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6월 별자리 운세가 드디어 도착! 별자리 소식에 따르면 드라마틱한 보름달과 무려 두 차례의 행성의 역행이 있을 예정이니 6월을 맞이할 준비를 단단히 하도록.

 

Getty Images / Allure: Clara Hendler

양자리 (3월21일 – 4월 19일)

이번 달, 더욱 활발한 사회생활로 바빠진다. 빛나는 존재감을 드러내기 위한 절호의 기회다. 애정운에 있어서는 큰 결정을 내려야 할지도 모르겠다. 연인을 떠날 수도 있고 혹은 관계에 매듭을 지을 수도 있다. 결정이 무엇이든 상황을 받아들일 수 있는 용기는 충분할 것이다. 연인과의 관계가 어떻게 되든 친구들이 퍼붓는 사랑으로 마음이 풍족해지며 플라토닉 한 친구관계의 중요성을 새삼 깨닫게 된다. 더 자세한 별자리 운세가 궁금하다면? Click! 

황소자리(4월 20일 -5월 20일)

이 시즌 황소자리는 연인과의 대화가 술술 풀리며 사랑이 더 깊어질 것이다. 사랑의 여신 비너스의 움직임 덕분에 애정운이 따라 연애가 한 단계 더 나아갈 수 있기 때문이다. 6월에는 창의력이 샘솟는 시기니 지금껏 미뤄왔던 소설을 적기에 착수하거나 배우고 싶었던 악기 레슨을 본격적으로 시작해 보는 것은 어떨까. 더 자세한 별자리 운세가 궁금하다면? Click! 

쌍둥이자리(5월 21일 – 6월 20일)

아쉽게도 이번 달에는 주인공 자리를 게자리에게 넘겨줄 시간이다. 하지만 왕관을 넘겨주었다는 사실조차도 까먹을 정도로 바쁜 연애 생활을 할 테니 전혀 슬퍼할 필요가 없다. 핫한 서머 룩으로 어딜 가든 주목을 받을 것이고 한 여름밤의 짧은 로맨스로 꽤나 여러 사람을 울리게 된다. 그래서 이번 달은 이성과의 관계에 균형을 찾기 위한 노력을 게을리하면 안 된다. 즉 받는 만큼 사랑을 되돌려주고 있는지 살펴보아야 한다는 말씀. 더 자세한 별자리 운세가 궁금하다면? Click! 

게자리(6월 21일- 7월 22일)

어여쁜 게자리들, 드디어 주인공이 될 차례가 왔다. 축하할 일이 많겠지만 너무 무리하지 않도록 주의하자. 항상 타인에게 기댈 어깨를 내어주는 이타적인 게자리들에게 사람이 몰리는 건 당연한 일이지만, 생일까지 남을 위해 수고할 필요는 없다. 신나게 춤추고 즐겨야 할 때 불필요한 스트레스로 등껍질 속으로 숨어버리거나 집게발를 꺼내는 불상사는 없어야 한다. 그러므로 이번 달엔 역으로 타인이 자신을 지극정성으로 돌볼 수 있도록 허락해 주자. 더 자세한 별자리 운세가 궁금하다면? Click! 

사자자리(7월 23일 -8월 22일)

세상을 적극적으로 탐구하고 타인의 시선을 즐기는 화려한 사자자리도 때로는 낮잠을 자고 쉬어가야 할 때가 있다. 6월에는 업무와 일상의 알맞은 균형을 유지하며 온전히 자신의 웰빙에 집중할 때다. 아! 6월 말 해왕성이 역행을 시작하면 막연하게 꿈꿔오던 일에 착수해 보자. 이 기간에는 생산성이 좋아질 뿐만 아니라 신통력이 생기니까. 더 자세한 별자리 운세가 궁금하다면? Click! 

