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무더위 시작? 수영복만큼은 셀럽처럼 멋스럽게 입기!
수영복 입을 때, 중요한 한 끗 차이!
패턴이 화려한 수영복을 선택했다면 오히려 또 다른 패턴 아이템으로 룩에 힘을 실어봐도 좋겠다. 한선화의 스타일링을 눈여겨볼 것. 오렌지, 블루 등 빈티지한 색감이 돋보이는 체크 패턴 원피스 수영복에 마찬가지로 빈티지한 느낌의 플로럴 로브를 매치했다.(배경에 쓰인 피크닉 매트의 색감과 패턴도 good) 여러가지 프린트가 섞여있음에도 복잡하거나 과해보이지 않는 이유는? 이 모든것을 자연스럽게 아우를 경쾌한 데님 쇼츠 덕분!
과감한 컷팅이 돋보이는 원피스 수영복을 선택한 김희정. 볼드한 네크리스와 브레이슬릿으로 글래머러스한 매력을 강조하고 컬러 조합이 화려한 스카프를 머리에 두건처럼 연출해 마치 히피 같은 무드를 더했다. 여기에 발목까지 내려오는 길이의 플리츠 스커트를 매치한다면 우아한 리조트 룩으로도 손색 없을 듯!
같은 수영복이라도 어떤 액세서리를 매치했느냐에 따라 그 무드가 전혀 달라진다. 청순한 느낌을자아내는 잔잔한 플로럴 패턴과 시원한 컬러 조합이 인상적인 원피스 수영복을 선택한 김나영. 양갈래로 높이 묶은 헤어 스타일과 넓은 프레임으로 유니크한 매력을 더한 캣츠 아이 선글라스로 빈티지한 동시에 경쾌한 룩을 완성했다. 여기에 심플한 골드 네크리스로 포인트를 더한 센스!
청순한 원피스 스윔웨이 스타일링의 정석을 선보인 모델 한으뜸. 프릴과 버튼 장식의 조합이 러블리한 원피스 수영복을 선택한 후, 화이트 햇, 선글라스로 포인트를 더패 여릿여릿하면서도 사랑스러운 감성의 룩을 완성했다. 만일 비슷한 무드의 수영복으로 보다 경쾌한 서머 룩을 완성하고 싶다면 파나마햇 대신 컬러풀한 볼캡과 데님 쇼츠를 추천한다.
더욱 다양한 셀럽들의 수영복 룩과, 체형별 쇼핑 팁이 궁금하다면? 영상에서 확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