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칭자리들이여, 2022년 6월 별자리 운세가 도착했다.

오늘부로 6개월간은 천칭자리 인생 최고의 사랑과 섹스를 경험할 수 있다. 그렇다! 앞으로 6개월간은 침실에서 불꽃 튀는 로맨스로 정신없을 것이다.

@Getty Images / Allure: Clara Hendler

 

5월 말에는 연인과 사소한 갈등으로 관계에 냉랭한 기류가 흘렀을 것이나, 수호성인 금성의 도움으로 슬기롭게 헤쳐나갔을 것이다. 6월 초엔 아직 마음속에 남아있는 앙금을 대화로 자연스럽게 풀어나가기 좋은 절호의 찬스다. 천칭자리는 균형과 정의를 대표하는 별자리이기에 갈등을 혐오한다. 하지만 갈등을 피하는 과정에서 불가피하게 자신의 의견을 숨기기도 한다. 예술이나 정치 등 특정 사안에 대해 자신의 입장이 불분명하다고 느끼고 있다면 혼자만의 시간을 가지며 사안에 대해 심도 있게 탐구해 보길 추천한다. 그렇게 한다면 다음번에 똑같은 주제로 대화를 할 자리가 생기면 선을 지키면서도 떳떳하게 자신의 가치를 피력할 수 있을 것이다.

6월 13일 월요일 현재 만나는 사람과 지금의 관계에 대해 깊은 대화를 나누어야 할 시간이다. 관계를 상징하는 별자리이자 로맨틱한 금성의 지배를 받는 천칭자리는 항상 연인과 잘 사귄다. 하지만 사람을 자석처럼 끌어당기는 매력이 있기 때문에 한 사람에게 정착하는 걸 꺼리는 경향이 있기도 하다. 이 기간에는 썸남과 정식으로 교제하는 사이로 발전할 수도, 혹은 시시하게 관계가 끝나버릴 수도 있지만 현재 자신이 느끼는 감정을 솔직하게 표현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6월 14일 화요일 보름달이 뜨는 이 날엔 친구들을 곁에 두자. 썸남과의 관계가 정리됐으므로 친구들에게 할 얘기가 넘쳐날 테니까. 새 남친과 만든 커플링을 자랑하고 싶을 수도 있고 틴더 앱으로 복귀를 선언할 수도 있다. 보름달은 드라마를 불러일으키므로 말썽을 피하려면 믿을 수 있는 절친들과 함께하자.

6월 21일 화요일 누구든 이 시기에는 사랑하는 사람들과 있기를 원하겠지만 천칭자리는 특히 더 가정에 집중하게 될 것이다. 새 집으로 이사하거나, 연인과 드디어 동거를 시작하게 될지도 모르겠다.

6월 22일 수요일 이제 다시 섹스 얘기로 돌아오자. 22일 수요일 진입하면 침실에서 불꽃이 튄다. 가볍게 만나는 상대이건 내 인생 최고의 사랑이건 혹은 내 최애 섹스 토이와 함께건 내 유일한 임무는 매 순간 쾌락을 즐기는 것.

6월 28일 화요일 침실에서 정신적 육체적인 만족을 느낄 수 있으니 불꽃 튀는 로맨스를 이어가시길. 향후 6개월간은 천칭자리 인생 최고의 사랑과 섹스를 경험할 수 있을 것!

 

달력에 표시해두면 좋은, 별자리가 알려주는 6월의 중요한 날들이 궁금하다면?

6월의 모든 별자리 운세가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