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는 얼음처럼 차갑지만 마음만은 따뜻한 연말연시를 보내려면 그동안 고마웠던 사람에게 애정 어린 한마디와 함께 작은 선물을 슬쩍 건네볼 것. 거칠고 건조한 겨울 피부를 위한 보습제부터 까다로운 취향을 만족시킬 세련된 향수 세트까지, 주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를 만족시킬 취향저격 뷰티 제품들로 알차게 꾸렸다.

 

1 끌레드뽀 보떼의 아이컬러팔레트. 9g 15만8천원대. 2, 6 끌레드뽀 보떼의 라크렘므. 30ml 68만원대. 3, 4 끌레드뽀 보떼의 립컬러팔레트. 각각 2.5g 7만5천원대. 5 끌레드뽀 보떼의 컬러 메이크업 브러쉬 세트. 5종 22만원대.

1 끌레드뽀 보떼의 아이컬러팔레트. 9g 15만8천원대. 2, 6 끌레드뽀 보떼의 라크렘므. 30ml 68만원대. 3, 4 끌레드뽀 보떼의 립컬러팔레트.각각 2.5g 7만5천원대. 5 끌레드뽀 보떼의 컬러 메이크업 브러쉬 세트. 5종 22만원대.

끌레드뽀 보떼의 아트 감성 넘치는 홀리데이 에디션
홀리데이 컬렉션의 출시가 기다려지는 이유는 이맘때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패키지 때문이다. 끌레드뽀 보떼는 이번 홀리데이 시즌, 레자네폴 컬렉션에 제대로 아티스틱한 감성을 담았다. 뉴욕을 기반으로 활동하는 컨템퍼러리 아티스트 애슐리 롱쇼와 협업해 아름답고 대담한 여인의 모습을 담은 패키지의 제품들을 선보이는 것. 레자네폴은 광란의 1920년대를 일컫는 단어로 20년대 여인들의 우아함과 삶의 환희, 그리고 끌레드뽀 보떼의 섬세함을 모두 아우른다. 애슐리 롱쇼가 대담한 붓터치와 과감한 컬러로 그려낸 아름다운 여인, 보석, 꽃과 새 일러스트로 장식된 패키지는 화려함의 극치를 보여준다. 다양한 룩에 활용할 수 있는 아이컬러팔레트와 우아한 색감의 립컬러팔레트 2종, 브러쉬 세트, 그리고 끌레드뽀 보떼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라크렘므 등 다양하게 구성돼 선택의 폭도 넓다. 특히 라크렘므는 거친 피부를 위한 필수품으로 오로라 컬러의 주얼리를 모티프로 한 패키지에 담겨 소장 욕구를 더욱 높였다. 화장대에 올려놓거나 파우치에 갖고 다니는 것만으로도 홀리데이 무드를 물씬느낄 수 있을 것이다. ●문의 080-564-7700

 

1 랑방의 에끌라 드 플레르. 2 랑방의 에끌라 드 아르페쥬. 3 랑방의 메리미.

1 랑방의 에끌라 드 플레르. 2 랑방의 에끌라 드 아르페쥬. 3 랑방의 메리미.

랑방이 선사하는 로맨틱한 기적
랑방의 홀리데이 컬렉션은 선물을 준비하는 재미는 물론 색다른 행운을 함께할 수 있어 의미가 남다르다. 12월 한 달간 올리브영, 왓슨스, 롭스, 아리따움 등 전국 드럭스토어에서 랑방의 베스트 향수인 에끌라 드 아르페쥬, 에끌라 드 플레르, 메리미 향수 50ml와 펄스 스프레이 7.5ml로 구성된 ‘랑블리 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펼치는 것. 12월 중 랑블리 세트를 구입하고 랑방과 어울리는 콘셉트로 인증샷을 찍어 #국민향수랑방 #향수추천 #랑방향수라는 세 가지 해시태그와 함께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저절로 응모가 된다. 매주 금요일마다25 1명씩 총 500명을 선정해 에끌라 아르페쥬 30ml 정품을 선물로 증정한다. 랑블리 세트의 첫 번째, 에끌라 드 플레르는 싱그럽고 신선한 페어 향과 프리지아, 로즈, 삼박 자스민의 관능적인 플로럴 향, 화이트 머스크, 샌달우드로 이루어져 여성스럽고 우아한 향수다. 두 번째, 에끌라 드 아르페쥬는 시실리안 레몬 잎과 그린 라일락, 피오니, 복숭아꽃의 순수한 향이 특징. 앰버와 레바니즈 화이트 시더우드를 더해 풍성하면서도 투명한 향을 완성했다. 마지인막 메리미는 튀니지산 비터 오렌지와 삼박 자스민이 어우러진 발랄한 여성을 위한 향수다. 어떤 향을 골라도 후회는 없을 것이다. ●문의 080-800-8809

