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쾌하고 활기찬 여름과 그렇지 못한 피부. 스킨케어부터 보디, 헤어 케어까지. 여름을 슬기롭게 이겨내는 뷰티 필수템을 모았다.

퀵&이지 1초 두피 쿨링 케어
닥터포헤어의 스칼프 리프레싱 스프레이

 

여름철 얼굴 못지않게 피지가 과다 분비되는 두피는 제때 관리하지 않으면 퀴퀴한 냄새와 가려움, 탈모 증상까지 동반하게 된다. 게다가 강한 자외선을 고스란히 흡수하는 부위다 보니 유수분 밸런스가 무너지면서 두피 컨디션은 떨어지기 마련. 닥터포헤어의 스칼프 리프레싱 스프레이는 뜨거운 열과 강한 자외선으로부터 두피를 보호하고 즉각적으로 두피 온도를 내리는 쿨링 케어 제품이다. 골고루 가볍게 분사되는 스프레이 타입으로 헤어스타일링은 유지하며 민감해진 두피를 순하게 진정시킨다. 은은한 프리지어 향이 땀과 피지로 인해 생기는 정수리 냄새를 완화하고 허브 성분 9가지를 담아 끈적임 없이 상쾌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문의 1670-5875

{ SPECIALTY } 
1 즉각적인 쿨링 효과
뿌리는 즉시 시원한 쿨링감을 선사하며 열 오른 두피 온도를 즉각적으로 내려준다.
2 두피 진정 케어
알로에 베라와 녹차, 허브 성분 9가지가 두피 자극 없이 순하게 예민해진 두피를 진정시킨다.
3 약산성 포뮬러
두피와 모발 컨디션에 최적화된 pH 5.0~6.0 약산성 포뮬러로 무너진 유수분 밸런스를 관리해준다. 

“열일하느라 정수리가 한껏 뜨거워진 지금 두피에, 또 내리쬐는 햇살에 자극받은 두피에 뿌리면 얼음 조각을 댄 듯 열을 뚝 떨어뜨려준다. 냄새 제거와 피부 진정 효과까지 주니, 여름엔 무조건 하나 들여놓기를 추천한다.” – 이정혜(<얼루어> 뷰티 디렉터) 

SHOP

 


상쾌한 하루를 열어주는 순한 모닝 클렌저
세타필의 젠틀 스킨 클렌저

 

밤사이 쉴 틈 없이 분비되는 피지와 의류, 침구 등으로부터 피부에 달라붙은 먼지까지. 물만으로 부족한 아침 세안을 스마트하게 해결해줄 세타필의 젠틀 스킨 클렌저. 거품이 없는 로션 타입 텍스처로 피부에 부드럽게 롤링돼 피부 위 쌓인 노폐물과 피지를 깔끔하게 씻어낸다. 가장 민낯에 닿는 제품인 만큼 피부에 유해한 성분을 철저히 배제하고 피부 결, 보습, 장벽 케어에 효과적인 스킨케어 성분을 담아 세안 후에도 건조함 없이 건강한 피부 컨디션을 유지해주는 점이 특징. 무엇보다 연약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약산성 포뮬러를 택해 온 가족의 모닝 클렌저로도 손색없다. 깔끔하고 건강한 피부 바탕을 완성하는 세타필의 젠틀 스킨 클렌저로 상쾌한 아침을 맞이해보길.
문의 080-904-8600 

{ SPECIALTY } 
1 저자극 & 약산성
피부와 유사한 산성도인 pH 5의 약산성 포뮬러로 자극 없이 피부를 깔끔하게 씻어낸다.
2 촉촉한 수분막
물처럼 순한 성분으로 피부 수분막을 보호하여 세안 후에도 땅김 없이 촉촉한 피부 컨디션을 유지해준다.
3 무거품 텍스처
거품까지 없앤 물처럼 순한 클렌저로 로션처럼 크리미한 텍스처가 부드럽게 피부의 노폐물을 세정해 준다. 

