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들이 선택한 뉴 스니커즈는 무엇?

@ch_amii

스포티한 느낌이 강한 스니커즈는 오히려 단순하고 깔끔한 룩에 매치할 때 빛을 발한다. 배우 차정원의 스타일링을 참고해볼 것! 군더더기 없이 심플한 티셔츠에 마찬가지로 비슷한 무드의 하의를 입고 스니커즈를 매치하면 오케이. 차정원처럼 컬러가 있는 하의를 선택했다면 발목을 드러내고 블랙 혹은 데님과 같은 보다 단조로운 아이템을 스타일링했다면 컬러불한 서머 삭스로 재미를 더하는 것도 좋겠다.

나이키 스페이스 히피 04, 10만원대

@songhaena

마치 생크림을 짜놓은듯한 러블리한 아웃솔과 밴딩 포인트가 돋보이는 블랙 & 화이트 스니커즈를 선택한 모델 송해나. 이토록 실루엣이 유연하고 클린한 스니커즈는 캐주얼한 룩에는 물론 셔츠, 와이드 팬츠 등으로 완성되는 포멀한 스타일링에도 잘 어울린다는 사실! 송해나는 컬러풀한 크롭트 니트 톱과 데님 팬츠에 매치해 경쾌한 스니커즈룩의 표본을 선보였다.

미우미우 스트레치 니트 스니커즈, 1백만5천원

@hyominn

심플한 올 화이트 스니커즈 하나쯤은 계절, 트렌드를 막론하고 신발장에 꼭 갖춰둬야 할 필수 아이템이다. 로맨틱한 원피스 룩에는 물론 편안한 애슬레저 룩, 포멀한 수트 룩에도 두루 어울리는 전천후 아이템이니 말이다. 효민이 선택한 스니커즈처럼 직접 취향껏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는 스니커즈라면 더할 나위 없을 듯!

골든구스 스타단 69만8천원

@__chomegyu__

팝한 무드의 컬러풀한 페인팅이 더해진 하이톱 스니커즈를 시크한 올블랙 룩에 매치한 모델 메구. 스니커즈를 제외한 모든 아이템이 블랙 컬러이지만 브라렛 위에 얇은 서머 니트를 매치해 답답하거나 더워 보이는 느낌을 없앴다. 여기에 심플한 네크리스를 레이어드 해 포인트를 더한 센스도 눈여겨보시길!

컨버스 트위스티드 리조트 척 70, 10만9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