 

1 비브라스의 바이탈화이트마스크. 5매 1박스 2만원. 2 비브라스의 바이탈워터마스크. 5매 1박스 2만원. 3 비브라스의 럭셔리 프레스티즈 마스크. 5매 1박스 3만원. 4 비브라스의 스페셜 플래티넘 마스크. 5매 1박스 3만원.

1 비브라스의 바이탈화이트마스크. 5매 1박스 2만원. 2 비브라스의 바이탈워터마스크. 5매 1박스 2만원. 3 비브라스의 럭셔리 프레스티즈 마스크. 5매 1박스 3만원. 4 비브라스의 스페셜 플래티넘 마스크. 5매 1박스 3만원.

비브라스의 특별한 집중 케어 세트
받는 사람의 기쁨을 떠올리며 선물을 고르는 것은 의미 있지만, 이번 연말엔 스스로를 위한 선물도 준비해보자. 일 년 내내 바쁜 일상에 지친 피부를 위한 스페셜 케어라면 더욱 좋을 것이다. 비브라스의 VVLS 마스크팩 시리즈는 고농축 홍차 발효진액의 3중 발효로 항산화 효과가 뛰어나 피부 스트레스를 줄여주고 컨디션을 회복해주는 스페셜 케어다. 홍차 발효진액은 비타민 미네랄 영양 성분이 풍부해 즉각적인 피부 개선 효과를 발휘하며, 유수분 밸런스 개선에 도움을 주는 실크아미노산 성분이 거칠어진 피부에 보습과 광채를 더한다. 매일 사용해도 부담 없는 바이탈워터마스크와 바이탈화이트마스크로 구성된 데일리 포커스 케어 프로그램은 피부에 들뜸 없이 밀착되는 비브라스만의 독자적인 스키니 시트를 적용해 유효성분을 효과적으로 전달한다. 좀 더 집중적인 관리가 필요할 때는 스페셜 토탈 케어 프로그램을 추천한다. 동안광채 피부를 완성하는 럭셔리 프레스티즈 마스크와 투명한 백옥광채 피부를 선사하는 스페셜 플래티넘 마스크 두 가지로 나뉘는데 각각 골드 호일 시트와 실버 호일 시트를 사용해 더욱 깊숙이 흡수되도록 돕는다. 1일1팩을 실천하기에도 안성맞춤이다. ●문의 070-4327-6118

 

1 샤빌의 ABR2365브라. 5만8천원, APT2365, APT2366팬티. 2만2천원. 2 샤빌의 ABR2358브라. 6만5천원, APT2358팬티. 3만원.

1 샤빌의 ABR2365브라. 5만8천원, APT2365, APT2366팬티. 2만2천원. 2 샤빌의 ABR2358브라. 6만5천원, APT2358팬티. 3만원.

샤빌의 로맨틱한 밤을 위한 크리스마스 컬렉션
연인이 있는 사람이라면 더욱 로맨틱한 크리스마스를 기대할 것이다. 샤빌은 크리스마스를 상징하는 레드&그린 컬러의 화려한 속옷 세트로 연출하는 낭만적인 밤을 제안한다. 강렬한 레드 컬러의 ABR2365브라와 APT2365, APT2366팬티는 입체감 있는 수입 자수를 더해 화려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느낌을 준다. 특히 팬티는 제품 전체에 50데니아의 얇은 실을 사용해 겉옷에 실루엣이 드러나지 않는다. 레드 컬러는 물론 전체적으로 메탈 소재의 실을 활용해 화려함을 극대화하고 고급스러운 빛을 더했다. 레드 컬러가 부담스럽다면 우아한 그린 컬러의BAR2358브라, APT2358팬티 세트를 추천한다. 패턴은 화려하지만 디자인은 심플하고 시크한 것이 2358 라인의 반전 매력이다. 기존의 ¾컵 브라보다 가슴을 더 많이 감싸주는 소프트 몰드컵 브라 패드를 사용해 편안하게 가슴을 감싸주고 몸에 꼭 맞춘 듯 들뜸 없이 완벽하게 밀착돼 편안한 착용을감 선사한다. 어떤 컬러를 사용해도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즐기기에 부족함이 없을 것이다. 연말의 낭만을 만끽해볼 것. 샤빌은 가까운 트라이 전문점에서 만날 수 있다. ●문의 트라이 02-3485-6000

