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youngkeem

우아하면서도 사랑스러운 실루엣에 모던하고 깔끔한 컬러 조합, 카라 디테일로 포인트를 준 원피스를 선택한 김나영. 톡톡 튀는 옐로 컬러 샌들과 챙이 넓은 파나마 햇으로 시원한 느낌까지 더했다.

@yihyun_1208

러블리한 플라워 패턴 롱 원피스를 리얼웨이에서 캐주얼하게 소화하는 방법. 원피스와 비슷한 무드의 샌들이나 플랫 슈즈 대신 캐주얼한 스니커즈를 매치해 볼 것. 다소 투박한 모양의 화이트 컬러 스니커즈라면 어떤 원피스에도 은근히 멋스럽게 어우러진다.

@yerimiese

화이트 슬리브리스 원피스에 비슷한 무드의 미니백, 샌들 힐을 더한 레드벨벳 예리. 군더더기 없는 화이트 컬러 원피스 이지만 드라마틱한 실루엣으로 선택해 청순하면서도 은근 세상 우아한 원피스 룩을 완성했다. 비스한 느낌의 원피스를 보다 캐주얼하게 소화하고 싶다면 티셔츠를 이너로 입고 원피스를 레이어드 한 후, 심플한 슬라이드를 매치해도 좋겠다.

@sooyoungchoi

여름 느낌 낭낭한 상큼한 패턴 원피스를 선택한 배우 최수영. 볼드한 이어링과 팬던트가 눈에 확 띄는 네크리스를 매치해 마냥 상큼하기보다는 은근 우아하고 글래머러스한 매력을 강조했다. 여기에 원피스와 비슷한 컬러의 심플한 플랫슈즈를 더하니 바캉스 웨어로도 일상 속 스트리트 룩으로도 멋스러운 원피스 스타일링 완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