옷장에 하나 있으면 든든한 활용도 높은 셔츠, 셀럽들은 이렇게 입어요.
클래식 중의 클래식, 화이트 셔츠


제니 SNS에서 화제가 된 깔끔한 화이트 셔츠 룩. 화려한 무대 의상과 힙한 스타일은 물론이고 제니는 클래식도 잘 소화한다는 것을 증명했죠. 빳빳하게 카라를 살린 심플한 화이트 셔츠에 데님 팬츠, 블랙 미니 백과 작은 주얼리만으로 존재감을 드러냈답니다. 화이트 셔츠와 데님의 조합은 실패 없는 치트키!


기은세는 두 가지 버전으로 연출했어요. 화이트 셔츠와 블랙 노카라 재킷, 스트레이트 데님 팬츠를 스타일링해 심플하면서 고급스러운 룩을 완성했죠. 여기에 니트 하나만 더하면 완전히 다른 느낌으로 연출할 수 있어요. 화이트 셔츠 위에 스트라이프 니트를 레이어드해 무심한 듯 신경 쓴 캐주얼룩으로 변신했답니다.
기본템 데님 셔츠


화이트 셔츠 다음으로 클래식한 셔츠를 꼽으라면 바로 데님 아닐까요? 데님 셔츠도 어떻게 코디하느냐에 따라 다른 매력을 선보이죠. 권은비는 같은 색감의 데님과 매치해 ‘청청 패션’을 완성했어요. 이때 데님 셔츠는 얇고 부드러운 것보다 탄탄한 소재를 골라야 세련된 느낌을 줄 수 있답니다. 연청 데님 셔츠에 회색 스웻 팬츠를 매치해 한결 이지한 룩을 연출한 강혜원의 룩도 참고해 보세요.
러블리 깅엄체크 셔츠


다가오는 계절에는 깅엄체크 셔츠를 하나쯤 들이세요. 단독으로 입어도 사랑스럽지만 레이어드하면 그 매력이 증폭된답니다. 수지처럼 블랙 진과 화이트 하이넥 톱에 블루 깅엄체크 셔츠를 더해보세요. 심플한 룩에 단숨에 사랑스럽게 바뀌죠. 배우 신현빈처럼 깅엄 셔츠 위에 브이넥 니트를 매치하는 것도 팁입니다.
가장 세련된 체크 셔츠

체크 셔츠를 가장 시크하게 입고 싶다면 김나영의 룩을 참고해 보세요. 여유로운 실루엣의 베이지 톤 체크 셔츠의 소매를 둘둘 걷어 입고 비슷한 톤의 체크 스커트를 함께 매치했어요. 톤은 맞추되 다른 체크 패턴을 선택하는 것이 팁이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