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고기자리들이여, 2022년 6월 별자리 운세가 도착했다.

감수성이 풍부한 당신은 시인에 버금갈 만큼 정서적 깊이가 깊지만 그만큼 상처받기도 쉽다. 위험 신호를 미리 감지하지 못한다면 마음의 상처를 크게 받을 수 있다. 6월에는 우울한 감정에 굴복하지 말고 재미있게 지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자.

 

6월, 물고기자리들은 오랫동안 보지 못했던 친구들과의 반가운 재회가 이어질 것이다. 여름이니까 바닷가나 수영장에서 푹 쉬고 오는 것도 좋을 듯하다. 물고기는 물의 기운을 가지고 태어났으니 물가로 향하는 건 당연한 일 아닌가! 다만 선크림은 꼭 챙겨가길.

특히 물고기자리의 경우 이 시기에는 재물운이 따른다. 직장 내에서 긍정적인 변화가 있을 수도 있고 혹은 새로운 자산 관리법을 도입하는 것도 고려해보길.

6월 13일 월요일 지갑을 열 준비를 하자. 성대한 파티에 초대받아 큰 지출이 생길 수 있으니까. 여름이니 우울한 감정에 굴복하지 말고 재미있게 지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자.

6월 14일 화요일 강력한 보름달이 하늘을 밝히면 친구 혹은 가족과 오랜만에 외출해서 신나는 밤을 보내자. 단 골치 아픈 일에 휘말리지 않도록 주의하자. 남의 입에 오르내릴 수도 있으니까.

6월 21일 화요일 일 년 중 가장 낮이 긴 하지. 이를 핑계로 밖에서 춤을 추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자. 이 기간에 새로운 취미를 시도해 보는 것도 좋다. 새로운 언어나 악기, 골프 등을 시작해보자.

6월 22일 수요일 이제는 진짜 궁금했던 싶었던 주제로 넘어가자. 연애운을 본격적으로 살펴보자. 6월 22일 수요일에 침실이 아닌 밝은 낮에 연인과 행복한 시간을 보내게 된다. 아예 뜨거운 섹스가 없어지는 것은 아니니 안심하시길. 이 기간에는 연인의 친구들과 친해지거나 새로운 사람들을 사귀며 대인 관계가 넓어질 것이다. 친구 같으면서도 뜨거운 사랑을 나눌 수 있는 일석이조의 열정적인 사람을 만날 기회는 흔치 않으니, 만약 그런 상대를 만난다면 꼭 붙잡고 놓치지 말자.

6월 28일 화요일 초승달이 뜨면 침실에서 친밀함을 나누기 좋다. 솔로라도 반려동물과 함께일 수 있고 혹은 혼자일 수도 있지만 내가 가진 것에 감사함을 느끼는 하루를 보내자.

감수성이 풍부한 당신은 시인에 버금갈 만큼 정서적 깊이가 깊지만 그만큼 상처받기도 쉽다. 위험 신호를 미리 감지하지 못한다면 마음의 상처를 크게 받을 수 있다. 6월은 연인 관계에 풍요와 축복이 깃드는 시간이지만  때때로 자신이 지금 택한 길이 맞는지 되돌아보는 시간을 가져 보도록.

 

달력에 표시해두면 좋은, 별자리가 알려주는 6월의 중요한 날들이 궁금하다면? 

6월의 모든 별자리 운세가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