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들의 SNS피드에서 찾아낸 네일 시안!

본격적인 봄 날씨가 시작되니 괜히 손끝을 화사하게 단장하고 싶어지는 마음이 들곤하죠. 어떤 네일을 해야 할지 고민이라면 셀럽들의 센스 넘치는 네일 디자인을 참고해보세요!

강민경의 러블리 핑크 네일

@iammingki

봄에는 핑크가 진리! 평소 깔끔한 스타일을 지향한다면 강민경의 풀컬러 핑크 네일을 추천합니다. 보다 채도가 낮은 차분한 핑크를 선택한다면 봄의 설레임을 충분히 만끽하면서도 다양한 룩을 무난하게 소화할 수 있겟죠?

현아의 블링블링 주얼 네일

@hyunah_aa

특별한 웨딩 링과 완벽하게 어울리는 주얼 네일을 선보인 현아. 컬러 없는 네일 위에 다양한 색상과 모양의 주얼 파츠를 올려 화려하면서도 독특한 네일을 완성했죠. 네일만으로도 존재감이 강렬하지만, 현아처럼 화려한 주얼 링을 매치하면 그 무드를 보다 만끽할 수 있답니다.

세상 힙한 네온 네일

@_mariahwasa

평소 힙한 스타일을 지향한다면 멀리서도 눈에 띄는 강렬한 네온 컬러 풀 네일을 추천합니다. 어떤 룩에도 세상 힙한 감성을 더할 수 있죠. 컬러가 화려하기때문에 다른 디자인을 더하는 것보다는 화사처럼 깔끔한 풀컬러여야 자칫 과해 보일 위험을 피할 수 있다는 사실도 기억하세요!

선미의 귀염뽀짝 옐로 네일

@miyayhea

상큼한 옐로 컬러를 베이스로한 선미의 네일 디자인! 스마일, 체커보드 패턴 등을 더해 러블리한 무드를 배가시켰죠. 컬러풀한 링이나 브레이슬릿을 더해도 잘 어울릴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