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 트레일 워킹
험하고 어려운 등반만이 아웃도어 활동이 아니다. 최근에는 캠핑이나 숲길 걷기 등 더욱 일상적이고 쉽게 다가갈 수 있는 형태로 변하고 있다. 블랙야크의 워킹화 워크핏 패스트 모션은 가벼운 산행은 물론 도심 빌딩숲까지 누빌 수 있는 트레일 워킹화다. 아웃도어는 어렵거나 멀리 있지 않다. 가까운 숲길을 걷고 즐기는 것부터 시작하자.
2014 BLACKYAK TRAIL WALKING
블랙야크는 정통 아웃도어 아이템은 물론 도심에서도 즐길 수 있는 아이템을 함께 제안한다. 공존을 주제로 인간과 자연, 아날로그와 디지털 등의 상반된 요소를 표현했는데, 그중 주목할 아이템은 새로운 형태의 트레일 워킹화다. 최근 유행하는 올레길, 둘레길 같은 오솔길을 걷는 활동을 트레일 워킹(Trai l Walking)이라 하는데 이는 산을 오르는 트레킹과는 조금 다르다. 자연스럽게 만들어진 숲길을 걷는 운동이기 때문에 등산화보다는 가볍고, 러닝화보다는 단단한 트레일 워킹화가 알맞다. 장기간 걷더라도 발이 피곤하지 않도록 충격을 보완하는 기능은 필수. 블랙야크의 ‘워크핏 패스트 모션’은 모션핏 시스템이라는 기술을 적용해 발을 전체적으로 감싸주며, 루프 그립이라는 밑창이 충격을 흡수하고 접지력이 뛰어나다.
뛰어난 기능성과 스타일로 무장한 블랙야크의 아웃도어 아이템.
1 초경량의 쿨맥스 소재 캡모자. 남녀 공용으로 레저뿐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활용 가능한 디자인이다. 4만1천원.
2 뛰어난 투습력과 방수력의 고어 텍스 소재 트레일 워킹화, 워크핏 패스트 모션. 암벽화와 흡사한 곡선 디자인이 발가락 위부터 발목까지 감싸 장시간 걸어도 발이 편안하다. 무봉제 접착 공법으로 가벼운 중량을 자랑하며, 충격 흡수 기능 또한 우수하다. 21만9천원.
3 (왼쪽) 부위별로 소재를 달리해 고유의 기능을 극대화한 베스트. 등판에 소재를 사용해 뛰어난 통풍성과 활동성을 선사한다. 15만8천원. (오른쪽) 몸판에 흡습속건 기능이 우수한 쿨맥스 원사를 사용해 체온 조절이 뛰어난 티셔츠. 반사 포인트가 있어 야간 등산이나 러닝이 가능하다. 10만8천원.
4 라이크라가 함유된 우븐 소재 팬츠로 신축성이 우수하다. 등산은 물론 러닝에도 활용할 수 있다. 17만원.
5 초경량 저데니아 소재와 스트레치 소재를 혼방해 착용감이 뛰어난 재킷. 반사 포인트를 더해 야간 등산이나 러닝이 가능하다. 20만8천원.
6 컬러 배색이 돋보이는 입체 패턴 재킷. 고어텍스 소재를 사용해 방수, 방풍, 투습 기능이 뛰어나다. 58만원.
7 쿨맥스 소재를 사용해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모자. 뒤챙의 길이가 길어 햇빛을 가리기에 좋다. 6만1천원.
8 곡선 절개 구조와 컬러 배색이 돋보이는 배낭. 등판 부분은 통풍성과 밀착감이 뛰어난 타공 EVA 소재를 사용했고, 하단에는 레인 커버가 부착되어 있다. 9만8천원.
9 유니크한 프린트가 돋보이는 팬츠. 일상에서도 입을 수 있는 슬림핏이 특징이며, 밑단에 지퍼가 달려 있어 착용하기 편리하다. 19만원.
10 신축성이 우수한 메시 소재를 사용한 장갑. 손바닥 부분의 실리콘 패치가 미끄러움을 방지한다. 4만7천원.
11 자외선 차단 기능이 있는 선염 소재 셔츠. 소매부분을 라이크라 소재로 처리해 신축성이 우수하다. 12만 8천원.
- 에디터
- 패션 에디터 / 김지후
- 포토그래퍼
- 신선혜, 정민우, 이주혁
- 모델
- 이수진
- 스탭
- 메이크업 / 이숙경, 헤어 / 박성호
- 기타
- 어시스턴트 / 주정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