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림, 류승범, 최강창민까지! 보기만 해도 같이 행복해지는 스타들의 결혼 소식
코로나로 인해 미뤄졌던 결혼 소식이 속속 도착하고 있어요!
원더걸스가 한자리에 뭉쳤다! 혜림아 축하해!
MBC 예능 프로그램 <부러우면 지는거다>를 통해서 결혼 준비 과정의 현실적인 모습을 보여주는 원더걸스 혜림과 태권도 선수 신민철 커플! 두 사람은 7년간의 연애 끝에 결혼을 하게 되었는데요, 두 사람의 통장 공개부터 집 구하기, 웨딩 촬영까지 알콩달콩 하면서도 현실적인 모습들을 보여주어서 보는 사람도 행복해지고 있어요! 신민철은 혜림의 연예인 같지 않은 순수한 모습에 이끌렸다고 이야기하고 신민철을 만나서 혜림은 더 건강한 사람이 되었다고 이야기하는 이 커플을 보면 이런 사랑을 하고 싶다는 생각이 절로 들죠. 이들의 결혼을 축하하며 브라이덜 샤워 파티를 위해 원더걸스도 한자리에 뭉쳤는데요, 이렇게 많은 사람들의 축복 속에 두 사람은 7월에 결혼식을 올려요.
자유로운 영혼 류승범의 깜짝 결혼과 득녀 소식!
어떻게 살고 있는지 문득 궁금하던 찰나에 알게 된 그의 결혼 소식! 배우 류승범은 결혼식은 올린 것은 물론이고 아이가 생겼다는 소식을 전했어요. 축하드려요! 특히 인상적이었던 것은 류승범과 여자친구가 어느 섬에서 나눈 대화 내용이었는데요, 화가인 여자 친구에게 그림을 왜 그리는 지 물어보니 어릴 적 우리는 모두 화가였다며, 세상에 있는 어린이들을 보라며 모두 그림을 그리고 있지 않느냐는 여자친구의 말에 감동을 받았다고 해요. 그 이후로 류승범은 다시 그림을 그리기 시작했다고 하는데요, 서로를 이해하고 감동을 줄 수 있는 관계라니, 정말 멋져요!
결혼 발표마저 반듯한, 동방신기의 최강창민!
스타들에게 결혼 발표란 안 할수도 쉽게 할 수도 없는 중대한 사안! 인생에서 가장 축복받아야 하는 사건인데 자칫하면 팬들의 마음에 상처가 될 수도 있다는 점을 간과할 수 없기에 그 어느 때보다 신중한 발표가 이뤄져야 하죠. 팬들에게 가장 먼저, 스스로가 직접 입을 열어 전하는 방식이 가장 깔끔한데, 최강창민의 결혼 소식 발표가 그 정석이에요. 직접 눌러쓴 정갈한 손글씨로 팬들의 마음을 헤아리며 진심을 담아 결혼 소식을 전했기에 축하하는 마음은 두 배 더 커졌어요.
- 에디터
- 홍진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