옷잘알들과 내 데일리 룩 사진이 다른 이유는? ‘이것’이 없기 때문!

어딘가 심심해 보이고 부족해 보이는 데일리 룩이 고민이라면? 올해 어마 무시한 존재감을 자랑할 아이템, 반지를 더해 보세요!

@whatgigiwears
@_hyerimood_
@j876my

최근 옷잘알들의 SNS에서 가장 눈에 띄는 반지는 ‘볼드 링‘입니다. 특히 하나만 껴도 묵직할 것처럼 두꺼운 반지를 여러 손가락에 겹쳐 끼며 강렬한 ‘쇠 맛’을 보여주는 스타일링이 눈에 띄어요. 그리고 이런 반지 스타일링은 맑고 투명한 광채를 자랑하기 보다 세월의 멋을 입은 듯한, 빈티지한 매력을 가진 것들로 해줘야 더 쿨해 보입니다.

@da_hlia_
@__fosa
@babysoo_

묵직한 존재감을 자랑하는 볼드한 도넛링도 최근 자주 보이는 아이템 중 하나입니다. 색감도 진한 컬러가 대부분이며 두께감도 남달라 하나만 껴도 포인트 아이템으로 충분하죠. 오닉스 또는 호마이카, 마노 같은 소재를 사용해 차가운 메탈 소재로 제작된 주얼리와는 또 다른 매력을 자랑합니다.

@chloe
@viviennewestwood

2026년 반지는 볼드하며 빈티지스러운 것이 특징! 씰 링(Seal Ring)은 이런 트렌드를 모두 반영하고 있죠. 마치 반지에 도장을 찍은 것처럼, 음각으로 문양이 들어간 반지를 씰 링이라고 부릅니다.

@hyominnn
@svedae
@sarahbrezel

어린 시절, 문구점에서 팔던 반지처럼 형형색색의 키치한 반지 역시 올해 트렌드 중 하나입니다. 색감뿐 아니라 형태 역시 위트를 더했죠. 마티니에 올라가는 올리브 꼬치를 형상화한 반지부터 리본 모양 반지, 그리고 효민이 착용한 쨍한 형광 연두색 반지까지! 더 이상 반지에 정답을 정해두지 않아도 좋아요. 2026년에는 자유롭게, 내가 끼고 싶은 반지를 껴도 좋습니다.

    사진
    Instagram of @whatgigiwears, @_hyerimood_, @j876my, @chloe, @babysoo_, @viviennewestwood, @da_hlia_, @hyominnn, @svedae, @sarahbrezel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