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가운 얼음판을 지나온 황대헌은 봄과 여름 사이 싱그러운 햇살처럼 따스하다. 시슬리와 함께해 더욱 생기 넘쳤던 순간.

화이트 톱은 리바이스(Levis). 블랙 팬츠는 세븐 피겨스(Seven Figures).

소문난 향수 러버 황대헌 선수가 최근 푹 빠진  향수는 시슬리 오 드 깡빠뉴. 시프레 향을 바탕으로 상쾌한 시트러스와 풀의 향기가 어우러져 활력을 불어 넣는다. 신선한 풀내음과 부케 향의 조화가 신비로운 매력을 뽐낸다.

아이보리 니트 톱은 엠엠지엘(Mmgl).

훈련과 숙소를 반복하는 황대헌 선수와 매일을 함께하는 아이템은 시슬리 오 드 깡빠뉴 라인. 미세한 거품으로 피부결을 매끈하게 관리해주는 깡바뉴 바디 샤워젤과 촉촉하면서도 산뜻하게 흡수되는 깡빠뉴 바디 로션. 피부를 촉촉하고 매끈하게 가꿔주는 동시에 오래 지속되는 상쾌한 향으로 지친 일상에 활력을 불어 넣는다.

그린 니트 톱은 엠엠지엘. 아이보리 팬츠는 네이비 바이 비욘드클로젯.

BEAUTY TALK

Q 평소 향 관련 아이템에 관심이 많다고요? 
매일 운동을 하면서 땀을 많이 흘리니 자연스럽게 땀 냄새를 없애는 방법에 관심이 가더라고요. 그래서 평소 향수를 좋아하고 관심이 많은 편이에요. 최근엔 향수와 같은 라인의 샤워젤과 바디로션을 쓰기 시작했는데 하루종일 푸릇푸릇한 향이 오래 지속돼 좋더라고요.

Q 어떤 기준으로 향수를 고르나요?
다양한 향수를 사용하는 데, 전 날씨에 영향을 많이 받는 편이에요. 요즘엔 날이 많이 따뜻해져 무거운 향보다 가볍고 상쾌한 향에 손이 많이 가더라고요. 상쾌한 향들은 샤워 후 뿌리면 힘들었던 하루 피로가 사라지고 마음이 편안해지는 느낌도 들어요.

Q 향수를 뿌리는 나만의 팁이 있나요?
다들 사용하시는 것처럼 목덜미와 손목에 뿌려 사용하고요. 정수리 부분 모발에도 꼭 뿌려요. 머리를 흔들 때마다 향이 은은하게 퍼지면서 기분이 좋더라고요.

DAE HEON’S PICK

시슬리 오 드 깡빠뉴
푸르고 싱그러운 전원의 떠올리게 하는 향수. 활기 넘치는 상쾌한 향과 우아한 향조가 어우러져 다채로운 느낌을 준다. 남녀 함께 사용하기 좋은 제품.  100ml 15만5천원.

시슬리 깡빠뉴 샤워젤
저자극 식물성 거품이 잦은 샤워로 인한 수분 손실을 막아 피부를 촉촉하게 케어해 준다. 피부 노폐물을 부드럽게 제거해 매끈한 피부결로 가꿀 수 있다. 250ml 8만8천원.

시슬리 깡빠뉴 바디 로션
로션 타입으로 피부에 가볍고 부드럽게 발리며 끈적임이 없다. 산뜻하게 스며들고 상쾌한 향이 오래 지속돼 특히 여름철 사용하기 좋은 제품. 150ml 9만8천원.

팬들의 질문에 직접 답하는 시간! 황대헌의 에스크 얼루어▼

* 더  많은 사진과 인터뷰는 <얼루어 코리아> 2022년 5월호와 얼루어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본 기사에는 협찬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