“거품 없이 미끌미끌한 마무리감이라 낯설지 몰라도, 한번 사용해보면 피부가 한결 편안하다는 걸 느낄 수 있을 거다. 매일 아침 세안용으로 제격인 저자극 클렌저!” – 황혜진(<얼루어> 뷰티 에디터) 

SHOP

 


매끈한 피부 결을 완성하는 솔트
솔테라피의 솔티 바디스크럽 컬렉션

 

옷차림이 한층 짧아지는 여름에는 팔, 다리 보디 피부 케어는 필수다. 깔끔하게 비우고 심플하게 채우는 게 관건인 여름 보디 케어. 솔테라피의 솔티 바디스크럽 컬렉션은 국산 천일염의 바르는 이로움을 슬로건으로 내세우며 피부 고민별 맞춤 케어를 선사한다. 미네랄 성분이 풍부한 국산 갯벌 천일염을 기본 베이스로 보습, 미백, 진정, 활력 케어에 효과적인 자연 유래 성분을 블렌딩해 완성했다.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을 정도로 순한 사용감이 특징이며, 피부 위 거칠게 남아 있는 각질을 깔끔하게 제거하고 건조해진 피부에 건강한 보습감을 더해준다. 얼굴 피부처럼 고민별로 골라 사용할 수 있는 솔테라피의 솔티 바디스크럽 컬렉션으로 실크처럼 부드럽고 매끈한 피부 결을 완성해보기를.
문의 02-2043-0921

{ SPECIALTY } 
1 솔티 허니 바디스크럽
강원 벌꿀을 5% 함유해 건조한 보디 피부에 쫀쫀한 보습감과 윤기를 더한다.
2 솔티 라이스 바디스크럽
이천쌀이 5% 함유돼 어둡고 칙칙한 보디 피부 톤을 맑고 투명하게 케어한다.
3 솔티 쑥 바디스크럽
진정에 효과적인 인진쑥이 여름철 자외선과 각종 외부 환경에 예민해진 피부를 순하게 잠재운다.
4 솔티 커피 페이스 앤 바디 스크럽 마스크
페이스&보디 겸용 스크럽으로 싱글 오리진 원두 가루가 함유돼 카페인 성분이 지친 피부의 활력을 끌어올린다. 

“고운 입자의 소금을 넣은 스크럽 제품이라 피부 자극이 느껴지지 않는다. 피부 각질과 노폐물을 부드럽게 밀어내는 동시에 맑고 촉촉한 보디 피부를 완성한다. 달콤한 벌꿀과 은은한 레몬 향 덕분에 기분까지 리프레시된다.” – 김민지(<얼루어> 뷰티 에디터) 

SHOP

 


진정이 필요한 피부를 위한 그린 레시피
오하이오후의 리쥬스 애플민트

 

더운 날씨에 흘러내리는 땀과 과다 분비되는 피지 탓에 끈적임이 극대화된 피부 표면은 각종 먼지와 유해물질이 달라붙기 쉬운 환경을 조성한다. 거기에 피부 온도까지 높아져 메이크업마저 무너져 내리고 피부가 민감해지는 촉이 올 때, 열 오른 피부를 진정시켜줄 스페셜 아이템이 절실하다. 오하이오후의 리쥬스 애플민트는 쿨링 효과가 뛰어난 민트잎과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 사과수를 담아 자극받은 피부에 힐링을 선사하는 워시오프팩이다. 젤리처럼 탱글한 텍스처가 바르는 순간 시원하게 얹어져 피부 온도를 내리고 청량한 수분감을 더한다. 샤워 시간 안에 간편하게 케어하는 인샤워팩으로도 사용할 수 있어 아침저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데일리 워시오프팩으로도 손색없다.
문의 070-5142-4739 

{ SPECIALTY } 
1 자연 유래 성분
사과수와 민트잎 등 자연 속 원물을 담아 피부를 순하고 깨끗하게 케어한다.
2 쿨링 진정 케어 
피부에 닿는 순간 피부 온도를 즉각적으로 낮춰주는 쿨링 진정 케어를 선사한다.
3 수분 케어
탱글한 텍스처가 피부에 쫀쫀하게 밀착돼 청량한 수분감을 가득 전달해 촉촉함을 더해준다. 

