다. 50ml 11만8천원.

6 제로보암 by 조보이ㅣ고조 엑스뜨레 드 퍼퓸 EDP
#지중해와대륙그사이 #젠더리스
지중해의 지상낙원으로 불리는 몰타의 고조섬에서 영감 받아 탄생한 향수. 플로럴과 오리엔탈, 스파이시 노트가 조화롭게 어우러진다. 20ml 17만5천원.

7 아르마니 뷰티ㅣ마이 웨이 플로럴 EDP
#화이트부케에 #시트러스한방울
새로운 만남에 대한 설렘을 향으로 구현했다. 기존의 화이트 플라워 부케 향에 시트러스 노트를 추가해 밝고 활기찬 생동감을 더했다. 50ml 15만5천원대.

8 오피신 유니버셀 불리ㅣ오 트리쁠 향수 리켄 데코스
#처음향기그대로 #그린계열
알코올을 함유하지 않아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 야생 이끼 향의 워터 베이스 향수. 골드 캡을 적용해 고급스러운 패키지를 완성했다. 75ml 23만원.

9 메모 파리ㅣ센티드 캔들-에그 컵
#애프터눈티타임 #향테리어템
최고급 원료를 사용한 캔들을 수공예로 도금을 입힌 프랑스산 백색 도자기에 담았다. 재스민, 캐러멜, 그레이프프루트 세 가지 향으로 만날 수 있다. 30g×4개 26만원.
EDITOR’S COMMENT 방 한쪽에 놓인 조그마한 에그 컵 캔들이 고급스러움을 더한다.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사이즈인데도 공간을 채우는 향기는 존재감이 압도적이다. 

10 지미추ㅣ지미추 맨 아쿠아 EDT
#아이코닉보틀 #우아한남자
해변의 활기찬 풍경을 모티프로 스파이시한 카다멈, 시원한 제라늄과 클라리세이지를 조합해 남성을 위한 우디 머린 향을 완성했다. 100ml 13만4천원.

11 산타 마리아 노벨라ㅣ아이리스 EDP
#특별한처음 #우아함그자체
산타 마리아 노벨라 최초의 오 드 퍼퓸. 피렌체를 상징하는 아이리스에 네롤리, 페퍼, 제라늄, 매그놀리아 향을 블렌딩했다. 50ml 21만5천원대.

12 오르메ㅣ오르메 캔들 봐일 블랑
#한땀한땀손으로 #들판의추억
장인이 천연 왁스를 사용해 수작업으로 만들었다. 산뜻한 튜베로즈와 클레멘타인, 임모르텔 향기가 공간을 은은하게 채워준다. 220g 30만원.

13 에이딕트ㅣ솔리드 퍼퓸 네이키드 오크 모스 501
#몽환적향기 #보송한마무리
피부에 직접 바르는 고체 향수로, 크림 제형이 부드럽게 발리며 이끼와 연꽃잎 향기가 살냄새처럼 스며든다. 다른 향수와 레이어링해도 좋다. 30ml 3만4천원.

 

INNER BEAUTY

생활정원ㅣ하나미 콜라겐 앰플
#하루한병 #원샷원킬 #탄력절대지켜
특허 기술을 적용한 콜라겐펩타이드를 담아 체내 소화와 흡수가 용이하다. 이에 돈태반 발효 추출물, 석류 농축액, 자몽 농축액, 비타민 C 등을 더했다. 25ml×28병 10만5천원.
EDITOR’S COMMENT 25ml의 콤팩트한 사이즈에 이토록 풍부한 콜라겐이라니! 상큼한 석류&자몽 맛으로 한결 마시기 쉬운 것도 장점이다.

 

KIT

스위스퍼펙션ㅣ썸머 바캉스 키트
#알찬구성 #여행가방에쏙
스킨케어 제품과 파우치, 탁상 거울을 함께 구성했다. 셀룰라 밸런싱 워터 100ml+셀룰라 퓨리파잉 젤 100ml+베스트셀러 샘플 6종 29만3천원.

 

TOOL

딥티크ㅣ디시 브러쉬
#슬기로운주방생활 #요리는템빨 
너도밤나무와 탄력과 힘이 좋은 식물성 섬유로 만들어 친환경적이다. 식기를 세척하거나 흙 묻은 채소를 다듬을 때 유용하다. 가격미정. 

 

7월의 더 많은 뷰티 신제품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