 

 

1, 3, 4, 8, 9 씨앤트리의 스팀핸드버터크림. 35g. 2, 10 씨앤트리의 동키밀크 워터드롭 크림. 200g. 5, 6 씨앤트리의 스팀 크림. 200g. 7 씨앤트리의 스팀 크림. 60g.

1, 3, 4, 8, 9 씨앤트리의 스팀핸드버터크림. 35g. 2, 10 씨앤트리의 동키밀크 워터드롭 크림. 200g. 5, 6 씨앤트리의 스팀 크림. 200g.
7 씨앤트리의 스팀 크림. 60g.

씨앤트리의 크리스마스 크림
보습력 좋은 스킨케어를 선물하면 겨우내 유용하게 쓸 수 있다. 받는 이의 피부 상태를 정확히 안다면 더 좋겠지누만구 에게나 무난한 선물을 고르고 싶다면 성분을 꼼꼼하게 따질 것. 씨앤트리의 스팀 크림, 동키밀크 워터드롭 크림, 스팀 핸드버터 크림은 자연에서 온 귀한 성분을 담아 촉촉하면서도 자극이 없어 순한 사용감을 자랑한다. 워터 베이스와 오일 베이스를 고온의 스팀을 이용해 안정적으로 결합시킨 스크팀림 은 메마른 피부에 하루 종일 수분을 공급해준다. 동키밀크 워터드롭 크림은 유럽에서 ‘화이트 골드’라 불릴 만큼 귀한 원료인 당나귀 젖과물 식성 보습성분을 사용해 즉시 윤기와 탄력이 넘치는 피부로 가꿔준다. 또한 스팀 핸드버터 크림은 시어버터와 망고버터의 풍부한 영양으로 건조하고 거친 손을 부드럽게 만드는 겨울철 필수품이다. 세 가지 모두 크리스마스 시즌에 어울리는 멋진 디자인으로 소장하고 싶은 욕구까지 불러일으킨다. ●문의 1899-0755

1 이솝의 풍부한 바디케어 4종 ‘열렬한 탐험가’. 13만2천원. 2 파슬리 씨드 레인지에서 가장 사랑받는 3종의 ‘정열적인 일러스트레이터’. 21만5천원.

1 이솝의 풍부한 바디케어 4종 ‘열렬한 탐험가’. 13만2천원. 2 파슬리 씨드 레인지에서 가장 사랑받는 3종의 ‘정열적인 일러스트레이터’. 21만5천원.

이솝의 자유로운 영혼을 위한 기프트 키트
블링블링한 크리스마스 키트가 너무 뻔하다면 스토리가 담긴 기프트 키트로 눈을 돌리자. 매해 새로운 테마의 기프트 키트를 선보인 이솝은 올해 ‘열정을 추구하는 삶’이라는 주제로 여섯가지 기프트 키트를 준비했다. 뛰어난 글과 일러스트레이션으로 오랜 기간 존경 을받아온 여섯 명의 자연학자들을 기리는 의미에서 그들의 특징을 담은 이름과 제품을 매치한 것. 팍팍한 일상 대신 마음의 여유를 즐길 수 있 스는킨, 바디, 헤어 케어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케이스를 감싸고 있는 슬리브는 노르웨이 오슬로를 기반으로 활동하는 일러스트레이터 벤딕 칼텐본이 린그 것. 여섯 가지 키트 중에서도 에디터의 마음을 사로잡은 건 풍성한 바디케어 4종이 담긴 ‘열렬한 탐험가’와 항산화 효과가 뛰어난 베스트 라인인 파슬리 씨드 스킨케어 3종으로 구성된 ‘정열적인 일러스트레이터’다. 신선한 향과 일러스트가 조화를 이룬 이솝의 선물을 건넨다면 센스가 남다르다는 칭찬깨나 들을 것이다. ●문의 1800-1987, 공식 홈페이지 aesop.com

 

1 케이트의 파우더리스 리퀴드 파운데이션. 30ml 3만2천원. 2 케이트의 디자이닝 아이브로우 N. 3g 1만6천원. 3 케이트의 샤프 락 젤 펜슬. 0.07g 1만6천원.

