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하기 딱 좋은 올가을 애슬레져룩은 이렇게!
운동을 할 때에도 스타일은 지키고 싶거나, 운동복을 데일리룩에도 활용하고 싶다면? 올가을에는 이 모든 걸 다 충족시킬 수 있어요.




오버핏 상의와 바이커 팬츠의 필연적인 만남
몇 시즌 째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는 바이커 팬츠는 이번 가을에도 활약할 예정입니다. 상의는 넉넉한 맨투맨, 아노락 등의 아이템으로 거기에 바이커 팬츠 또는 5부 기장의 레깅스를 매치해 상반된 핏의 믹스 매치를 연출해 보세요. 아주 쉽게 쿨한 룩을 완성할 수 있을 거예요.



스타일링 고민 시간을 줄이고 싶다면 컬러 통일이 정답!
스타일링 고민할 시간이 없거나 어려움을 느낀다면 셋업 또는 상하의 동일한 컬러를 입어 주세요. 이너나 가방, 양말 정도에 화이트나 블랙처럼 어떤 컬러를 매치해도 잘 어울리는 색상의 아이템을 매치해 주면 실패 확률이 아주 낮아질 거예요.
인플루언서 에보니는 회색 니트 셋업에 스웨이드 소재의 브라운 컬러 가방으로 완연한 가을 에슬레저 룩을 완성했습니다. 효민은 카키 빛 아노락과 쇼츠, 쇼츠 아래에 블랙 컬러 레깅스를 더해 스포티한 느낌을 강조했죠. 모델 엘사는 회색 맨투맨과 레깅스에 화이트 톱으로 미니멀한 에슬레저 스타일을 보여줬어요.


무드가 다른 아이템 믹스하기
재킷에 슬랙스가 아닌 트레이닝 쇼츠를 매치하고 폴로 티셔츠 위에 카디건이 아닌 바람막이를 입는 무드 믹스매치! 올가을 애슬래저 룩은 카멜레온처럼 변화무쌍합니다. 그간 의외라고 여겨졌던 조합을 한 번 시도해보세요. 색다른 쿨함을 느낄 수 있을 거예요.
- 사진
- Instagram of @meganadelaide, @hellopapa11, @adanola, @maayajardon, @ebonyyshield, @hoskelsa, @hyominnn, @miumiu, @volgaleoni