“자외선에 한껏 달아오른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키는 워시오프 팩. 젤리처럼 탱글탱글한 촉감이라 피부에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씻어내자마자 꽉 찬 수분감이 느껴진다.” – 김민지(<얼루어> 뷰티 에디터) 

SHOP

 


바디 피부의 시간을 되돌리는 산소 케어
자신의 바디 로션 컬렉션 

 

장시간 야외 활동을 하는 여름철 피부는 자외선에 노출될 뿐 아니라 잦은 물놀이로 인해 염소와 염분의 공격을 받기도 한다. 오히려 여름의 바디 피부는 얼굴 피부 못지않게 섬세한 케어가 필요하다는 것. 자신의 바디 로션 컬렉션은 미네랄이 풍부한 강원 고성의 청정한 해양 심층수를 담아 건조한 피부에 건강한 보습감을 더하고, 각종 자극으로부터 공격받는 피부 세포를 안전하게 보호한다. 부드럽게 스며드는 텍스처로 답답함 없이 바디 피부가 숨 쉬는 산소 케어를 실현한 제품으로 항산화 효과까지 톡톡하다. 믿음, 위로, 우정, 자유 4가지의 감각적인 향으로 출시돼 취향껏 즐길 수 있으며, 퍼퓸 드 로션 타입으로 은은한 향기가 체취처럼 오래도록 남아 있다.
문의 070-7734-9788

{ SPECIALTY } 
1 믿음
네롤리의 사랑스러운 향기가 코끝을 스친 후 머스크의 포근한 잔향이 오래도록 맴돈다.
2 위로 
무화과와 코코넛의 달달한 향이 활력을 더해주며 깊이 있는 우디 향이 주변을 묵직하게 감싼다.
3 우정 
레몬과 만다린의 시트러스 향이 싱그러움을 더하고 네롤리와 머스크가 편안한 무드를 연출한다.
4 자유
숲속의 정원을 거니는 듯 산뜻한 플로럴 향이 잔잔하게 맴돌며 자연의 우디 향이 조화롭게 어우러진다. 

“향수가 필요 없는 바디 로션. 아침 샤워 후에 발라도 저녁까지 은은한 향이 느껴진다. 산뜻하게 스며드는 제형 덕분에 눅눅한 여름철에도 마음껏 사용할 수 있다.” – 신지수(<얼루어> 뷰티 에디터) 

SHOP

 


향기로운 하루를 함께하는 퍼퓸 드 샴푸
제이멜라의 블루밍피오니 헤어 샴푸

 

요즘처럼 무더운 여름철에는 샤워를 마치고 나와도 금세 땀이 흘러 퀴퀴한 체취가 걱정되기 마련. 땀이 난 상태에서 향수를 덧뿌리는 것 역시 좋은 방법은 아닐 터. 여름철 불쾌한 냄새는 가리고 센스를 더하는 방법은 향기 좋은 퍼퓸 드 배스용품을 사용하는 것. 제이벨라의 블루밍피오니 샴푸는 프랑스 100년 전통의 조향사가 완성한 감각적인 향기를 더한 제품으로 24시간 향 지속 테스트를 완료해 오래도록 은은한 잔향이 남아 있는 것이 특징이다. 그뿐 아니라 두피와 모발에 자극을 주는 화학성분 12가지를 배제하고, 식물 유래 성분을 담아 민감성 두피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샴푸로 추천한다. 싱그러운 시트러스 향으로 시작해 꽃이 만개한 정원을 거니는 듯 풍성하게 피어나는 플로럴 향기로 기분 좋은 하루를 완성해보자.
문의 1566-0406

{ SPECIALTY }
1 24시간 향 지속*
향 지속 테스트를 완료한 샴푸로 하루 종일 은은하게 지속되는 특별한 잔향이 매력적이다.
*설문조사 기관: (주)대한피부과학연구소(주관적 평가로 개인차 있음)
2 프랑스 100년 전통의 프리미엄 향기
100년의 전통을 이어가고 있는 향료 회사, 아르제빌의 수석 조향사들의 노하우와 기술력으로 고급스러운 향을 담았다.
3 저자극 약산성 포뮬러
두피 자극을 덜어주는 약산성 포뮬러로 두피와 모발을 순하고 건강하게 케어한다.