1 케이트의 파우더리스 리퀴드 파운데이션. 30ml 3만2천원. 2 케이트의 디자이닝 아이브로우 N. 3g 1만6천원. 3 케이트의 샤프 락 젤 펜슬. 0.07g 1만6천원.

케이트의 필수 데일리 메이크업 세트
실속파라면 유용한 제품들만 골라 홀리데이 키트를 직접 꾸리는 것도 방법이다. 메이크업하는 데 꼭 필요한 데일리이 아템으로 선물을 준비해보는 것. 케이트에서는 보송보송한 피부 표현을 위한 파우더리스 리퀴드 파운데이션과 또렷한 눈매를 만드는 샤프 락 젤 펜, 슬그리고 입체적인 인상을 완성하는 디자이닝 아이브로우 N 등 베스트셀러로 구성된 홀리데이 키트를 제안한다. 파우더리스 리퀴드 파운데이션은 가벼 리운퀴드 타입으로 피부에 바르는 순간 보송한 파우더로 변하는 독특한 제품이다. 속은 촉촉하면서도 겉은 번들거리지 않고 매끈한 피부 화장이 무지너지 않고 오래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다. 샤프 락 젤 펜슬은 1.5mm의 극세심으로 더욱 또렷하고 섬세한 아이라인을 그릴 수 있다. 선명하고 진하게 발색되는 것은 물론 젤 락 기능 덕분에 땀과 물, 눈물에도 강하다. 마지막으로 세 가지 컬러를 조합해 자신의 눈썹 모양과 색상에 맞춰 디자인할 수 ,있 노고즈 셰이딩 파우더로 활용해 눈매에 자 연스러운 입체감을 더해주는 파우더 아이브로우 키트 역시 한번 사용해보면 매력에서 빠져나오기 힘든 데일리 필수품이다.●문의 080-261-0300

1 투쿨포스쿨의 다이노플라츠 레이지 데이지 오드 퍼퓸, 다이노플라츠 파라다이노 오드 퍼퓸. 각각 50ml 3만2천원. 2 투쿨포스쿨의 글램락 뱀파이어 키스 레드 에디션 레드 바이트, 파탈 레드, 뱀프 치크. 각각 3.5g 1만3천원.

1 투쿨포스쿨의 다이노플라츠 레이지 데이지 오드 퍼퓸, 다이노플라츠 파라다이노 오드 퍼퓸. 각각 50ml 3만2천원. 2 투쿨포스쿨의 글램락 뱀파이어 키스 레드 에디션 레드 바이트, 파탈 레드, 뱀프 치크. 각각 3.5g 1만3천원.

투쿨포스쿨의 사랑스러운 선물 리스트
지나치게 비싼 선물을 건네기엔 부담스럽고, 그렇다고 소홀히 하고 싶진 않다면 착한 가격대와 성능, 두 마리 토끼를 잡은 실속형 선물을 추천한다. 투쿨포스쿨이 제안하는 크리스마스 선물처럼 앙증맞은 향수에 손이 자주 갈 베이식 컬러의 립스틱을 매치하는 식 말이다. 다이노플라츠 향수 시리즈는 귀여운 보틀에 프랑스 유명 수석 조향사인 크리스찬 카보넬이 디렉팅한 고급스러운 향을 담은 반전 향수다. 핑보크틀 의 다이노플라츠 레이지 데이지 오드 퍼퓸은 핑크페퍼콘과 장미, 은방울꽃 등이 어우러진 싱그러운 과일 향과 플로럴 향의 조화가 매력적이다. 블루 보틀의 다이노플라츠 파라다이노 오드 퍼퓸은 오렌지 블라섬과 릴리, 오스만투스, 로즈 바닐라 등이 조화를 이룬 우아하고 섬세한 향이 특징이다. 따뜻한 햇살과 온기, 살랑이는 바람처럼 부드러운 느낌을 준다. 여기에 피부톤에 어울리는 글램락 뱀파이어 키스 레드 에디션의 립스틱을 더해 센스 지수를 올려볼 것. 피부톤이 희고 깨끗한 사람이라면 정직한 레드인 레드바이트, 까무잡잡하거나 중간 피부톤이라면 오렌지빛이 감도는 레드인 파탈 레드, 톡톡 튀는 포인트 컬러를 원한다면 화사한 핑크 레드인 뱀프 치크를 추천한다. ●문의 080-080-0168

 

SEP의 에센셜 립소프틱&립글로스 스페셜 키트. 6종 5만9천9백원.

