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여도 빛이나! 세븐틴 에스쿱스의 첫 단독 화보 기념 인터뷰, 에스크 얼루어!

안녕하세요. 세븐틴 에스쿱스입니다. 얼마 전, 에스크 얼루어를 통해 다양한 질문을 받아보았는데요. 어떤 참신한 질문들이 있을지 기대되네요! 그럼 같이 읽으며 답해보겠습니다.

Q 첫 단독 화보를 축하합니다! 오빠의 소감이 궁금해요.
혼자 무언가를 하는 게 부담스러워서 그동안 단독 화보를 보여드리지 못했었는데요. 이렇게 좋은 기회를 통해 얼루어와 함께 할 수 있어서 기뻐요. 오늘 화보도 잘 찍어서 좋은 결과물을 만들어 보겠습니다!

Q 에스쿱스만의 피부 관리 방법 알려주세요💖
피부 관리 방법이나 사용하는 화장품에 대해 많이 물어봐주셨어요. 스스로 피부가 좋다고 느낀적은 많지 않은데, 주변에서 피부 칭찬을 많이 해줘서 관리를 하게되더라고요. 일단 전 물을 많이 머시고요. 짧게 자더라도 질 좋은 수면을 위해 노력하는 편이에요. 또 계절이 바뀔 때마다 각질 관리도 신경써서 하는 편이고요. 각질을 어떻게 관리하냐에 따라 피부 결도 달라지고 메이크업도 잘 받는 것 같아요. 제가 요즘 잘 쓰는 제품도 챙겨왔으니까 인마이백 타임 때 소개해드릴게요.
▶︎에스쿱스 피부 관리 비결은 영상 2:09에서 확인!

Q 남칠짤 장인님, 사람 심장 떨리게 사진 찍는 비결은 뭔가요?
말 그대로 남친짤은 상대방이 찍어줘야 하는 것 같아요. 요즘 매니저 형이 굉장히 열심히 남친짤을 찍어줘요. 그리고 셀카 비결은………!?
▶︎에스쿱스 셀카  비결은 영상 3:20 클릭

 

Q 이건 진짜 모두가 알았으면 좋겠다! 하는 에스쿱스만의 꿀템 소개해주세요

에스쿱스의 첫 인마이백이 궁금하다면▶︎영상 속 4:05 타임을 주목해주세요. 최근 잘 사용하고 있는 물건들과 피부 관리 비결 때 언급했던 스킨케어 제품까지 모두 공개했어요! 에스쿱스가 한 번 쓰자마자 ‘이건 진짜 좋다!’를 외치게 했던 아이템, 영상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Q 오늘의 TMI 하나 알려주세요
오늘의 TMI…. 첫 단독 화보이다 보니까 한 시간 일찍 일어나서 러닝머신 30분 뛰고 왔어요..!

덮승철VS깐승철, 에스쿱스의 인생 영화, 에스쿱스가 바라는 수식어는?! 에스쿱스의 모든 것을 영상으로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