“바람이 살랑살랑 불 때마다 퍼지는 샴푸 향기만큼 마음을 움직이는 향기가 있을까? 커다란 꽃다발을 한 아름 안은 듯 풍부한 플로럴 향이 매력적인 샴푸다.” – 신지수(<얼루어> 뷰티 에디터) 

SHOP

 


강화 약쑥으로 완성한 진정 정착템
JM솔루션의 릴리프 약산성 약쑥 앰플

 

하루가 다르게 민감해지는 여름철, 요즘의 우리 피부는 매일매일 예민함을 토로한다. JM솔루션의 릴리프 약산성 약쑥 앰플은 피부 치유력이 뛰어난 강화 약쑥을 담아 시도 때도 없이 붉어지는 민감한 피부를 순하게 토닥여주는 진정 앰플이다. 피부에 닿는 순간 겉돌지 않고 가볍게 스며드는 텍스처로, 민감성 피부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편안한 사용감을 겸했다. 그뿐 아니라 pH 4.5~6.5의 약산성 포뮬러로 무너진 피부 밸런스를 건강하게 되찾아주며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 점이 돋보인다. 청정 자연 속 자라난 약쑥의 놀라운 힘을 담아 여름철 피부를 공격하는 강력한 자외선과 다양한 외부 요인으로부터 피부를 안전하게 보호하고 뚝 떨어진 피부 컨디션을 회복해줄 진정한 구원템으로 추천한다.
문의 1566-9658

{ SPECIALTY }
1 약쑥잎 추출물 91%
청정 자연에서 자란 강화 약쑥잎 추출물을 다량 함유해 피부에 즉각적인 진정 효과를 선사한다.
2 약산성 포뮬러
피부가 가장 건강한 산도인 약산성 포뮬러로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고 무너진 밸런스를 되찾아준다.
3 저자극 진정 케어
피부에 부담을 줄 수 있는 성분 20가지를 배제하고 진정 케어에 필요한 확실한 성분을 담아 완성했다. 

“순하디순한 순둥이 앰플. 단 13가지 성분으로 만들어 성분에 민감한 피부 타입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한껏 붉고 예민해진 피부에 듬뿍 바르면 금세 다독여진다.” – 신지수(<얼루어> 뷰티 에디터) 

SHOP

 


자외선을 완벽하게 방어하는 예쁜 톤업 선케어
VT코스메틱의 에센스 선 팩트 

 

스킨케어에서 몇 번을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은 자외선 차단. 피부 노화의 주범이 광노화인 만큼 사계절 내내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선케어는 빼놓을 수 없는 뷰티 루틴이다. VT코스메틱의 에센스 선 팩트는 여름철 자외선 차단 기능에 톤업 효과까지 더해 팩트 하나만으로 선케어부터 피부톤 보정까지 간편하게 완성할 수 있는 스킵템이다.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피부에 픽싱돼 시간이 지나도 무너짐 없이 화사한 피부 컨디션을 유지해주며 자외선 차단 기능뿐 아니라 탄력 케어에 효과적인 성분을 담아 안티에이징 케어 역할도 뛰어나다. 스마트한 팩트 하나만으로 자외선 차단, 톤업, 탄력을 동시에 케어할 수 있는 셈이다.
문의 1661-9456

{ SPECIALTY }
1 에센스 선케어
자외선 차단은 물론 수분 홀딩 시스템으로 피부에 도포 시 즉각적인 쿨링감을 느낄 수 있다.
2 안티에이징 케어
펩타이드 콤플렉스와 엘라스틴 성분이 담긴 블루 텍스처가 축 처진 피부에 팽팽한 탄력을 부여한다.
3 자연스럽게 물광 톤업
촉촉하게 피부에 밀착되어 맑고 자연스러운 피부 톤업을 연출한다. 

“자차도 메이크업하듯 꼼꼼하게 밀착시켜야 한다는 사실! VT 코스메틱의 에센스 선 팩트는 자차를 피부에 얇게 밀착시키는 데 특화된 제품이다. 자차만 발라도 예쁜 피부가 누구에게나 현실이 될 것.”  – 이정혜(<얼루어> 뷰티 디렉터) 

SHOP

 

*본 기사에는 광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