처녀자리(8월 23일 – 9월 22일)

처녀자리의 인생은 앞으로 훨씬 더 수월하게 흘러갈 것이다. 사교모임으로 바빠질 것이고 별들이 커리어의 도약을 위한 기회들을 선물하게 될 것이다. 단 6월 중순 사수자리에 보름달이 뜰 동안에는 사소한 사건에 휘말리지 않도록 쉬엄쉬엄 가는 게 좋다. 더 자세한 별자리 운세가 궁금하다면? Click! 

천칭자리 (9월 23일 – 10월 22일)

천칭자리로 사는 것은 피곤하다. 관계를 상징하는 별자리인 만큼 연애에 진심인 천징자리들은 태생적으로 이성을 유혹할 수 있는 매력을 지녔기 때문이다. 무엇이든 놓치고 싶어 하지 않는 욕심쟁이들이기에 썸 또한 마다하지 않고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는 것이 즐겁다. 다 괜찮지만 수성이 움직이는 6월에는 내면의 욕구나 욕망을 외면하지 말고 스스로를 되돌아보는 시간이 필요하다. 더 자세한 별자리 운세가 궁금하다면? Click! 

전갈자리(10월 23일 – 11월 21일)

이 시기엔 긴장감이 올라가면서 자연스럽게 집콕하고 싶은 생각이 간절해진다. 하지만 외향적인 전갈자리들이여! 집에 있어야 한다고 낙심할 필요는 없다. 보름달이 뜨는 6월 14일, 하루만 무사히 지나가면 사람들과 어울릴 수 있는 기회가 끊임없이 생기니까. 6월에 전갈자리는 자신감을 가지고 자신이 지닌 능력을 믿어야 한다. 더 자세한 별자리 운세가 궁금하다면? Click! 

사수자리(11월 22일 -12월 21일)

끊이지 않는 행사나 모임의 연속으로 휴식이 필요한 상태라면 명확히 나만의 기준을 세워 모임을 줄여 나갈 필요가 있다. 다행히 이 시기가 지나고 나면 지겹도록 이어졌던 전 남자친구와의 인연도 깔끔히 정리가 된다. 6월 14일, 강력한 보름달의 기운을 받는 기간에는 섹스 토이를 실험해 보거나 연인과 진한 로맨스를 즐기기에 좋은 날이다. 더 자세한 별자리 운세가 궁금하다면? Click! 

염소자리(12월 22일 – 1월 19일)

이달, 염소자리들은 현재 혹은 과거 연인과의 관계에 대한 의구심이 생기게 될지도 모른다. 자연스럽게 파트너에 대한 경계 태세를 강화하게 될지도 모르겠다. 하지만 곧 애정 전선도 순항하니 미리 염려할 필요는 없다. 더 자세한 별자리 운세가 궁금하다면? Click! 

물병자리(1월 20일- 2월 18일)

물병자리라면 올해 6월은 경계 세우기에 몰두할 필요가 있다. 어디서든 타인에게 모범이 되는 당신은 만인의 롤 모델로 항상 사람들에게 도움을 주고 있을 것이다. 하지만 남을 돌보는 만큼 자신을 잘 돌보고 있는지, 충분히 휴식을 취하고 있는지 생각해 보아야 할 때다. 감사하게도 수성의 역행이 끝나면 연인과의 관계에서 소통은 물 흐르듯 편안해진다. 더 자세한 별자리 운세가 궁금하다면? Click! 

물고기자리(2월 19일 – 3월 20일)

용맹한 사수자리에 보름달이 뜨면 소식이 끊겼던 옛 친구들과 다시 연이 닿을 수 있다. 다만 골치 아픈 드라마에 휘말리지 않도록 조심하자. 이번 달에는 평소 생각지도 않았던 남친의 친구 혹은 친구의 남사친에게 자연스레 관심이 가기 때문이다. 지배 행성인 몽환적인 해왕성이 이달 말 역행을 시작하면 창의력이 샘솟아난다. 더 자세한 별자리 운세가 궁금하다면? Click! 

 

어떤 날에 태어났던 별자리의 움직임에 영향을 받는 날들이 있다는 사실! 6월, 달력에 표시해두면 좋은 별자리가 알려주는 중요한 날들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