SEP의 에센셜 립소프틱&립글로스 스페셜 키트. 6종 5만9천9백원.

SEP의 취향저격 립 메이크업 키트
아무리 불경기라고 해도 립 제품에는 자꾸 지갑을 열고픈 게 여성들의 심리다. 립스틱만 바꿔도 메이크업의 전체적인 분위기가 달라 보이기 때문. SEP에서 제안하는 홀리데이 기프트는 식물 유래 에센셜 오일 캡슐이 들어 있는 에센셜 립소프틱 4종과 입술을 촉촉하고 건강하게 가꿔주는 에센셜 립글로스 2종 등 총 6종이 시크한 블랙&골드 박스에 담겨 있다. 친구에게 선물하기도 좋고, 스스로 사용해도 좋은 제품만 골라 알차게 구성한 것이 특징. 에센셜 립소프틱은 립밤처럼 부드럽게 녹아드는 질감으로 입술에 볼륨과 윤기를 더해 특히 겨울에 바르기 좋다. 선명한 버건디 레드인 1호 오로라 레드, 사랑스러운 핑크 컬러인 2호 더스티 핑크, 세련된 코랄 컬러인 3호 선셋 코랄, 고급스러운 누드 핑크 컬러인 4호 클래식 누드까지, 데일리 룩은 물론 입술에 포인트를 주기에도 좋은 가을/겨울 신제품 베스트 컬러 4가지를 담았다. 에센셜 립글로스는 촉촉하고 볼륨감 있게 반짝이는 오일 립글로스로 다양한 식물 유래 에센셜 오일 성분이 뛰어난 립 케어 효과를 발휘한다. 꿀처럼 투명한 11호 스페셜 허니를 자기 전 발라 건조한 입술을 위한 보습팩으로 활용하거나 투명한 레드 컬러인 12호 클리어 레드를 립스틱 전후 발라 촉촉하고 생기 있는 립 메이크업을 연출해볼 것. ●문의 080-000-8000, www.CJmall.com

 

SK-II의 피테라 에센스 리미티드 에디션 레드, 그린. 각각 230ml 21만원대.

SK-II의 피테라 에센스 리미티드 에디션 레드, 그린. 각각 230ml 21만원대.

 

 

SK-II의 장인정신을 담은 피테라 에센스 리미티드 에디션
연인, 가족 등 각별한 사람들을 위한 선물을 고를 땐 보다 신중할 수밖에 없다. 화려한 패키지도 중요하지만 제품 자체의 품질 역시 중요할 터다. SK-II의 2016 피테라 에센스 리미티드 에디션은 가치 있는 선물을 찾는 사람들을 위한 최고의 해법이다. 일본의 전통 마블링 아트 기법인 스미나가시로 화려하게 디자인된 보틀은 하나의 예술작품과도 같다. 스미나가시는 수면에 먹물이나 잉크를 떨어뜨린 후 바람을 불어서 퍼지게 한 무늬 그대로 염색하는 기법으로 ‘단 한 방울도 헛되지 않는다’는 철학에서 비롯되었다. 잉
크의 한 방울, 한 방울과 물이 만나 소용돌이를 만들며 나오는 무늬는 단 하나의 독특하고 창의적인 예술작품인 셈.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소중한 피테라™ 방울이 모여 기적을 선사하는 피테라 에센스의 의미를 고스란히 드러낸다. 피테라 에센스의 강력한 피부 개선 효과는 *전 세계 307관왕 뷰티 어워드 수상은 물론, 수십 년간 베스트셀러의 자리를 놓치지 않는 것으로 증명됐다. 가벼운 워터 타입으로 피부 타입에 상관없이 누구나 바를 수 있고, 자연발효대사액인 피테라™가 90% 이상 함유되어 있어 속부터 촉촉함을 채워주고 피부 본연의 건강한 리듬을 되찾게 돕는다. 겨우내 차고 건조한 날씨에도 맑고 투영한 피부로 가꿔주는 것은 물론이다. ●문의 080-023-3333
*2003년~2016년, 전 세계 14개국 각종 뷰티 매거진 어워드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